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충만/일기장 끄적

한국의 세렝게티 화성 수섬에서 밤에 차크닉하기(+수섬가는법)

갬성미미 2021. 3. 27. 23:13
728x90
반응형

한국의 세렝게티 화성 수섬에서 밤에 차크닉하기(+수섬가는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일기장에 기록을 해볼까 해요.

제 생일이었던 어제! 화성 수섬에 차크닉을 다녀왔어요- 수섬은 5월 삘기꽃 명소로 유명하고 한국의 세렝게티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BTS 봄날 뮤직비디오 촬영지이기도 합니다.

 

외국인도 반한다는 한국의 세렝게티는 어디? : 네이버 포스트 (naver.com)

외국인도 반한다는 한국의 세렝게티는 어디?

[BY 스마트라이프] 해외여행길이 막혀 여행러의 아쉬움이 큰 상황이지만, 오히려 이 기회에 국내의 보석...

m.post.naver.com

자세한 내용은 이 포스트를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낮에 가고 싶었지만 목적은 밤하늘을 보며 차크닉을 하는 것 이기 때문에 밤에 방문했어요~

 

 

수섬가는법
주소 : 경기도 화성시 송산면 독지리 644-10
*커브길이 심하니 밤이 아닌 낮에 가길 추천, 초보운전은 가기 힘들 것 같은 개인적인 의견*

 

지금 송산 그린시티 공사를 하고 있어서 위 주소를 네비에 찍으면 공사현장에 도착하고,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수섬이 있어요!

가는 길이 다 커브길이고 주변에 다 논밭이라 핸들 조금 잘못 돌리면 밭에 빠질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운전 조심!!

 

 

 

 

 

수섬도착! 사진이랑은 많이 다른 느낌이어서 왜 그런가 했더니, 여기서 더 들어가야 나 홀로 나무가 있더라고요!

두 번째 사진 가운데 조금 하게 보이는 곳이 나 홀로 나무, 포토존이에요! 저기까지 가는 길이 있긴 있는데 밤이라 안보이기도하고 진흙인 것 같아서 도저히 가지 못하겠더라고요,, 낮에 한번 더 와서 저기까지 들어가 보기로ㅠㅠ!

5월에 삘기꽃 피니까 사진 찍으러 와야겠어요!

 

 

 

 

수섬이 보이도록 차를 주차를 하고 차크닉을 하기로 했어요. 

많이 추운 날씨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추울 것 같아서 매트릭스랑 이불까지 챙겨 왔어요ㅎㅎㅎㅎ

 

 

 

 

 

일단 생일 분위기를 내기 위해 케이크 세팅하고 초 불고~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노래도 못 부르고 그냥 불어버렸네요ㅋㅋㅋㅋㅋ

 

 

 

 

나름 테이블까지 챙겨 와서 케이크도 자르고 노래도 틀어놓고- 나름 감성적이죠@_@

 

 

 

 

여유 있게 누워있어 보기도 하고 손가락 하트도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치하지만 재밌었어요ㅎㅎ

 

 

 

 

마지막은 이렇게 제 사진 한 장으로 생일 기록 끝!

밤이라 아쉬웠지만 사람도 없고 사고 없이 다녀올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수섬은 송산그린시티 공사 중이라 이제 곧 없어진다고 해요. 없어지기 전에 한번 더 다녀오려고요:)

 

그럼 전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