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향남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맛집 금화왕돈까스 (가성비짱짱맨)

갬성미미 2021. 3. 21. 17:5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화성 향남에 있는 가성비 좋은 돈가스집을 포스팅할게요!

돈가스 양이 진짜 많아서 가족단위로도 많이 방문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남자 친구가 맛있다고 추천해준 곳인데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자 한번 가보실까요오

 


금화왕돈까스 향남점

■ 주소 : 경기 화성시 향남읍 행정 죽전로 1길 1

■ 전화번호 : 031-352-7161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주차공간 있음


외관 사진

 

 

외관이 정~말 크죠?ㅎㅎ 지금 현재 옛날 돈가스 할인행사 중이라 5,900원에 먹을 수 있네요!

가성비 좋다고 해서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들어가 봅니다~

 

 

내부사진

 

내부는 굉장히 넓습니다. 포장이랑 배달도 가능해서 매장은 바쁜 듯 했구요.

저희는 오후 2시 정도에 방문했는데 홀은 사람들이 좀 빠져서 좀 널널했어요~

역시 가성비 맛집이라 그런지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이 꽤 많았어요!

 

 

 

여기저기 벽에 메뉴판이 있고, 내부 인테리어는 대체적으로 깔끔해요.

 

 

테이블에도 메뉴판이 있어요! 가장 많이 먹는 건 옛날 왕돈가스인데, 사람들 말에 의하면 진~짜 크다고 해요. 정말 왕돈가스ㅋㅋㅋㅋㅋㅋ 모밀도 있고 부추고추튀김? 도 맛있을 것 같고 떡볶이도 있었어요.

저희는 한참을 고민 끝에 주문을 했답니다.

 

 

계산은 선불이니 메뉴 정하셨으면 카운터에 가셔서 주문하시면 돼요~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저희는 리뷰 남기고 음료수도 받았답니다ㅎ_ㅎ

 


주문 LIST

세숫대야 왕모밀 6,900원

모짜렐라 치즈롤까스 8,900원

국물떡볶이 4,900원

 

 

또 다시 2명이서 3개를 주문하는 클라스,,

국물떡볶이는 꼭 먹어야 한다고 해서..

주문을 안할 수 없었습니다ㅎㅎ;

 


 

금화 왕돈까스는 셀프바가 있어서 필요한 건 셀프바 이용하시면 돼요!

기본적인 수저, 포크, 앞치마도 셀프바에 있고 밥도 셀프바에 있어서 편했어요.

 

 

 

셀프바에서 가장 맛있었던 스프! 돈가스 먹을 땐 꼭 스프가 땡기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주문한 음식이 하나 두 개씩 나오기 시작했어요~ 배달이 많은 것 같아서 시간이 걸릴까 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빨리나왔어요! 국물 떡볶이인데 비주얼만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는... 이게 4900원이라니.. 정말 가성비 최고인 것 같아요ㅠㅠㅠ

국물 한번 떠먹어봤는데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저의 떡볶이 취향은 완전 달달한 떡볶이가 아니라 살짝 칼칼하고 매콤한 떡볶이 좋아하는데 완전 취향저격!

돈가스랑 같이 먹기에 딱 좋았어요~ 전.. 여기 돈가스도 맛있지만 떡볶이가.. 정말 맛있어요!!

 

 

세숫대야 모밀이에요! 진짜 너~무 크죠ㅋㅋㅋㅋㅋ 떡볶이 그릇 크기랑 비교해서 보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을 거예요.

 

 

 

모짜렐라 치즈롤까스 나왔습니다~ 샐러드도 있고 작은 모닝빵도 주시더라고요.

 

 

테이블에 이렇게 친절하게 설명도 되어있었지만 먹을게 너무 많기 때문에 저는 모닝빵은 패스했어요ㅋㅋㅋㅋ

 

 

메뉴 3개 다 같이 한번 찍어봤어요. 이거 어떻게 다 먹지? 하지만 다 먹었어요^_^ (떡볶이 조금 남김)

 

 

 

늘어나는 치즈~ 돈가스 안에 치즈가 정말 많더라고요! 칼이 살짝 안들긴 했지만 열심히 잘라서 다 먹었어요ㅋㅋㅋㅋ

치즈돈까스의 양은 옛날 돈가스보다는 작았지만 8,900원이라는 가격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만큼 양이 꽤 많았어요!

모밀은 여러분이 아시는 맛ㅎㅎ 쏘쏘 했고요! 돈가스랑 떡볶이 가성비 짱짱맨이라고요~ ~  :)

메인 메뉴랑 같이 먹을 수 있는 사이드 메뉴가 많으니, 여러 명이서 올 때는 다양하게 시켜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