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충만/일기장 끄적

집에서 보내는 크리스마스 홈파티(With. 비긴어게인 Reunion)

갬성미미 2020. 12. 27. 23:24
728x90
반응형

크리스마스 홈파티집에서 보내는 크리스마스 홈파티(With. 비긴어게인 Reunion)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여러분!

크리스마스 모두 잘 보내셨는지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그 어느때보다 조용한 것 같아요ㅠ0ㅠ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이겠지요,,?

 

 

저 역시도 이번 크리스마스는

집에서 지냈습니다.

 

풍선이랑 파티재료들을 사서

나름 홈파티 분위기도 내고

즐거운 하루를 보냈답니다*_*

 

 

 

 

파티용품 주문 LIST

 

MERRY CHRISTMAS

은박풍선

파티커튼(2P)

풍선 컬링 리본

컴페티 풍선(10P)

일반 풍선(10P)

추가 풍선(별/하트 각 2P)

+ 크리스마스트리

 


크리스마스 테이블웨어

 

테이블보(그린)

냅킨

종이접시(6P)

종이컵(6P)

수저/포크

 

 

사실 준비는 11월부터 했지만

주문을 미루는 바람에 품절..

찾고 찾아서 주문한 리스트입니다.

역시, 다들 손이 빠르신 듯해요ㅠ0ㅠ

.

.

 

 

짠!

완 ~ ~ 성!

 

 

 

열심히 커튼 붙이고,

풍선 불고 하다 보니 2시간 정도 걸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하하)

 

 

고민해서 주문했던 테이블웨어.

테이블보가 생각보다...

흐느적한 재질이라 아쉬웠지만

종이컵, 접시 모두 만족!!

 

 

 

영어 붙이는데 너무 길어서

커튼 안에 넣기가 힘들었네요

(ㅎㅎ)

 

 

 

저녁을 배부르게 먹고 즐긴 파티라

간단하게 케이크에 와인 마시기로 했어요.

 

친구 커플이 주문해준 당근케이크와

와인.

 

그리고 새로 구입한 트리까지

완벽스!

 

 

 

비긴 어게인 Reunion을 보며

즐거운 홈파티를 즐겼어요~!

 

 

그리고 제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

바로 커플 키링!

(깨알 자랑하기)

 

 

너무 귀엽지요오-

사이즈도 딱 귀엽고

에어팟 키링으로 딱이에요!

 

원하는 사진 보내면

작가님이 드로잉으로 그려주신답니다.

(홍보는 아닙니다)

 

 

 

무튼 이렇게 2020년 크리스마스가 끝났네요.

올 해도 이제 한 주 밖에 안 남았네요.

시간이 왜 이렇게 빠른지,

 

모두 내년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시고

아픈 곳 없이 건강하길 바라요.

 

 

늦었지만

메리 크리스마스!

해피 뉴 이어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