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충만/일기장 끄적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도착부터 입력하기 간단 포스팅

갬성미미 2020. 11. 29. 14:03
728x90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도착부터 입력하기 간단 포스팅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좋은 소식을 가져와봤어요!!!

*_*

 

제가 8월 말 정도에 애드고시를 통과했고

어느덧 3개월이 흘렀습니다.

 

 

어느 날 구독자분들 블로그를보다가

애드센스 핀번호 관련 글을 보게 되었는데

나에게는 먼 이야기라고 생각했었는데

 

혹시나~ 해서 메일을 들어가 봤는데,

핀번호가 우편으로 발송됐다는 메일이!!

 

 

감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자연스럽게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갔죠.

근데 빨간색 알람,, 너는 누구니..

 

 

 

"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괜히 무서워서 검색해보니

핀번호 발송 후 아직 핀번호가 입력이 안돼서

알람이 뜬다고 해요!!!

너무 다행인거 있죠ㅠㅠㅠ 놀랬다구요.

 

기다려.. 곧 입력해줄게..

 

.

.

 

그리고 드디어!!!

무사히 저에게 도착한 구글에서의 우편물,,

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동생이 뭔지도 모르고 뜯어버려서

뭔가 지저분하게 뜯긴 느낌........ 하하

(괜.. 괜찮아요^^;)

 

 

 

양쪽 모서리 부분을 먼저 제거해달라고 하는데

제가 뜯어도 꽤 어려울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가운데 그려진 구글 애드센스 로고

영롱하네요,,,,,,,, *_*

 

 

안에는 핀번호와

간단하게 입력방법이 나와있습니다.

 

 

자 어서어서

입력하러 가시죠오

 

 

핀번호 입력방법

 

 

발송에서 수령까지는 2~3주 걸린다고 해요.

더 늦게 받으신 분들도 많이 계시는 듯한데

 

저는 3주 조금 안 걸렸어요!

 

 

 

" PIN이 발급된 날로부터

4개월 이내에 PIN계정에 입력해야합니다.

4개월이 지났는데도 입력하지 않으시면

페이지에서 광고 게재가 중단됩니다."

 

 

너무 무서운말이네요,,

후다닥 입력해봅니다ㅋㅋㅋㅋㅋ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메인창이 뜹니다.

 

 

 

이 캡처는 제가 핀번호 입력한 후에 캡처한거라

안 보이지만 핀번호 입력 전에는 아래와 같은

"네모 박스 할 일 알림"있어요!

 

 

확인 버튼 눌러주시면

.

.

 

 

바로 핀번호 입력 가능합니다.

간단하지요? 핀번호 입력하면 끝!

뭐 헷갈리고 할 것도 없어요~

 

단, 3번 이내로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해요!

3회 잘못 입력하면 계정 광고 게재 중단ㅠㅠ

 

 

꼭 정확하게 한 번에 입력해주세요!!!

:)

 


 

개인적인 소감

(안물 안궁이지만,,)

 

 

7월 14일, 시작한 블로그.

어느덧 4달이 넘었네요!

 

남들과는 다른 큰 정보는 아니지만

색다른 콘텐츠는 아니지만,

작은 정보라도 공유해드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그동안 포스팅 하나하나 열심히 썼어요:)

 

저 역시 직장을 다니고 있고

동시에 블로그를 운영하려니

힘든 점도 많았어요.

 

하지만 꾸준히 해보자! 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했고, 애드 고시 통과하고

핀번호까지 받고,

 

저에게는 새로운 경험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더 열심히 해서

좋은 정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갑자기 감수성 글로 빠져들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정말 감성적인 여자 히히)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