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충만/일기장 끄적

두 번째 다음 메인노출 감사합니다.

갬성미미 2021. 3. 29. 21: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도 좋은 소식을 가져왔어요*_*

저번 다음 메인 첫 노출에 이어 연속으로 두번째 다음메인 노출이 되었어요!!!!!! 

금화왕돈가스 포스팅 이후에 방문자수가 떨어지지가 않아서 무슨일인가 봤더니

돈가스 포스팅 다음에 올린 강화손칼국수집이 다음 메인에 노출되었더라구요! >0<

 

생일날이었는데, 다음에게 생일 선물 제대로 받은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첫 번째 노출보다는 조회수는 작았지만 연속 두번이나 노출되다니, 올해 운을 다 쓴게 아닌가싶어요ㅠㅠㅠ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강화도맛집 하트시그널 그곳! '강화손칼국수' (tistory.com)

 

강화도맛집 하트시그널 그곳! '강화손칼국수'

강화도맛집 하트시그널 그곳! '강화손칼국수'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제가 저번 강화도 여행 때 다녀왔던 칼국수맛집을 포스팅 하려고합니다!! 이 곳은 하트시그널3에서 정의동님과

2020071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