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충만/일기장 끄적

코로나 집콕 취미_ DIY미니어쳐 만들기

갬성미미 2020. 12. 9. 21:33
728x90
반응형

 

코로나 집콕 취미_ DIY미니어쳐 만들기

 

 

 

 

 안녕하세요~미미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어디가지도 못하고,,

주말마다 집에서 뭘해야할지,,

고민스럽습니다ㅠㅠ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할 수 있는

집콕취미 가지고 와봤습니다!!

 

.

.

 

바로!!

 

#미니어쳐만들기 입니다!!!

>0<

 

저는 굉장한 똥손인데요.

그래도 만드는건 좋아해요!

잘 하지 못해서 시간이 오래 걸리긴하지만

(ㅠㅠ)

완성본을 먼저 공개할게요!

 

 

 


 

키티 하우스 (17 x 13 x 13 cm)

 

 

키티하우스ㅠㅠㅠ 너무귀엽죠ㅠㅠ

제가 사실 중학교 때 키티를 참 좋아했습니다.

네 그래서 그냥 넘어갈 순 없었죠.

 

 

대형/중형/준준형 많이 있지만

저는 소형으로 선택했어요!

 

소형이긴하지만,,

만드는데 꽤 걸린다는 후기를 보고

쉽진 않겠다. 싶었지만!

자신있게 구매했습니다!!

 

 

 

도착 도착!!!!

크기는 생각보다,, 작았어요.

내용물이 더 작다는거겠죠?ㅎㅎㅎ하하

 

 

 

상자를 뜯어보니

제가 추가 구매했던 만들기 도구들도 있어요.

 

 

 

미니어쳐는 처음만들어보는거라

도구가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추가구매했어요.

 

저는 #꼬미딜 이라는 사이트에서 주문했는데요!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고,

찜하기 하면

사은품 몇개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가위+핀셋+칼+자

세트로되어있는 만들기도구 2개선택했지요.

 

 

 

이건 제가 추가로 구매한

본드랑 커팅매트에요.

 

 

저는 남자친구랑 같이 만드는데

빤듯한거 좋아하는 남자친구를 위하여

추가구매했죠 하하

(오빠 나 잘했지?)

 

 

 

이게 바로 설명서 입니다!

받자마자 열어보았는데

 

 

모두 일본어,,

ㅋㅋㅋㅋㅋㅋㅋㅋ깜놀,,

 

그림만 보고 열심히 하나씩 만들어갑니다,,

 

 

 

번호를 보고 열심히 칼로 자르고,,

만들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조금한 디테일 하나하나.

다 만들어야해요 ㅎㅎㅎ,,

 

저 서랍이라고해도

서랍장 하나하나

리본하나하나 붙이고..

 

 

 

이 책도 하나하나 다 만들었답니다.

사진으로 봐서 꽤 커보이지만

실제로 보면 손톱만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침대만드는데

남은 천을이용해서 이불도 만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얼마만에 바느질을 하는지,

바느질 할 수 있는 실이랑 바늘도

친절하게 들어가있더라구요^^;

 

 

 

2시간동안 집중해서 만든 작품!

네 이게 끝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생했다 정말,,

저 자신을 칭찬해주고싶네요^^;

 

 

이번 크리스마스에 나머지 완성하기로했는데

과연 할 수 있을지 ㅎㅎ!

 

 

2탄도 기대해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