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212

과일을 파는 망원동 망리단길 카페 모을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망원동, 망리단길에 위치한 카페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망원동을 좋아하는 친구가 있어서 취향저격 카페가 있다고 하길래 바로 따라갔죠! 바로 바로 여기입니다. 모을(moeul) ■ 주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19길 71 3층 ■ 영업시간 : 휴무일과 영업시간은 인스타그램 공유 매주 스케줄을 사전에 인스타를 통해 올려주시는 것 같으니, 미리 확인하셔서 헛걸음하시는 일이 없도록 주의! ※ 개인이 운영하는 카페로 전화번호는 따로 없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moeul_/ 외부사진 망원동 카페 모을은 간판이 따로 있지 않아서 지도를 보고 찾아왔는데도 저희는 한 번에 찾지 못했어요ㅠㅠ 여긴가 여긴가 했는데 여기더라고요,,ㅎㅎ 일단 찾아서 올라가 보기로 .. 2021. 9. 26.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근처 카페 송도 컵피(CUPI)(애견동반가능)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송도에 트리플스트리트 근처에 있는 카페 한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늑하고 커피맛, 디저트맛도 괜찮았던 카페인데요. 자 함께 가보실게요! 컵피(CUPI) ■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28번길 8 ■ 전화번호 : 010-8004-1117 ■ 영업시간 : 평일/주말 10:00 - 22:00 (Last order 21:30) ■ 주차 가능/애견 동반 가능 외관 사진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올라오시면 바로 보이는데 저희는 옆에 있는 카페랑 헷갈렸어요ㅋㅋㅋㅋ 멀리서 봤을 때는 옆에 있는 카페랑 같은 곳 같지만 완전 다른 곳이더라구요(하하) 한글로 되어있을 줄 알았는데 영어로 되어있어서 뭔가 색다르기도 했네요ㅎㅎ 내부사진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점심시간 후 피크시간에.. 2021. 9. 23.
망원 한강공원 피크닉 세트 대여후기(피크닉109, 망원시장 방문)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벌써 선선한 가을이 왔어요. 가을에는 한강 피크닉이죠! 지난 달,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서 망원 한강공원에서 피크닉세트, 돗자리를 대여했어요. 그 날을 떠올리며 기록해볼께요오! 피크닉109 망원본점 ■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망원동 453-20 ■ 전화번호 : 0507-1437-3339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예약제) 예약제로 이용할 수 있다고 봤는데 전화해보니, 수량이 많아서 매장으로 와서도 바로 대여할 수 있다고 말씀해주셔서 저희는 바로 매장으로 갔습니다. 대부분 세트로 구성되어있고 평일과 주말 가격이 틀려요. 주말 가격이 평균 5천원 정도 더 비싼 것 같아요~ 역시 주말이라 그런거겠죠?_? 웨건과 바구니, 선풍기, 담요도 있고 감성용으로 쓸 수 있는 .. 2021. 9. 21.
스타벅스 가을 신메뉴음료 달달한 오텀 로드 애플 블랙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가을 오텀 신메뉴 후기를 가지고 와봤습니다! 자 먼저 음료 먼저 보실께요~ :) 신메뉴소개 10월 11일까지 진행중인 프로모션입니다. 이번에도 역시 3가지 음료에요~ 여기서 가장 핫한 메뉴가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인데 매년 인기 많은 것 같아요. 스타벅스의 아인슈페너 느낌이라고 하는데 저는 아직 한번도 안먹어봤네요ㅎㅎ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저는 칼로리를 보고,, 바프 끝나고 먹을거라고 다짐했습니다(하하) 사이렌오더 추가 별 이벤트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프로모션 음료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품목당 별3개를 추가 증정(매장에서 주문시 별2개 추가 증정) 이벤트 기간은 9/7(화)~9/20(월) 까지 2주간 진행합니다! 프로모션 기간안에 먹는거 사이렌오더.. 2021. 9. 19.
미스터피자 미스터트리오 피자 배달로 먹은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미스터피자에서 나오는 '미스터 트리오'라는 피자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오랜만에 배달로 한번 시켜봤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ㅎㅎ 자 한번 가보실까요오 ♥주문내역 미스터트리오R 엣지(골드) 추가 케이준 쉬림프(5개) 추가 배달어플로 주문했는데 할인도 꽤 많이 해주는 것 같아서 바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기억나지 않아요 ㅠ0ㅠ 찾아보고 나중에 수정하겠습니다!! 피자엔 맥주죠! 집에 있는 곰표 맥주와 함께 먹어봤습니다ㅎㅎ 미스터 트리오는 치즈 블라썸 스테이크, 새우 천왕, 포테이토 골드 총 3가지 맛의 피자가 들어있어요! 왼쪽부터 그 순서 그대로 들어있네요ㅎ_ㅎ 위에는 흰색 치즈가 꽤 많이 들어가 있죠~ 스테이크가 들어가 있어서 짭짤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새우! 바로 새우 천왕인데.. 2021. 9. 16.
양평 뷰 맛집 남한강이 보이는 스타벅스 더양평DTR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양평에 있는 뷰 좋은 스타벅스, 바로 스타벅스 더양평DTR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남한강이 한 눈에 보이는 뷰 좋은 스타벅스 중 하나로 유명한데요. 처음 가봤는데 너무 좋아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자 한번 가보실까요오 스타벅스 더양평DTR ■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근로 76 ■ 영업시간 : 평일(월-목) 09:00 ~ 20:00, 금요일 09:00 ~ 20:30 토요일 08:30 ~ 20:30, 일요일 08:30 ~ 20:00 ■ 드라이브스루/리저브 매장 외관사진 더양평DTR 꽤 큰데요! 저는 평일 오후 정도에 방문 했어요. 언제봐도 영롱한 스타벅스 사이렌 로고ㅎ_ㅎ 3층까지 있고, 리저브바와 티바나바 주문은 2층에서 가능해요! 내부사진 여기가 주문하는 2층인데.. 2021. 9. 14.
부천 스끼다시 잘 나오는 친절한 횟집 백구회포차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제가 저번에 다녀왔던 부천 자유시장 안에 있는 횟집 포스팅을 준비했는데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스끼다시가 정말 괜찮더라고요! 자 한번 가보실까요오 부천 백구회포차 ■ 주소 : 부천시 심곡본동 533 자유시장 내 A152 ■ 영업시간 : 13:00 ~ 22:00 ■ 전화번호 : 032-665-1145 ■ 매주 화요일 휴무 ■ 예약/포장 가능 외관사진 위치는 부천 자유시장 안쪽에 있고, A152 찾으시면 돼요! 입구 쪽이 아니라 안 쪽이라 입구 쪽에서 오시면 조금 걸어야 한다는 점 주의해주시고요! 내부사진 내부 테이블은 5개밖에 없어서 주말에 오시려면 예약은 필수로 하셔야 할 것 같아요! 저희는 평일에 방문했어요ㅎㅎ 메뉴판 광어, 모둠회 여러 가지가 있어요! .. 2021. 9. 10.
인천 송도 프라이빗한 곳에서 즐기는 차크닉(차박장소 추천)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제가 다녀온 프라이빗한 차박지! 차크닉 장소,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다음 달, 남자친구와 함께 바디 프로필 준비를 하기 위해 요즘 식단 중인데요. 데이트는 해야 하고 식단도 해야 하고, 만나면 또 먹을 거밖에 없으니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차크닉 장소를 알아봐서 간단한 도시락을 먹기로 했어요! 저도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여기로 픽 했는데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차박이 가능한 캠핑장도 있었지만 간단하게 즐기고 싶었기에 여기로ㅎㅎ 자 한번 가보실까요오 송도 차크닉 추천 ■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399-3 *힐스테이트 레이크 2차 아파트 맞은편 저 주소대로 찍고 가시면 되는데, 여기 주변에 공사 중인 곳이 많아서 네비로 찍어서 돌아 돌아 도착했습니다. 바로 여기입니다~.. 2021. 9. 7.
가평 신상카페 스타벅스 남이섬점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가평에 새로생긴 스타벅스 남이섬점 후기를 가져와봤습니다! 저번달에 생겨서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준비했습니다:) 자 한번 가보실까요오 스타벅스 남이섬점 ■ 주소 : 경기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1054 ■ 영업시간 : 매일 08:00 - 22:00 ■ 주차가능 외관사진 남이섬 선착장 가는 입구 쪽에 위치한 스타벅스 남이섬점입니다! 새로 생긴 건물답게 깨끗해보입니다. 주차는 건물 앞쪽에 6대~7대 정도 가능하고, 안 쪽으로 보시면 고객 전용 주차장입구라고 표지판이 있습니다. 꽤 넓은 공간의 주차장이 있어요!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내부사진 들어가자마자 반겨주는 빵들! 저의 눈을 사로잡은 건 크로아상.. 저거 맛있는데ㅠㅠㅠㅠ 남이섬점은 신기하게도 빵을 직접 .. 2021. 9.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