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국내여행

부산여행 필수코스 해성막창 꼭 먹어야해요!

갬성미미 2021. 2. 21. 14:02
728x90
반응형

 

 

부산여행 필수코스 해성막창 꼭 먹어야해요!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다녀온 부산여행에서 먹었던 맛집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부산하면 씨앗호떡이나 밀면 많이 생각하실 텐데 막창도 유명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실제로 부산 다녀온 사람이면 다 해성 막창 먹어봤냐고 이야기하길래 얼마나 맛있을까 기대감을 가지고 도전해봤습니다.

 

 

 

해성 막창집 센텀점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센텀동로 90 117호 해성막창집

■ 전화번호 : 051-782-8228

■ 주차 가능(유료), 포장 가능

■ 포장은 전골 주문만 가능 

 

 

 

저희는 7시가 좀 안 되는 시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아 보여서 웨이팅 해야 하나

불안했지만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워낙 유명한 맛집이기도 하지만, 해운대에도 지점이 있고 부산에는 꽤 지점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서울에는 없다는 사실이 너무 슬픕니다,, 또 먹고 싶다고요ㅠ0ㅠ

 

웨이팅 시 이름/인원수/주문내역까지 적고 기다려야 한다고 해요. 3번 호명 후 자리에 없다면 다른 분께 자리가 간다는 사실,, 저는 대기 없이 무사히 들어갔다는 사실이 너무 좋네요ㅠㅠ!

 

 

 

방문시간은 7시 정도였는데 사람이 북적했어요! 사람이 많아서 내부사진은 많이 찍지 못했습니다.

 

 

 

테이블마다 옆에 투명 칸막이가 설치되어있어서 좀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다는 사실!

저희는 사각 테이블에 앉았는데 원형 테이블은 아마 없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구이로 고기 주문 시 기본 3인분부터 주문 가능하기 때문에 2명이서 오기엔 조금 무리가 있을 듯싶고

고기 먹고 전골 먹으려면 전골 주문은 또 2인분 이상을 주문을 해야 한다고 하니 다양한 종류를 드시고 싶으시면

2명이 아닌 여러 명이서 방문을 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ㅠㅠ(주문 굉장히 까다로운,,)

 

 

메뉴판입니다. 여기는 막창/대창/전골 이렇게 판매하는데, 후기를 다 찾아본 결과 소막창이랑 전골 많이 먹는 것 같더라고요. 같이 간 언니의 추천을 받아 구이보다 전골이 맛있다는 의견을 받아 곱창전골 2인분을 주문했어요!

곱창전골 좋아하는 1인,,, 네.. 너무 기대 기대♥

 

 

기본 안주 세팅은 오이, 당근, 고추가 제공되고 미역줄기랑 메추리알을 주십니다.

왼쪽에 있는 반찬은 뭐였는지 기억이 나질 않네요ㅠㅠ 메추리알이 나온다는 점에서 매우 마음에 들었어요*_*

 

 

주문 LIST

곱창전골 2인분

사리 추가

볶음밥 추가

 

 

 

 

곱창전골 2인분 등장! 되게 커 보여서 양이 굉장히 많다~라고 생각했지만,,

국자로 전골 국물을 앞접시에 담으려고 하는데,, 냄비가 굉장히 얕았어요............ 깜짝 놀랐네요ㅋㅋㅋㅋㅋㅋ

그만큼 양이 그렇게 막 많지는 않습니다(하하)

 

 

 

일단 안주가 나왔으니 쨘을 합니다. 부산에 오면 대선을 먹어야 한다고 하지만,

진로이즈백을 시키고,, 언니는 소맥을 먹기로!ㅎㅎ

 

 

하지만 전골 안에는 푸짐했어요!! 곱창이 들어있는데 하나도 즐기지도 않고 살살 녹아요ㅠㅠ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안에 당면 사리도 있다는 사실! 2명이서 몇 번 먹으니,, 금세 사라졌네요ㅋㅋㅋㅋㅋㅋ

 

 

없어질 때 쯔음, 사리를 추가했어요! 쓰읍 쓰읍 사리도 순식간에 없어지는 마법 같았던 날이었어요ㅎㅎ;

원래 찌개요리 먹으면 양이 꽤 많은데... 살짝 과장해서 혼자서도 2인분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역시 마지막은 볶음밥! 볶음밥도 2인분 주문했는데 1인분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가 배가 고파서 그런 걸까요^^ 볶음밥은 짜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전골 국물에 해주신 거 맞나? 의심이 들만큼 전골의 국물 맛이 안 나고 그냥 밥에다가 소스랑 야채 넣어서 해 먹는 볶음밥 느낌이었고, 눌어붙게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구이도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구이보다 전골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다음에는 전골 3인분을 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요!

부산 가면 꼭 먹고 싶은 음식ㅠㅠ 또 가고 싶네요 부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