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국내여행

[가평] 올덴 펜션 카라반 캠핑장 (feat. 캠프파이어)

갬성미미 2020. 11. 27. 15:57
728x90
반응형

[가평] 올덴 펜션 카라반 캠핑장 (feat. 캠프파이어)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제가 다녀온

카라반 펜션 한 곳을 리뷰할까 해요.

 

이번 달 초에 남자 친구네 커플이랑

커플여행으로 다녀왔던 곳인데요.

생긴 지 막 오래된 편이 아니라서

찾아보는데 상세한 리뷰가 없더라고요-

 

뷰도 좋고, 다 좋은데

몇몇 단점들도 있었어요.

내돈내산으로 다녀온 곳인 만큼

여러분들에게 솔직한 후기 말씀드릴게요!!!!!

 

 

자 한번 가보시죠오오

 

 

가평 올덴펜션 카라반 캠핑장

 

 방문일 : 20/11/14(토)~15(일), 1박

■ 주소 : 경기 가평군 청평면 고재길 262-64

입실 시간 : 오후 3시 ~ 오후 9시
퇴실 시간 : 오전 11시

 

■ 애완견 동반 입실 가능

- 소형견(7kg 이하)만 가능

- 애견 1견, 10,000원의 추가 비용 발생

(현장 결제)

 

■ 펜션/카라반/캠핑장 이용 가능

그릴 숯 이용료 : 2-4인 기준 20,000원

(추가 시 1인당 5,000원)

■ 전화번호 : 031-585-5558

 

 

 

 

 

 

 

 

 

펜션과 카라반을 동시 운영할 만큼

규모는 꽤 넓습니다.

 

캠핑장도 있어서 장비 챙겨 와서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카라반은 생각보다 많았어요.

제가 찾은 정보에 의하면

최근에 카라반 몇 개를 더 구입하셨다고 했어요!

 

 

 

 

 

이쪽이 펜션동인데

저희가 갔을 때 펜션은 할인행사 중이라

평소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했습니다.

 

 

참고로 저희는 커플여행으로 다녀와서

저희 커플은 카라반,

친구네 커플은 펜션 이용했어요!

 

 

 

체크인 하기

 

체크인은 카페에서 진행해요!

그래서 카페라고 쓰여있는 곳을 찾았는데

뭐가 없더라고요,,,

 

여기가 아닌가 해서 안으로 더 들어가 봤더니

예쁜 우산으로 꾸며놓은 카페가 있었습니다.

체크인은 이 곳으로 와주시면 됩니다!!!

 

 

체크인 장소

 

 

 

 

 

 

 

 

상주하고 있는 강아지 두 마리입니다!

 

 

 

 

 

자고 있는 모습에

너무 귀여워서 찍어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어요.

안에는 매점도 있었지만

가격이... 너무 비쌌습니다ㅎㅎ..

 

 

 

 

 

 

혹시라도 정말 필요한 물건이 있으시면

여기서 구매하셔도 되지만

가격을 생각하여 미리 사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ㅎㅎㅎㅎㅎ

 

 

 

 

 

체크인 중!

 

저희 커플이 이용한 카라반은 6번 카라반

친구 커플이 이용한 펜션은 4번 펜션입니다.

 

 

친구가 이야기해준 간략한 펜션동 후기

 

1. 객실 안 블라인드 크기 안 맞음

 

옆 객실과의 간격이 꽤 좁은데 창문 블라인드

사이즈가 안 맞아서 옆에서 보면 다 보일 정도,,

좀 신경 쓰였습니다...

 

2. 걸레용 수건/일반 수건 설명 안 해주심

 

카라반도 마찬가지지만

객실에 걸레용 수건 2, 일반 수건 2 있습니다.

 

처음에는 수건 설명도 안해주셔서

수건 상태 보고 이게 뭐냐고...

쓸 수 있는 수건인지.. 의문이....

 

그래서 친구가 사장님께 직접 물어봤습니다.

수건의 용도를..........ㅎㅎ;...

 

그제야 걸레용 수건이라고 해주시더라고요.

미리 말씀을 해주시면 참 좋을 것 같은데

아쉽습니다.

 

그리고 저희 카라반 수건 컨디션보다

펜션에 비치되어있는 걸레용 수건이...

상태가 너무 별로였어요...

 

 

3. 화장실 온수조절 설명 안 해주심

 

재밌게 다 놀고 씻으려고 하는데

뜨거운 물이 안 나와서 사장님께 여쭤보니

 

뜨거운 물과 차가운 물이

반대로 되어있다네요......

 

분명 샤워기에는 빨간색 파란색 표시가 되어있었는데 말이죠.

미리 설명을 해주셔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하는데

이 부분도 이야기 안 해주셔서...

 

저녁에 사장님 찾아 한참을 돌아다녔다고 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전체적인 룸 컨디션은 쏘쏘입니다.

 

 

 

 

 

 

저희가 이용한 6번 카라반입니다.

 

 

 

 

 

 

끝쪽이지만 그래도 비교적 강이랑 가깝습니다.

점심에 바비큐를 먹는다면

이 뷰를 보며 먹을 수 있어요!

 

 

 

 

 

 

하지만, 옆에 나무들 때문에 살짝 가려져요.

 

저희는 저녁에 바비큐를 이용했기 때문에

뷰가 안 보여서 상관없었지만

카라반 선택에 미스가ㅠㅠ

 

 

 

 

 

 

개인적인 카라반 추천

네이버로 예약하시면 카라반 배정이 랜덤인데

홈페이지로 예약하면 지정해서 선택 가능해요!

 

지정해서 선택해야 한다면

뷰가 좋은 곳을 해야 할 텐데

많은 카라반 중 어디가 괜찮을지

정말 많이 알아봤는데 많이 없더라고요ㅠㅠ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일단 북한강을 기준으로

카라반 번호 먼저 말씀드릴게요.

 

 

--- 북한강 ---

 

.. 8/9/10/4/5/6.. 

 

입니다!

 

사실 가운데 10번이 가장 잘 보일까 싶지만

10번과 4번은 좀 많이 멀리 보이고

 

5번이 가장 뚫려있고 잘 보입니다.

저희가 이용한 6번도 나쁘진 않았는데

나무 때문에 살짝 가린다는 점..

 

 

5번 -> 6번

순서로 추천드립니다!

 

 

 

카라반 내부 사진

 

 

 

 

제가 카라반을 선택한 이유

바로 이 뷰입니다!!!

 

창문에서 보는 북한강 뷰가 너무 예쁘죠~

하늘도 맑아서 더 좋았습니다ㅠㅠ

 

 

 

 

 

침대는 메인 2인 침대 1개,

그리고 위 사진에서 보이는 바와 같이

밑에 2인, 위에 1인

 

그리고 테이블을 침대로 변신시키면

.

.

 

 

 

 

짜잔!

이렇게 총 6인이 이용할 수 있답니다.

 

 

 

 

저희는 테이블은 이용 안했지만

밖에 날씨 추우니까 들어와서

맛있는거 해먹기도 좋을 것 같아요!

 

단, 카라반과의 간격이 가까우니

조심해야 할 듯합니다..!

 

테이블 위 왼쪽에 있는 것은 에어컨이고

오른쪽에 있는 것은 모르겠네요,,

 

 

 

 

 

 카라반 안에 TV도 있었습니다.

딱 1번 틀어봤는데 잘 나왔어요ㅎㅎ

 

 

 

 

 

옷장과 화장대가 있어요.

제일 좋았던 건 옷장이 있는 거였어요!!

 

 

 

 

 

옷걸이에 옷 걸어두고,

밑에는 짐 넣는 용으로 사용했습니다,

 

 

 

 

 

화장대 화이트로 깔끔 깔끔

마음에 들었어요~~

 

 

 

 

 

조리기구도 다 있었고,

전자레인지, 냉장고 모두 비치되어있었어요.

냉장고가 생각보다 커서 꽤 많이 들어가더라고요!

 

 

 

 

 

위에 열어보니 여분의 그릇도 있었고,

 

 

 

 

 

 

소주잔, 맥주잔, 와인잔도 있었어요!

잔은 따로 안 챙겨도 될 것 같아요.

 

 

 

 

 

밥솥과 전기포트가 있어서

저희는 쌀을 따로 챙겨가서 밥을 해 먹었어요!

 

 

 

 

 

행주 1개, 수세미 1개

휴지 1 롤, 수건 2개, 걸레용 수건 2개

 

이렇게 준비되어있습니다.

 

1회용 수세미를 주신다는 것은

너무나 마음에 들었지만

 

휴지도 1 롤,

일반 수건 2개라니..........

반납하면 새 수건 주시겠지만

번거로워서 저희는 그냥 썼어요,,

 

 

 

 

 

깨알같이 신발장도 있어서

신발도 넣어서 정리해둘 수 있어요!

 

 

 

 

 

화장실 내부 컨디션도 좋았습니다.

다만,

저희가 밤 늦게 씻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중간에 물이 안 나와서,,

남자 친구는 찬물로 씻었습니다ㅎㅎ,,,

 

 

 

 

 

드라이기도 문 뒤쪽에 있어요!

작동 잘됩니다.

 

 

 

그리고 본격적인 바비큐 파티!

바비큐 시간은 체크인 시 미리 이야기해주셔야 해요!

 

저희는 6시에 시작했어요-!

미리 마트에서 장 봐온 소고기,

그리고 인터넷으로 주문한 양갈비

 

꼬치를 추가적으로 사 와서

바비큐 파티를 즐겼습니다!

그런데 고기를 구우면서 생각해보니
흰 장갑을 안주시더라구요,,
집게만 달랑 주셔서 당황....

장갑 없이 맨손으로 고기구웠습니다.
보통은 주시지 않나요ㅠㅠ,,
가격도 저렴한편은 아닌데
아쉬웠습니다.

 

 

 

 

 

이것은 인터넷으로 주문한 양갈비인데

꽤 맛있더라고요!!

 

 

 

 

이렇게 손으로 잡고 뜯기~~

양갈비 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술 쨘~~~~~~

 

 

 

 

 

이것도 저희가 준비해온 꼬치입니다!

이번 캠핑 때 색다른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친구가 꼬치 먹고 싶다길래 바로 구입!!!

 

 

 

 

 

 

 

하나하나 다 빼서

꼬지 끝에 은박지로 세팅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정성이쥬^_^

 

 

 

 

 

열심히 숯불에 굽고-

 

 

 

 

양념도 있어서 양념도 쓰윽 발라줍니다.

양념 짱맛

 

 

그다음은

목살을 굽습니다.

 

 

 

 

진짜 고기는 언제나사랑이죠,,

인원이 4명이라 몇점 먹다보니

금새 없어지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츄릅 츄릅

다시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ㅠㅠ

 

 

그리고 기다려온 버섯을 굽는시간,,

 

 

 

 

 

여러분!

버섯은 통채로 구워야 맛있는거 아시죠!

 

그리고 꼭 저렇게 세로로 잘라주세요.

정말 부드럽습니다ㅠㅠㅠ

 

 

그리고 정 말 마지막 소고기!

 

 

 

 

소고기 한우,, 가격은 비쌌지만

큰 맘먹고 사서 굽기로 했습니다!

 

후추도 뿌리고-

 

 

 

 

 

빛깔이,, 어찌나 곱던지

진짜 살살녹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정도 밥을 먹고

저희는 캠프파이어로 2차전을 즐겼어요!

캠프파이어는 미리 신청을 하셔야합니다!

 

 

 

 

 

바베큐장 옆에 의자가 2개 있었지만

깨끗하지 않아서 저희는 사장님께 말씀드려서

캠핑용 의자 4개를 받았어요~~

 

선착순인 것 같으니 필요하시면

일찍 말씀해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장작을 넣고 캠프파이어 시자악

잔잔하게 노래도 틀고 하니 분위기 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작은 꽤 많아서 한 2-3시간 정도 썼습니다!

그리고 준비해온 고구마도 투척!!

 

 

 

 

 

처음 이렇게 구워먹어보는데

맛이 넘나 궁금 ~~~~~~

 

 

 

 

 

 

 

 

 

평소에 고구마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 아닌데

이게,, 이렇게 맛있나요,,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가..............

 

진짜 꿀맛이었습니다ㅠㅠ

 

 

이렇게 불-멍을 즐기고

좋은 사람과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ㅎㅎ

 

 

이렇게 사진을 보니까 또 가고싶어지네요.

아쉬운 부분도 많았지만

북한강 뷰도 좋았고

캠핑분위기 마음 껏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럼 전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