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리뷰

스타벅스 신메뉴 말차초콜릿라떼 &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 후기

갬성미미 2021. 1. 12. 14:42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신메뉴 말차초콜릿라떼 &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 후기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신메뉴 후기를 가져와봤습니다. 이번 신메뉴에는 어떤 음료가 있는지 보실까요!

 

- 신메뉴 소개 및 이벤트

 

 

출처: 스타벅스 홈페이지

 

 

해당 음료를 스타벅스 카드로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 증정한다고 합니다.

저는 별을 열정적으로 모으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3개를 준다고 하니 먹어보고 싶긴 합니다.

4개 메뉴 전부다 보긴 했습니다만, 녹차 덕후 말차 덕후인 저는 말차 초콜릿 라떼로 바로 주문!

 

- 말차 초콜릿 라떼 정보/가격

 

 

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총 칼로리는 335kcal,, 상당히 많습니다. 아무래도 우유랑 초코가 들어가기 때문에 그렇지 않나 싶습니다.

화이트 초콜릿, 모카 초콜릿 베이스에 말차가 들어가있고, 위에 휘핑까지 추가하니.. 네 335kcal.. 인정합니다.

가격은 T 6,100원/G 6,600원/V 7,100원, 톨 사이즈가 6,100원이라니 가격은 비싼 편인 것 같아요.

 

 


 

 

 

 

 

 

저희는 티라미수 케이크, 말차초콜릿라떼(ICE), 더블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테이크아웃했습니다.

더블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는 남자 친구의 최애 메뉴예요. 아삭아삭 맛있어요. 

 

 

 

 

 

테이크 아웃해서 집에서 먹으려고 했는데, 오는 길에 휘핑크림이.. 다 녹아버렸지 뭐예요..............ㅠ ㅠ

숨이 죽어있는,, 왠지 기운이 없어 보이는 말차초콜릿라떼ㅠㅠㅠㅠㅠㅠㅠ (안돼 일어나)

 

 

 

 

 

 

주문할 때 직원분이 초코나무숲이랑 비슷한 맛이라고 하셔서 조금의 기대를 했었어요.

하지만 뭐 말차라떼,, 녹차 덕후들이라면 다 알고 있는 그 맛 아시죠? 네 바로 그 맛이었어요!

말차에 초코가 섞였는데, 말차 향이 조금 강한 느낌이랄까.

말차 향이 강해서 녹차, 말차 싫어하시는 분들은 비추. 평소 말차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달달하니 맛있어요.

하지만 6,100원이라는 가격에 맞는.. 맛은 아닌 것 같아요. 특별히 뭔가 다르다 라는 느낌은 못 받았기 때문..

 

-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 정보/가격

 

 

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일반적인 떠먹는 티라미수 케이크입니다.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에 깔려있는 건 커피 시트입니다.

총 칼로리는 505kcal.... 아까 말차 초콜릿에.. 케이크까지 먹으면.................... 네..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가격은 5,900원입니다. 말차 초콜릿 가격이랑 비슷하네요,,ㅎㅎ

 

 

 

 

 

 

 

보통 티라미수는 입에 넣으면 티라미수 파우더 가루 때문에 헛기침이 나오는데 이건 그런 거 전-혀 없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먹으면 먹을수록 뭐가 안에서 녹는 것 같은데 이게 뭐지? 생각해보니 커피시트 인 것 같네요.

 

 

 

 

 

 

티라미수 케이크에 커피 살짝 얹혀서 먹는 느낌이었어요. 저는 카페인에 너무 약해서 늦은 오후에는 커피 절대 못 먹는 편인데 이 케이크.. 다 먹어 버렸지 뭐예요.. 안에 있는 커피까지. 그래서 이날.. 잠을 못 잤습니다ㅠ0ㅠ

디저트 바람이 불어서 이렇게 마구마구 시켜먹었지만 그래도 스타벅스 디저트는 사랑입니다

 

그럼 전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건강 챙기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