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리뷰

도미노피자 글로벌레전드4 후기 (Feat. 내돈내산/KT멤버십 생일쿠폰 적용)

갬성미미 2020. 12. 16. 17:43
728x90
반응형

 도미노피자 글로벌레전드4 후기 (Feat. 내돈내산/KT멤버십 생일쿠폰 적용)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지난주에 제가 KT 멤버십 생일 혜택에 대한

포스팅을 했었죠~

 

 

11개의 쿠폰들 중에 어떤 쿠폰을 쓸까 하다가

도미노피자 세트 25% 할인 쿠폰을 쓰기로 했어요!

못 보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12월 생일자 KT 멤버십 생일 쿠폰 혜택 정보(포인트 차감 없음) (tistory.com)

12월 생일자 KT멤버십 생일쿠폰 혜택 정보(포인트 차감 없음)

12월 생일자 KT멤버십 생일쿠폰 혜택 정보(포인트 차감 없음)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이번주 일요일은 남자친구의 생일인데요. 생일을 기념해서 KT멤버십에서 주는 할인쿠폰이 왔다고 하

20200714.tistory.com

 

 

생일파티 세트

프리미엄 피자 + 사이드디시 + 음료

주문 시

25% 할인!!!

 

 

피자 한판만 먹어도 배부르긴 하지만

조금 욕심부려서(ㅎㅎ)

사이드디시도 시켜서 할인받기로 했어요!

 

 

저희가 주문했던 내역은

글로벌 레전드 4+ 트러플 바질 파스타 + 음료

 

 

 

 

 

 

25% 할인받으니까 이 정도 나왔어요!

그래도 쿠폰 쓰는 재미 쏠쏠하지요?*_*

 

 

 

 

드디어 배달 도착!

 

도미노피자 파스타는 또 처음이라

설렘 반 기대 반!

 

 

기본 구성

피자(글로벌 레전드 4), 사이드디시(바질 파스타)

음료, 갈릭 디핑소스 2개, 핫소스 2개

 

 

글로벌 레전드 4 피자

 

도미노를 대표하는 4개국(한국/미국/호주/프랑스) 피자가

한판에 들어가 있어서 다양한 피자를 맛볼 수 있어요!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사진과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

.

 

프렌치 퐁듀 피자 사진으로 봐서는

치즈 피자,, 느낌인 것 같아서

저는 오빠에게 양보하기로 했어요.

(오빠 다 먹어^^)

 

 

자 그렇다면,

실제 비주얼을 함께 보실까요!

 

 

글로벌 레전드4 피자 L 35,900원

 

 

앞에서 설명드렸던 4가지 피자가

2조각씩 들어가 있어요.

도우는 나폴리 도우로 변경했어요!

 

 

 

 

 

 

필리 치즈 스테이크 피자.

고기가 정말 많이 올라가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씹는 맛이 아주,,, 굿굿

 

 

 

 

 

반대쪽으로도 한컷.

 

다양한 종류의 피자를 먹을 수 있는 게

이 피자의 최대 장점이죠!

 

 

프렌치 퐁듀 피자는 오빠에게 양보하고

3가지 피자를 다 먹어봤는데.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갈릭 치킨&베이컨 피자가 제일 맛있었어요!!

 

 

 

 

 

제 취향은 사실 포테이토 피자인데

비주얼이 너무 비슷하게 생긴 이 피자!

 

갈릭 치킨&베이컨 피자예요!

*_*

 

 

완전 제 스타일!!!

베이컨 씹히는 맛, 부드러운 치킨,,

너무 맛있었어요!!!!! 추천!!

 

 

 

 

 

그리고 드디어 뜯게 되었어요!

트러플 바질 파스타!!!!!!!!!

 

 

 

 

 

파스타 위에 올려져 있는 고기.

생각보다 꽤 많더라고요~

먹으면서도 계속 고기 맛있다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휘적휘적 -

바질 파스타의 느낌보다는

저는 크림 파스타의 느낌이 강했어요.

 

 

그래서 먹다 보니 느끼해서

피클이랑 같이 먹었답니다ㅜ ㅜ

 

그래도 가성비는 괜찮았어요!

지금 사이드디시 반값 할인하니까

한 번쯤은 시도해보셔도 될 것 같아요.

 

 

저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