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충만/일기장 끄적

일잘러 MBTI 회사용/업무용 부캐 테스트 <회사에서 나는 어떤 모습일까?>

갬성미미 2020. 12. 3. 10: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재밌는 테스트 하나를 가지고 와봤어요!

 

평소 MBTI나 테스트를 좋아해서

이런거 있으면 꼭 한번씩 해봅니다ㅎㅎ

 

회사용 부캐 테스트인데요-!

 

사람은 상황에 따라 성향이 변하기 마련이에요!

집이 아닌 회사에서 나는 어떤지

그에 따른 업무용/회사용 부캐는 어떤 유형인지

 

아래 링크를 통해 테스트해볼 수 있어요!

 

당신의 업무용 부캐는 무엇인가요? (typeform.com)

 

당신의 업무용 부캐는 무엇인가요?

Turn data collection into an experience with Typeform. Create beautiful online forms, surveys, quizzes, and so much more. Try it for FREE.

publy.typeform.com

 


 

 

저의 #일잘러MBTI 유형을 공개할게요!!

 

 

 

 

 

너무 잘 맞아서 깜짝 놀랬어요ㅋㅋㅋㅋㅋ

다들 어떤 유형이신지 궁금하네요!

어떤 유형 나오셨는지 댓글로 알려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