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국내여행

가평 북한강 뷰 넓은 정원 카페 '코미호미'

갬성미미 2021. 2. 2. 16:49
728x90
반응형

 

 

 가평 북한강 뷰 넓은 정원 카페 '코미 호미'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제가 11월에 다녀온 가평 근처에 위치한 카페 한 곳을 포스팅할게요!

 

점심으로 숯불닭갈비를 먹고 사장님께서 카페를 추천해주셨는데 너무제 스타일이라 꼭 포스팅하리라 마음먹었었는데 시간이 벌써 이렇게 흘렀네요.

빠르게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평 코미호미

■ 주소 : 경기 가평군 가평읍 호반로 1646

전화번호 : 0507-1307-3546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 주차공간 있음

 

 

 

 

카페 외관 모습입니다. 주차는 카페 앞쪽 뿐만이 아니라, 옆쪽으로도 주차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주차공간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카페는 도로 한가운데에 있어서 찾기가 정말 쉬워요!

 

 

 

 

카페는 내부도 상당히 넓습니다. 저희는 안에서 먹을까 하다가 여기는 북한강 바로 앞이라 야외가 예쁘다는 이야기를 듣고 야외로 나가기로 결정! 두근두근두근 

 

 

 

메뉴 보시면 커피 종류도 많고, 에이드와 쉐이크 종류도 있어요. 

코미호미의 대표 메뉴, 바로 '에그슬럿' 이에요! 대표 메뉴인만큼 꼭 먹어보고 싶어서 저희는 이것도 같이 주문했어요.

바질 페스토랑 바게트의 조화라니.. 네 제가 좋아하는 궁합입니다♡

 

 

 

커피는 친환경 유기농 원두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커알못이지만,, 그렇다고 하니 믿고 먹어보는 정도ㅎㅎ

 

 

 

케이크 종류도 많아요! 에그슬럿을 먹고 또 먹을 수 있냐 싶지만,

원래 디저트 배는 따로 있지 않겠어요?_? 

 


♥ 주문 LIST

아이스 아메리카노 4잔

에그슬럿

당근케이크

치즈케이크


 

 

카페에서 주문하고 야외로 나왔더니 넓은 공간이 펼쳐집니다. 뛰어놀아도 되는 넓은 공간 때문인지 아이와 같이 방문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저기 보이는 하얀색 건물이 카페입니다. 건물 맨 위층 테라스도 있다고 들었는데 저는 올라가보지 못했지만 남자 친구의 말로는 그냥 그렇다고 하더라고요.

 

 

 

 

카페 주변에 이렇게 오두막이 있어서 궁금해서 들어가 봤는데 그냥 포토존인 것 같아요.

내부는 먼지가 쌓여있는 모습,, 그래서 아 그렇구나 하고 바로 나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

 

 

 

북한강 바로 앞에 위치한 카페라 뷰가 너무 좋습니다. 북한강 주변 카페는 많이 가봤지만

공간도 넓어서 자동으로 거리두기도 되고, 좋은 것 같아요.

 

 

 

포토존도 가득해서 돌아다니면서 구경하기도 좋았습니다.

저희는 북한강 바로 앞 테이블에 자리 잡았어요-
이 날은 바람이 꽤나 많이 불었지만

이러한 분위기를 꼭 느껴야 한다며ㅋㅋㅋㅋㅋㅋ 힘든 길을 갔습니다.

 

 

 

저는 전구를 참 좋아합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건 다 좋아해요.

네 그게 무엇이든 다 좋아합니다ㅎ_ㅎ,, 사진 보니까 다시 가고 싶네요ㅠㅠ

 

 

 

주문한 에그슬럿과 음료, 케이크까지 모두 나왔어요! 

바게트 + 바질 페스토 + 에그슬럿의 조화... 정말 너무 부드러웠어요ㅠ ㅠ

 

 

 

진짜,, 저 에그 슬럿이,,,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저는 바질을 원래 좋아하는 편이라,, 

맛있다는 말 밖에,, 빵도 바삭바삭하고..........  

 

 

 

 

유기농 원두를 쓴다고 했지만 커피 알못 저는 별 다른 것을 사실 못 느꼈습니다ㅠ0ㅠ

케이크는 맛있었어요!! 뭐 뷰가 이렇게 좋은데 맛이 없을 리가 없겠지요?

가격은 아메리카노 5,500원에 다른 에이드 음료는 7천 원 정도 하던데 거의 뷰 값이라고 봐도 되겠죠? 하하

 

 

 

마지막으로 북한강의 분위기를 살린 제 사진 하나 남겨요.

11월에 다녀왔지만 날씨도 너무 좋고,,,,,,,, 좋았는데... 다시 가고 싶네요.

그럼 전 다음 포스팅 때 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