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국내여행

[강원도여행] 양양 감성숙소 추천/사색과 치유 공간 '비온후풍경'

갬성미미 2020. 10. 16. 01:22
728x90
반응형

[강원도여행] 양양 감성 숙소 추천/사색과 치유 공간 '비온후풍경'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제가 저번 양양여행에서 이용했던

숙소 한 곳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너무 핫한 숙소여서 저희는 3달 전부터

예약했습니다,,ㅠㅠ!

 

저는 자연을 굉장히 좋아해서

이번 여행은 '자연'을 즐기는 컨셉으로 결정!

 

숙소 역시 자연을 즐기기에 딱 좋은!

숙소입니다!

 

그럼 같이 한번 보시죠오

 

 

비온후 풍경

    ■ 주소 : 강원도 양양군 현남면 안남애길14

■ 방문 기간 및 이용객실

20년 9월 12일(토) ~ 9월 14일(월), 2박

디럭스(Deluxe) Room 이용

*취사 불가, 2인 기준(최대 3인)

 

추가 이용 : 바비큐 BBQ SET(2인 기준)

(가격은 아래 포스팅 참고)

 

한돈(600g)+새우 4+소시지 2+야채류+버섯+된장찌개

따뜻한 밥+숯, 그릴 SET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객실 구비용품 : 수건, 치약 및 칫솔, 미니냉장고,

커피머신, 전기포트 등

(자세한 내용 아래 포스팅 참고)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비온 후 풍경 이용하게 된 계기

 

원래 강릉 쪽에 있는 호텔을 예약하려고 보다가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가 작년에 다녀왔던 여수 호텔이랑

너무 비슷한 느낌에 확 끌리지 않았어요,,!

 

이번에 코로나 이슈도 있고 해서,

자연으로 힐링할 수 있는 감성적인 숙소를 찾게 되었어요!

 

찾고 찾다가 알게 된 숙소인데,

숙소 보고 반해서 바로 예약해버렸습니다ㅎㅎ!

 

 

 

 

 

 

비온 후 풍경은 '부띠끄 빌라'로 부르더라고요!

호텔이랑은 또 다른 느낌일 듯하여

설레는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기다렸지요오.

 

 

 

 

 

저희가 이용한 객실

디럭스룸입니다!

 

원래 체크인 시간이 오후 3시인데

저희는 7시가 다 되는 시간에 체크인을 했어요ㅠㅠ

 

 

 

 

비온 후 풍경 매트릭스는

전 객실 모두 템퍼 매트릭스를 사용한다고 해요!

 

너무 푹신하고 좋았어요*_*

 

 

 

 

 

포근한 침대 옆에는

블루투스 스피커도 준비되어있어서

따로 챙겨가지 않으셔도 됩니다.

(음질 굿굿)

 

 

 

 

웰컴 기프트 느낌으로

조금 한 초콜릿도 있네요 ㅎㅎ!

 

 

 

 

객실 카드 보관해두는 곳이에요!

저는 저 글씨체가 너무 감성적이고 예쁜 것 같아요ㅠㅠ

 

 

 

 

 

입구 들어오자마자 바로 왼편에는

바로 욕실이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굉장히 오픈형이죠?,,

 

얼마 안 된 커플분들이 오기에는

조금은 불편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생각해요!

(개인적인 의견)

 

 

 

 

저는 이 욕조가 너무 맘에 들었어요ㅠㅠ

 

욕조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욕조가 생각보다 꽤 커서 좋았어요!!

 

 

 

 

 

쌓여있던 피로를 풀기 위해

입욕제로 반신욕 하면서 영화보기,,

노트북 영화 다시 봤는데

다시 봐도 눈물 콧물 다 흘렸지요ㅠㅠㅠㅠ

 

 

(다시 본론으로 들어와서)

 

 

 

 

샴푸, 컨디셔너(린스), 바디 스펀지, 바디워시

기본적인 건 전부 준비되어있어요!!

 

AVEDA 제품이라

믿고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그리고 그 오른편에는 세면대가 있어요!

 

 

 

 

와인잔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예쁜 잔도 준비되어있고

머리끈이랑 기타 용품들도 준비되어있어요!

 

왼쪽에 있는 상자에는

여성분들이라면 꼭 필요한

보건위생용품(생리대)도 1개 준비되어있어요!

 

이 부분, 너무 세심한 것 같아요!

호텔을 가도 이런 서비스는 없었는데

생각하지도 부분에 놀랬어요ㅋㅋㅋㅋㅋㅋ

 

 

 

 

 

손 세정제랑 비누, 화장솜이에요!

비누는 1회용입니다ㅎㅎ

 

 

 

 

 

세면대 밑에는 2일 동안 사용할 수건이

예쁘게 정리되어있네요ㅎㅎ

 

손 닦을 수 있는 작은수건이랑 해서 넉넉하게 주셨고

저희는 2일 이용했는데 둘째 날 아침에

객실 소독이랑 청소도 해주시고

수건도 더 채워주셔서 넉넉하게 사용했습니다!!

 

 

 

세면대 밑에 또 뭔가 많네요?_?

 

 

 

 

물컵2개, 그리고 1회용 치약, 칫솔

1회용 면도기 구비되어있습니다!

 

치약은 1회용이라 작긴 하지만

2일 쓰기에는 충분했어요~!

 

 

 

 

 

 가운데 있는 중정~

이거 때문에 여기 왔습니다ㅠㅠㅠㅠㅠ

 

밤에도 예쁜데, 낮에도 너무 예뻐요!

밑에서 사진 보여드릴게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ㅎㅎ

 

.

.

 

 

 

 

 

욕실은 오픈형이지만

볼일을 볼 수 있는 화장실은 이렇게

따로 떨어져 있어요!

(비데 설치 완료)

 

 

 

 

 

객실 안에는 미니 냉장고가 있어요!

객실 자체가 취사는 안되지만

과자나 맥주 종류, 냄새가 안나는 간단한 음식은

객실 내에서 취식이 가능하다고 해요!

 

일단 저희는 장을 봐온 게 있어서

냉장고에 정리를 하는데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지 않아서

 

작은 거만 냉장고에 넣고

큰 것은 1층에 카페 냉장고에 보관 가능하다고 해서

그쪽에 보관했습니다!

 

저희는 이용하지 않았는데

1층 카페에 전기레인지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전기포트 옆에 있는 것은

네스프레소 커피머신기에요!

 

2명, 2 일해서 총 4개 준비되어있네요ㅋㅋㅋ

 

근데 저희는 4개 중에 1개밖에 먹질 못했어요ㅜㅜ

커피맛은 괜찮았습니다!ㅎㅎ

 

 

 

 

 

푹신한 2인 소파입니다.

생각보다 꽤 커서 이리저리 눕기도 하고~

잘 사용했어요ㅎㅎ

 

 

비온 후 풍경에는 가장 큰 8인 룸(PRIVATE SUITE)

말고는 객실 내에 TV가 없습니다!

 

저희 커플은 티비를 잘 안 보는 편이라

오히려 더 좋았는데, 다른 분은 불편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사색과 치유를 컨셉으로 한 숙소라서

온전한 나를 즐기기 위해?ㅎㅎ

TV가 없나 봅니다ㅎㅎ!

 

 

 

그래서인지

소파 옆에는 이렇게 몇몇 책들이 구비가 되어있어요.

 

시간이 조금 남길래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읽으며 여유 부리기 ㅎㅎㅎㅎㅎ

 

 

 

독서 인증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갬성적)

 

.

.

.

 

 

이렇게 1일 차는 짐 풀고

밖에서 밥 먹고, 여유를 부렸어요ㅎㅎ

 

 

 


 

2일 차

 

" 분위기 있는 조식 "

and

 

" 정원에서의 바비큐 파티 "

 

 

 

2일 차,

눈 뜨자마자 보는 View

 

좋아하는 노래랑 같이 저 창밖을 보고 있으니

정말 한적하고 너무 편안했어요ㅠㅠ

 

저희는 준비를 끝내고

신청해놓은 조식을 먹으러 1층 카페로 갔습니다!

 

 

조식은 사전에 신청을 하셔야 하고요.

미리 사장님께 시간 말씀해주시면

그 시간에 맞춰 조식 준비를 해주십니다ㅎㅎ!

(조식 비용 객실 요금 포함)

 

 

 

 

 

1층 카페는 조식도 먹을 수 있지만

따로 커피나, 차 종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은 찍어 오지 못했네요ㅠㅠ

 

 

 

정원을 바라보며 먹을 수 있어서

어떤 곳을 앉든 그 순간이 천국.........

 

너무나 제 스타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에 맞춰 나갔더니 사장님께서

짜잔-하고 준비해주십니다!

 

계란, 소시지, 베이컨, 빵

샐러드랑, 과일 요거트까지~

 

너무 푸짐했어요!! *_*

 

 

 

 

 

주스나 차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

남자 친구는 오렌지주스

저는 메밀차를 먹었어요!~

 

아침이라 따뜻한 차가 필요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사장님ㅎㅎ!

 

.

.

 

배부르게 조식을 먹고,

힐링도 하고~

객실 안으로 들어왔더니, 또 어제저녁이랑은

다른 느낌의 우리 객실입니다!

 

 

 

다시 봐도 예쁜 중정ㅠㅠ!

 

 

저희가 원래 2일 차 오전에 예정해두었던

일정이 있었는데, 취소가 돼서

조금 여유 부리다가 근처에서 커피 마시고 산책했어요!

 

.

.

 

 

그리고 기다리던!

 

바비큐 파티!!!!!!!!

 

끼약>0 <

 

 

 

 

 

 시간에 맞춰 딱 준비해주신 사장님ㅠㅠ!

저희는 사전에 한돈 SET를 주문했어요!

 

*한돈 세트 구성

BBQ 한돈 SET(2인 기준)

한돈(600g)+새우 4+소시지 2+야채류+버섯+된장찌개

따뜻한 밥+숯, 그릴 SET

75,900원

 

 

사실 저희는 장을 봐서 들어갈 생각이었는데

고기도 따로 주신다고 하고, 된짱 찌개랑 밥도 주시니까

장보기 힘드니까 여기서 먹자 해서 시킨 거거든요!

 

근데 막상 이렇게 예쁘게 세팅해주시니까

너무 만족스러웠어요ㅋㅋㅋㅋㅋㅋ

 

 

여러분 비온 후 풍경에서는

꼭 바비큐 세트 추가 주문해서 드세요ㅠㅠ!

 

 

 

 

 

너무 맘에 들었던 세트 구성ㅠㅠ

자세한 한돈 세트 구성과 정원의 분위기를

동영상으로 담아봤어요ㅎㅎ!

 

 

▼ 아래 동영상 참고해주세요!

 

 

 

정원의 분위기에 맞게

초랑, 와인잔도 준비해주시고~

와인을 가져온 게 너무 잘했다며

오빠랑 칭찬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열심히 구워주는 남자 친구 희희

저는 그동안 못 담은 정원의 모습을 담기로 했어요.

 

 

 

 

 

제 개인적으로는 바로 이 곳이

제 취향 저격이랄까요..............

저 물소리 좋아하거든요ㅎㅎㅎㅎㅎ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저 소리 듣고 있는데 너무 힐링됐어요!

 

 

 

 

 

사장님 부부께서 같이 운영을 하시는 숙소인데

남자 사장님께서 여기저기 돌아다니시며

정원을 가꾸시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나도 이런 곳에서 여유 부리며 살고 싶다,,

생각했지요ㅠㅠ

(꿈.. 꿈일 뿐...)

 

 

 

 

 

밥을 먹다 보니 어두워졌는데

어두워지면 또 어두워진 데로 분위기 있어요ㅠㅠ

 

 

 

 

 

언제 먹어도 맛있는

고기는 사랑입니다ㅠㅠ

 

그리고 된짱 찌개랑 밥은 필요할 때 이야기하면 주시는데

저는 밥이랑 고기랑 같이 먹는 거 좋아해서

고기 구워질 때쯤 요청드렸습니다ㅎㅎ

 

 

여기 된짱 찌개 맛집이에요ㅠㅠㅠㅠㅠㅠ

정말 정말 맛있고! 밥도 꼬돌꼬돌 따뜻해서 너무 좋았어요!

 

 

 

 

 

사실 고기가 모자랄까 봐 따로 소고기를 사 갔었는데

이것저것 먹다 보니 이 소고기도 남겼어요 ㅠㅠ

(아쉽)

 

 

 

 

 

오빠는 맥주, 저는 소주 마셨는데

소주잔이 없어서 소주잔을 사장님께 살짝 요청드렸더니

이렇게나 귀여운 소주잔을 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작아서 먹어도 먹어도

술이 줄지 않는.. 마법의.. 소주잔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불타는 2일째 밤,,★

 


 

3일 차

 

" 하조대에서 일출 보기 "

and

 

" 안녕, 비온 후 풍경 "

 

 

저희는 매번 여행 때마다

일출을 보려고 했는데 제대로 본 적이 없거든요ㅠㅠ

 

이번에 동해까지 왔는데 일출을 봐야 하지 않겠냐며

전날 12시에 잤는데

일출 보러 5시 30분에 기상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정 칭찬해)

 

 

 

 

 

새벽 5시에 찍은 사진인데

날씨가 너무 맑아서 별이 다 보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날씨 제대로다 일출 제대로 볼 수 있겠다!

자신감 뿜 뿜 하며 일출장소로 갔지만.

 

.

.

.

 

일출장소를 헷갈리는 바람에

바로 옆 다른 곳에서 일출을 보게 되었어요~ㅠㅠ

하하하하하

 

 

 

 

 

하조대 전망대를 치고 왔는데

뭔가 사진에서 보지 못한 곳, 묘한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해가 점점 뜨니까

너무 예뻐서 또 몰입을ㅋㅋㅋㅋㅋㅋㅋ

 

 

 

 

하조대 일출이 아닌,

하조대 전망대에서 보는 일출.

 

 

사진에서 보는 것보다 너무 멀어서 이게 맞나 싶었는데

저희가 바로 옆 전망대를 왔더라고요,, 하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늦게나마 하조대로 가봤지만,

이미 다 해가 뜨고 사람들도 다 내려가는 시간.

 

너무 아쉬웠지만,

다음에는 꼭 하조대 일출을 보리라 다짐하고!

숙소로 들어왔습니다ㅠㅠ

 

 

 

 

 

숙소 도착했더니 6시 30분, 7시가 다되어가는

이른 아침이었어요!

 

이 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이른 아침에도 해 쨍쨍~

 

나무에 비친 그림자가 너무 예뻐서 담아봤어요ㅎㅎ

 

조금 쉬다가 오전 9시,

마지막 조식을 먹으러 카페로 내려갑니다.

ㅠㅠ아쉽 아쉽

 

 

 

 

오늘은 이 자리네요!

 

전날 조식과 비교하자면 딱히 달라진 건 없고요.

요거트 안에 들어가는 과일이 조금 달라지는 정도였어요!

역시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조식을 먹고! 

저희는 마지막으로 정원에서의 사색을 즐겼어요:)

 

 

 

 

오른쪽에 있는 벤치에 앉아 힐링하기.

 

 

 

 

 

앉아있으니까 새소리도 들리고

물소리도 들리고~

햇빛은 따뜻하고,

정말 사색하기 너무 좋은 정원이에요:)

 

 

마지막으로,

체크아웃하기 전에 찍은 객실 사진입니다.

햇빛도 너무 잘 들고 예뻐서

카메라를 누를 수밖에 없네요ㅠㅠ

 

 

 

 

 

너무 맘에 들었던 이 구도.

 

 

 

 

 

문을 잠깐 열어보니 하늘도 보이고

너무 좋은 거 있죠ㅠㅠ

 

다음에 꼭 다시 오고 싶다며 남자 친구한테

주입시키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크아웃 전 객실 내부를 동영상으로 담아봤어요!

동영상을 참고해주세요:)

 

 

 


 

 

" 개인적인 평 "

 

잘 가꿔진 정원, 깔끔한 객실

무엇보다 TV가 없어서 온전히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라

너무 좋았던 숙소였습니다ㅠㅠ

 

사색과 치유의 공간이라는 컨셉이

아주 따악! 맞는 숙소였어요:)

 

사장님도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가까운 곳에 해변도 있고, 앞에 편의점도 있고

접근성이 좋아요!

 

하지만 편의점은 일찍 닫는 것 같으니

이 점은 참고해주세요ㅎㅎ

 

 

저는 그럼 다음에 또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