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국내여행

[가평] 쁘띠프랑스 근처 숯불닭갈비 맛집 '성희네집'

갬성미미 2020. 11. 16. 11:35
728x90
반응형

[가평] 쁘띠프랑스 근처 숯불닭갈비 맛집 '성희네집'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이제 가을이 거의 다 끝나가는 것 같아요!

낙엽들이 다 떨어지고

겨울을 준비해야할 때 같습니다ㅎㅎ

 

 

가을 끝 무렵인 지날 주말에는

커플여행으로 가평을 다녀왔습니다!

가평은 닭갈비로 유명한 거 아시죠!!!

 

고민 고민해서 찾은 닭갈비집인데요.

쁘띠프랑스 근처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꽤 유명한 것 같았어요.

 

같이 한번 보시죠오

 

 

성희네집

■ 주소 : 경기 가평군 청평면 고재길 86-297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주말 및 공휴일 포함)

■ 주차공간 넓음/단체석/포장 가능

 

 

 

 

 

 

 

 

 

성희네집 가는 길은 초보운전자들은

조금 힘들 수 있는 길이었어요.

 

꼬불꼬불 아주 외진 산골짜기로

가는 기분,,ㅎㅎ

 

 

친구는 옆에가 비포장도로로 뚫려있어서

더 무섭다고 하더라고요ㅠㅠ

 

 

 

 

 

 

주차장은 꽤 넓습니다!

저희는 오픈 시간 11시에 맞춰서 방문해서

사람들이 없었어요!

저희가 첫 손님ㅎㅎㅎㅎㅎ

 

그런데 저희 먹고 나올 때 보니까

주차장이 꽉 차있더라구요!

 

 

 

 

 

 

주차장에 내려서

화살표 있는 쪽으로 가시면

성희네집 가게가 보입니다.

 

 

 

 

 

 

인원수에 맞게 주문해야 한다는 점.

어린이 포함이라고 되어있네요,,ㅎㅎㅎㅎ

 

막국수나 찌개는 사이드 메뉴로만 판매합니다.

 

둘이서 온다고 하면

닭갈비 1, 막국수 1

이렇게는 안된다는 거지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날이 너무 따뜻했어요.

 

가는 길도 너무 예뻐서

사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많습니다.

 

 

 

 

 

 

 

 

성희네집 입구를 안내하는

귀여운 곰돌이ㅎㅎㅎㅎ

 

 

 

 

 

 

쨘, 여기가 바로 성희네집 입니다.

정말 거주하시는 집인 것 같았어요!

 

 

 

 

 

 

신발 벗고 들어가는 좌식 테이블입니다.

일행분이 다 오셨을 경우에만 입장 가능해요.

 

사람 많은 주말에는 이점 꼭 확인해주셔야 해요!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창밖을 보면서 닭갈비를 먹을 수 있어요!

 

 

 

 

 

 

통유리에서 보는 정원의 풍경입니다.

산속이라 그런지 날파리들이 굉장히 많았지만ㅎㅎ

 

꽤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주말 피크시간에 방문하면 웨이팅이 심하다고 하는데

기다릴 수 있는 포토존이 많아요.

 

 

 

 

 

단체석도 있을 만큼 내부는 꽤 넓습니다.

(사진은 식사 후 나가기 전 사진입니다)

 

 

 

 

 

연예인들도 많이 방문할 만큼

인기 있는 맛집 인정!!!!!!!!

 

 

메뉴는 메인 메뉴 숯불닭갈비랑 더덕구이.

 

사이드 메뉴로 막국수, 된장찌개 있어요.

조금 궁금했던 게 사리로 치즈 퐁듀가 있는데

저희는 주문 안 했습니다.

 

 

저희는 4명이서

 

소금 숯불닭갈비 2

고추장 숯불닭갈비 2

막국수 1

 

주문했습니다.

 

 

 

 

 

 

배추는 직접 농사지은 배추라고 하네요!

먹으면서도 이거 직접 농사지으신 건가?

했었는데 사실이었어요!!!!

 

 

 

 

 

기본 반찬입니다.

직접 농사지은 배추 너무 맛있어서 3번이나

리필해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무말랭이, 무, 피클, 열무김치가 나옵니다.

 

 

 

 

 

너무 귀엽지요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했더니 소금 닭갈비 소스였어요!

맵지 않아서 좋았어요ㅎㅎ

 

 

 

 

 

 

소금 닭갈비를 먼저 올렸습니다.

떡사리 5개가 같이 나와서

같이 구워 먹었습니다ㅎㅎㅎㅎ

 

 

 

 

 

저는 이 소스에다가 많이 찍어먹었어요!

닭은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밥이랑 같이 쌈에다가 싸서 양념 올려서 먹으면

츄륩,, 꿀맛 ㅎㅎㅎ

 

 

 

 

 

 

 

닭갈비 하면 막국수가 빠질 수 없죠!

열심히 휘적휘적!!!!

 

사이드 메뉴로 시킨 거라

4명이서 한 번씩 덜으니까 끝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고

닭갈비랑 같이해서 싸 먹으니까 맛있더라고요ㅎㅎ

 

 

 

 

 

그리고!

제가 제일 기대했던 고추장 닭갈비!!!!!!!

 

양념이라 금방 타서 자주 뒤집어줘야 해요ㅠㅠ

 

 

 

 

 

안에까지 익히기 위해

이렇게 칼집 내는 거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알)

 

 

 

 

 

크으,,

또 먹고 싶어요ㅠ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소금 닭갈비보다

고추장 닭갈비가 더 맛있었어요!

 

하나도 안 맵고 그렇다고 너무 달달하지도 않고,

제 입맛에는 취저!!!*_*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양이.. 많지가 않다는 점?,,,

 

여자 2 남자 2

닭갈비 4, 막국수까지 시켰지만

막 배부르지 않았다는 사실,,,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ㅎㅎㅎ

 

 

 

 

다 먹고 데스크에서 계산하려는데

카페 추천해주신다고 하셔서

추천받아서 방문했는데 카페도 너무 예뻤어요!

 

그 카페도 조만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