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충만/일기장 끄적

여행지에서 즐기는 불꽃놀이(feat. 태안바다,커플영상, 웃김주의)

갬성미미 2020. 10. 6. 01: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재미있는 영상을 하나 포스팅할까 해요!

 

바로바로

 

저희 커플의 아주 리얼한 모습이 담겨있는

영상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저는 유튜브를 하고 싶었는데

영상편집하는 프로그램부터, 컴퓨터 등

제가 가지고 있는 자원으로는 안 되는 게 많아서

다음에 하기로 했거든요ㅠㅠ

 

 

작년 이맘때쯤

유튜브 한다고 동영상을 정말 많이 찍었었는데

그때 영상을 보니 너무 웃기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그 영상을!

부끄럽지만,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

.

 

※ 주의사항

영상에는 다소 불편하실 수 있는

음성 및 애교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불편하신 분들은

뒤로 가기.. 를 눌러주세요.

 

 

■ 촬영 날짜 : 19년 10월 21일

내용 : 바다 앞에서 불꽃놀이하기

■ 콩알탄이랑 불꽃놀이 세트로 구매

3만 원어치 플렉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