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리뷰

백설 해물파전 아주 솔직한 후기 #내돈내산

갬성미미 2020. 11. 13. 11:35
728x90
반응형

 

 

 

 

백설 해물파전 아주 솔직한 후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요즘 편의점에서도, 마트에서도

반조리식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어제저녁,

백설에서 컵반으로 나오는

해물파전을 먹어봤습니다!!!!!

 

 

저번에는 감자전을 먹어봤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 해물파전도 믿고 구입했지요!

 

 

솔직한 내 돈 내산 리뷰이니 참고 부탁드려요!

 

 

 

백설 해물파전

#반조리식품 #내돈내산 #밀키트 #해물파전

 

 

 

옆에 조립법이 친절하게 나와있습니다!

 

 

 

중요한 건 크게 봐야 해요.

크게 크게

 

조리법이 생각보다 쉬워요.

그냥 재료 넣고 물만 붓고 부치기만 하면 끝!

 

근데 과연 맛있을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구성물은

해물맛 부침가루와 해물야채믹스가 들어있어요.

 

네 이게 끝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주의

부침가루와 믹스는

꼭! 물을 붓기 전에 넣어주셔야 해요.

 

 

 

 

부침가루 먼저 넣고,

야채믹스를 넣으려고 뜯어보았는데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아서 놀랬습니다.

 

다 넣어도 되나? 싶었지만

괜찮겠지- 하면서 다 넣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침가루 위에 야채믹스를

후루룩 넣어줍니다.

 

 

 

 

그리고 마지막,

찬물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컵 안에 선에 맞춰 넣어주세요)

 

 

 

 

혼자하면서 사진도 찍으려니

절취선을 보는 걸 깜빡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행히 절취선을 심하게 넘진 않았어요.

딱 절취선입니다!!!

 

근데 야채믹스가

너무 많은 거.. 아닐까 라는 생각이

계속 들었어요^^;;하하

일단 한번 만들어봅니다.

 

 

 

 

그리고 숟가락으로 섞은 다음

야채믹스가 물을 흡수할 때까지 2분 이상 기다려주세요.

 

 

 

 

5분 후 반죽 상태입니다.

사진으로는 반죽 느낌이 잘 나타나지 않아서

동영상으로도 찍어봤어요!

아래 동영상 참고해주세요~~

 

 

 

 

야채믹스가 물을 흡수한 것 같긴 하지만

5분이나 지났고 걸쭉한 느낌이라 괜찮겠지 생각하며

 

이제 드디어 구워봅니다!!

 

 

 

 

후라이팬이 작아서 그런가

한번 붓고도 반죽이 많이 남았어요!

 

 

 

뒤집게가 없어서

이걸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잘 뒤집었습니다ㅎㅎㅎㅎ

 

 

 

 

쨘- 완성!

이게 바로, 첫 번째 작품이에요.

 

맛은,,, 야채믹스에 있는 파가 안 익은 건지

물이 흡수를 못해서 딱딱한 건지,,

 

자꾸 딱딱하게 씹혀서,,

거슬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두 번째는 조금 더 구워보자 싶었죠.

 

 

 

두 번째 구워봅니다.

양은 일반 후라이팬으로

2번 정도 해 먹을 수 있는 양이었어요!

 

 

색깔이 탄 것 같지만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

 


 

개인적인 평

 

 

파는 여전히 거슬리지만 첫 번째보다는 나았어요.

다음에 해먹을 때는 야채를 조금 빼고

밀가루를 더 넣어도 될 것 같아요!

 

아니면 파가 물을 흡수할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을 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이었습니다!!!!!

애호박이나, 청양고추 넣어도 맛있을 것 같네요!

 

 

그래도 전 여전히,,,

감자전을 사랑합니다..

쓰다 보니 감자전 먹고 싶네요

츄릅 츄릅

 

 

그럼 전 다음에 포스팅에서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