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국내여행

[국내 여행지] 바다가 보이는 양양카페 '어느멋진날'(+솜사탕라떼)

갬성미미 2020. 10. 8. 17:40
728x90
반응형

[국내 여행지] 바다가 보이는 양양 카페 '어느멋진날'(+솜사탕라떼)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제가 저번 강원도 양양 여행 때 다녀온

오션뷰 카페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정암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카페인데요.

그럼 바로 보실게요오

 

 

 

어느멋진날 카페

■ 주소 : 강원 양양군 강현면 정암리 148-2

■ 영업시간 : 평일 10:00 - 22:00

주말 09:00 - 22:00

■ 주차 가능

 

 

 

 

 

 

카페 외관입니다!

저희는 카페만 검색해보고 왔는데,

옆에 펜션도 있는 거 보니 펜션도 같이 운영 중 인 듯했어요!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너무 제 스타일*_*

 

두근두근

한번 들어가 봅니다

 

 

 

내부는 생각보다 컸어요!

여긴 1층보다 2층 테라스가 더 예쁜 곳인데

1층에도 사람이 많았습니다!

 

 

바로 앞이 해수욕장인데

앞에 차도라 차가 지나다녀서

바다가 바로 보이지 않는 건 아쉬웠어요ㅠㅠ

 

차만 지나가지 않는다면

인생 샷 남길 수 있는 자리. jpg

 

 

저는 카페 들어가면 조명부터 보는 편이에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조명 성애자)

 

조명 보면 사진을 그렇게나 찍고 싶어요(ㅎㅎ)

 

 

 

거울에 비친 바다랑 하늘이 너무 예뻐서

찍어봤는데 넘 분위기 있게 나와서

너무 뿌듯했던 사진ㅎㅎㅎㅎㅎㅎ

 

 

메뉴판입니다!

굉장히 다양한 메뉴들이 많아서

선택 장애 저는 고민을 정말 많이 했어요ㅠㅠ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케이크 종류도 있었답니다ㅠㅠ

 

꽃차, 밀크티,

핑크라떼, 달고나라떼, 솜사탕라떼

메뉴가 평소에 볼 수 없었던 메뉴들이 많아서

인기 메뉴 중 하나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저희는 고민 고민 끝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1, 솜사탕라떼1

당근케이크 1

 

주문했습니다!

 

인기 메뉴 1위라고 하니까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참고로 솜사탕 라떼는

 

안에 베이스를 딸기청 or 커피 샷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요!

 

딸기를 정말 좋아하지만

이때 커피가 정말 필요했기 때문에

저는 커피를 선택했어요!

 

 

메뉴를 주문하고,

저희는 2층 테라스로 올라갔어요!

 

2층 올라가는 계단 앞쪽에 있는 전신 거울.

이렇게 다들 한 번씩 찍어주시는 거 아시죠?ㅎㅎ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1층 주차장 옆쪽에 넓은 야외테이블도 있었어요.

 

넓어서 아이들과 같이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ㅎㅎ

 

 

와~ 소리 나오는 풍경이죠ㅠㅠ!

저희는 구름이 많은 날 방문했지만

정말 날 좋은 날 방문하면 예쁠 것 같은 View

 

멍- 바다 보며 멍 때리기

너무 힐링되네요ㅠㅠ!

 

 

주문한 메뉴 도착!

아메리카노랑 당근케이크는 맛있었어요!

 

제일 궁금했던 건

솜사탕 라떼 였어요*_*

 

솜사탕라떼 + 여분의 우유 + 커피

뭔가 다 먹으면 배부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요

 

 

짜잔! 비주얼은 일단 합격!!

잔이 꽤 커요! 안에 우유가 들어가 있는데

여분으로 주신 우유도 꽤 많아서

우유나 라떼를 잘 안 먹는 제 입장에서는

양이 너무 많았어요ㅠㅠ

 

작은 종이가 있길래 뭔가 봤더니

솜사탕라떼 먹는 순서가 적혀있었어요!

 

사실 처음 먹어보는 메뉴들은

어떻게 먹어야 할지, 이렇게 먹는 게 맞는지

먹으면서도 불안하잖아요ㅠㅠ(저만 그런가요)

 

이렇게 예쁘게 준비해서 주시니까

기분도 좋더라고요*_* 세심함 최고!

 

 

솜사탕라떼 (커피 샷) 개인적인 평

솜사탕은 특별하지 않은 일반 솜사탕이었고요.

저는 안에 베이스를 커피로 선택해서

커피+우유 = ㅎㅎ

어떤 맛인지 아시죠 !(카페라떼)

 

거기다가 솜사탕의 살짝 달달한 맛이 있으니

커피우유 먹는 느낌이었어요~!

 

카페인이 부족해서 커피를 시켰지만

딸기청 넣은 솜사탕 라떼가 궁금하네요ㅠㅠ

 

아쉬움이 많이 남지만,

그래도 좋은 뷰와 함께 좋은 시간 보내서

기분은 좋았습니다:)

 

여러 가지 메뉴들도 많아서

다음에 방문할 때는 또 하나의 시그니쳐 메뉴를

도전해보고 싶어요*_*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다음에 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