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화성] 향남 1지구 외식장소 추천 '조선화로집'

갬성미미 2020. 11. 1. 22: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0<

미미입니다!!!!!!!

 

여러분들, 모두 잘 지내고 계셨나요!

너무 오랜만이죠ㅠㅠㅠㅠㅠㅠ

제가 이번 주 너무 바빠서 포스팅을 못했어요,,

 

 

사실 제가 이직을 준비 중이거든요ㅎㅎ

일도 하면서, 틈틈이 자소서도 쓰면서.

또 틈틈히 공부도 하면서 연애도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이렇게 바빴다구요 하하)

 

 

오늘은 제가 지난번에 다녀온 맛집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체인이라 다들 알고 계실 것 같지만

아직 안 가보신 분들을 위해ㅎㅎ

 

자 그럼 가보실까요오

 

 

 

조선화로 화성향남점

■ 주소 : 경기 화성시 향남읍 향남로 392 2층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30 연중무휴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유아시설(놀이방), 지역화폐(카드형)

■ 늘 그렇듯 내 돈 내산

 

 

 

 

아, 시작 전에 말씀드리자면

가게 외관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ㅠㅠ

 

사실 반찬이 나오기 전까진 포스팅 안 할 생각이었거든요

근데.. 너무 맛있어서 그만.. 하하 

그래서,,

메뉴판도 찍지 못했습니다ㅜㅜ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조선 프리미엄 세트(반판/500g)

안창꽃살 + 황제갈비살 + 조선 수제 양념갈비 + 된짱 찌개

정상가 55,800원-> 할인가 52,000원

 

 

 

주문한 메뉴와 상차림 모두 나왔습니다!

기본 반찬들이 너무 맛있었어요!!

 

 

 

된장찌개는 세트메뉴에 포함되어있었어요!

기본 반찬들은 셀프바에서 리필 가능해요!

 

 

고기와의 꿀 조합! 양파도 있습니다.

상추 무침도 맛있었어요!!

 

 

물은 1회용(아이시스)으로 준비됩니다!

저는 이렇게 1회용으로 나오는 게

더 좋더라고요ㅎㅎㅎ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리필 가능합니다!

 

 

 

기본 반찬들 다 깨끗하게 준비되어있고요!

 

 

 

테이블에는 마늘이 없어서 여긴 없나보다 했는데

셀프바에 있는 것을 보고

바로 가져왔지요~~~~~

 

기름장도 있고, 접시들도

모두 상태 깨끗하고 잘 정돈되어있었어요!

 

 

 

세트메뉴답게 너무 거대하게 주셔서

너무 놀랬어요ㅋㅋㅋㅋㅋㅋ

 

안창 꽃살

황제갈비살

조선 수제 양념갈비

 

이 순서입니다!

 

 

 

조금 더 디테일하게-

저희의 입 맛은

2번째 황제갈비살이 가장 맛있었어요!

(다 먹고 1인분 더 시킨 것은 안 비밀)

 

 

 

 

안창 꽃살~ 갑니다~

예쁘게 구워줘요ㅕㅕㅕㅕ

>0<

 

비주얼,, 끝나버렸네요 하하

 

 

 

많이 익히면 질겨지니까

적~당히 익히고 먹었습니다ㅎㅎ

 

 

소금에 살짝 찍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지요오

 

 

 

 

 

 

 

 

두 번째!

황제 갈비살입니다.

 

(저희 원픽메뉴)

 

 

 

저엉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고소하고 입에서 살살 녹음 ㅠㅠ

 

 

 

참 예쁘게 구워주시는 분

감사합니다 ㅎㅎ

 

.

.

 

 

저희는 세트메뉴 다 먹고

황제갈비살 1인분, 조선메밀국시(물)

 

추가 주문했습니다.

 

 

원래 고기 먹고 후식냉면~

필수 코스 아시죠?ㅎㅎ

 

 

 

메밀 국시 등장!!!!!!!

비주얼 보고 엇 이거 괜찮을까,, 했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일반 냉면은 너무 얇아서

식감으로 먹는다기보다 거의 국물 맛으로 먹는데

 

면이 메밀이라 훨씬! 더 쫄깃쫄깃하고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후식냉면이 아니고

본 메뉴라 7,000원이라는 가격이 헉하긴 했지만

그래도 한번 먹어 봐야겠다 싶어서 주문했습니다.

 

 

 

메밀 국시와 함께 먹으려고 대기 중인

3번째 조선 수제 양념갈비ㅎㅎ

 

이렇게 먹다 보니 배가 안부를 수가 없었네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여기는 옷을 맡길 수 있는데

스타일러에 보관해주시더라고요,,!!!

나중에 알았는데 맡기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ㅎㅎ

 

서비스도 좋고-

건물 주차도 가능하고-

 

단체석도 꽤 많아서 모임 장소로도 추천드리고요.

놀이시설도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한번 방문해서

메밀 국시 먹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