#감성충만/일기장 끄적

다음메인 첫 노출되다(일기장.ver)

갬성미미 2021. 3. 22. 21: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여러분 오늘은 제가 정말 정말 정말 좋은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제가 드디어 ,,,, 다음 메인에 노출이 되었습니다!!!!!!!!!!!!!!

지금 이 느낌을 기록하고 싶어서 포스팅해요!

약간의 일기장 느낌으로 소감을 적어볼까 합니다ㅋㅋㅋㅋㅋㅋ

 

 

바로 오늘,, 21년 3월 22일 월요일.

유독 힘든 월요일이었어요. 아직 입사 1달 조금 넘은 저는 아직 열정 뿜 뿜 하면서 잘 다니고 있지요.

원래 퇴근길에 티스토리 한 번쯤 열어보는데

오늘따라 한 번도 열어보지 않고 있다가 밥 먹기 전에 딱 보는데

.

.

.

 

 

 

7,000명!!!!!!!!!!!!!!? ㅇ0ㅇ

 

방문수가 갑자기 7천 명이 넘은 거예요!!!!!!!!!!!

확인하자마자, 와 이건 분명 다음 메인 노출이다! 하고 다음 메인에서 제 글을 찾았죠.

 

다음메인 노출되어본적이 없어서 어디에 노출됐는지 몰라서 한참을 찾다가!

어디서 많이 본 사진이 있어서 설마 이건가~ 했는데

 

 

 

 

 

 

바로 전에 포스팅한 향남 금화왕돈가스 맛집 리뷰가 메인에 똬악!@_@

좋은 건 크게 봐야 해요. 그리고 한번 더 봐야 해요^^

(그래서 사진 두 개 넣음ㅎㅎ)

 

향남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맛집 금화왕돈까스 (가성비짱짱맨) (tistory.com)

 

향남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맛집 금화왕돈까스 (가성비짱짱맨)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화성 향남에 있는 가성비 좋은 돈가스집을 포스팅할게요! 돈가스 양이 진짜 많아서 가족단위로도 많이 방문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남자 친구가 맛있다고 추천

20200714.tistory.com

바로 이 글입니다!..

 

 

너무 행복하더라고요,,,

2021년 목표 중에 하나가 다음 메인에 노출되는 거였는데

상반기 내에 이룰 수 있게 되어 너무 다행이에요!!!!

앞으로 더더 열심히 포스팅할게요!

요즘 포스팅에 잠깐 소홀했었는데 다시 파이팅해야겠어요ㅎㅎ

 

이렇게 다음 노출이 되기까지 8개월 정도가 걸렸네요ㅎㅎ

기다린 시간이 꽤 오래돼서 노출되고 나서 느끼는 점이 참 많습니다.

얼마나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깨달은 점을 공유해볼까 해요.

 


다음 메인 노출 깨달은 점

 

정말 생각지도 못했던 게시글이 노출될 수 있다는 점

꾸준히 하는 게 답이라는 점

무언가를 원한다면 원하는 만큼 끈질겨야 한다는 점

하나의 포스팅이라도 정성이 들어가 있어야 한다는 점


 

이렇게 4가지입니다.

결론은 꾸준히 하는 게 답이라는 거네요ㅎㅎ

 

다음 메인 노출, 제가 했다면 이 글 보는 여러분들도 할 수 있어요!

꾸준히 하시면 좋은 결과 있을 거라고 확신합니다ㅎㅎ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