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부천] 부천대학교 가성비좋은 파스타집 추천 ' 신의식탁 '

갬성미미 2020. 11. 3. 17: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제가 살고 있는 부천에는 파스타집이 너무 많아졌는데요-

그래서, 매번 파스타 먹으려고 하면 어딜 가야 할지 고민이,,

 

특히, 부천대학교 근처에도

많아서 항상 고민이 돼요ㅠㅠ

 

가성비도 괜찮고 분위기 좋은 곳 없나 찾아보다가

발견하게 된 곳이에요!

 

(사실 전에 방문하려고 갔는데

재료소진으로 마감돼서 못 먹고 왔다는 사실...)

 

 

이번에는 꼭 먹으리라! 외치며

친구랑 같이 찾아간 그곳입니다!

 

 

자 함께 가보시죠오

 

 

신의 식탁

■ 주소 : 경기 부천시 장말로352번길 29 1층

(부천대 후문 도보 3분거리)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Break Time 15:00-17:00 / Last Order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 포장 및 배달 가능

■ 주차는 인근 부천대학교 이용 추천

 

 

 

 

외관 사진입니다.

사진이 굉장히,, 삐뚤어있네요,,,

배가 고프다며 빨리 찍어달라는 친구의 말이

너무 무서웠나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야 미안해)

 

 

 

 

12시간 끓인 치킨 육수와 토마토소스 피클 등등

모두 매장에서 직접 만듭니다.

또한 맹리 농수산물 시장에서 신선한 재료들을 사 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풍스러운 식사를 제공해드립니다." 

 

 

네네 아주 좋아요

그만큼 사장님이 신경 쓰신다는 거겠죠!

 

 

 

 

파스타, 리조또 다양한 메뉴들이 많지만

특히 파스타 가격이 너무 저렴해요~

 

가성비 아주 좋아요!!!

 

 

 

 

매장 안에 칠판이 있는데

오늘의 추천 메뉴가 있어요!

 

 

제가 갔던 날의 추천 메뉴는

안심 새우 스테이크

만조 크림 파스타

빼쉐

새우 오일 파스타

 

4가지네요!

 

처음 오시는 분들은

오늘의 추천 메뉴 참고해도 좋을 것 같아요.

 

 

 

기본적인 까르보나라, 토마토 파스타

가격이 8,900원,  9,900원!!!!!!!

 

너무나 저렴해서 놀랬지요-

 

 

전체적인 가격대가 그렇게 막 비싸지 않아서

여러 명이서 와도 괜찮을 것 같아요!

 

 

역시 대학가 근처라 그런지 가성비 맛집 굿굿

 

 

 

에이드도 있고, 맥주, 와인도 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바질 페스토, 버섯크림리조또 입니다.

 

 

친구도, 저도 바질 좋아하는데

여긴 어떨지 궁금 궁금

 

 

 

 

안에는 굉장히 작고 아기자기했어요!

오픈 주방으로 되어있어서

 

조리과정을 지켜보는 재미도 있어요ㅎㅎ

 

 

 

빨간색 예쁜 냉장고가 눈에 띄어요!

예쁩니다 *_*

 

 

그리고 그 안쪽에는

단체석이 있어요-!

 

 

 

6명 테이블이 있습니다.

매장 안쪽에 있어서 모임이나 가족단위로 오시면

이 자리 추천드려요!

 

 

 

테이블 옆에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요!

약간 엔틱 느낌이 컨셉인 것 같아요.

인스타 각~~~~~~

 

 

 

신의 식탁이라는 매장 이름에 맞게

조명도 그렇고 웅장함이 느껴지는

내부 인테리어예요!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에

식전빵이 먼저 나왔습니다.

 

 

피클은 수제로 만드시는 피클이라고 봤는데

역시나 맛있었어요;ㅅ;

(어딜 가나 피클 굉장히 신경 쓰는 1인)

 

 

식전 빵 위에 얹은 소스는

바질맛 생크림이었어요!

 

친구랑 저랑 한 입 먹어보고

이거 어디서 먹어본 맛인데?..... 했는데

 

직원에게 물어보니 바질이라고 하네요!

무튼 식전 빵 아주 맛있었습니다ㅎㅎ

 

 

 

 

 

그리고 드디어 주문한 메뉴 등장!

 

왼쪽이 버섯 크림 리조또

오른쪽에 바질 페스토입니다.

 

 

여기는 접시들이 너무 다 예뻐요,,,

엔틱스러움ㅎㅎㅎㅎ

요즘에는 이런 꽃무늬가 왜 이렇게 예쁜지,,

예전에는 정말 별로였는데..

 

(나이 들어서 그런가,, 하하)

 

 

 

 

바질 페스토 비주얼~~~

위에 올라가 있는 고기는

와인으로 졸인 닭다리살이라고 해요.

(메뉴판 참고)

 

옆에 살짝 놓인 칼도 너무 예쁨 ㅠㅠ!

 

 

 

우아하게 수저랑 포크를 이용하기

분위기 좀 내보고 싶었습니다.

하하

 

 

 

닭다리살도 딱 2개라

같이 간 친구랑 사이좋게 하나씩

ㅎㅎㅎㅎㅎㅎ

 

이렇게 같이해서 먹으니까 맛있어요ㅠㅠ

 

닭가슴살 퍽퍽하지도 않고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바질 파스타 파는 매장이

많이 없어서 많이 못 먹는데

 

역시나,

바질은 사랑입니다,,

 

 

 

버섯 리조또입니다.

나오자마자 이게 무슨 향이지 했는데

한입 먹어보니 땅콩 맛이 나더라고요!

 

처음에는 고소하고 맛있었는데

먹다 보니까 너무 느끼... 했어요

 

 

느끼할 때마다 바질 페스토랑 번갈아가며 먹었더니

그나마 좀 괜찮았어요.

 

저희가 메뉴 선택을 잘한 듯!!

 

 

 

전체적으로 가성비도 괜찮고,

서비스도 좋고 분위기도 마음에 들어서

다음에 한번 더 방문하고 싶어요!!

 

저는 평일에 갔지만

주말에는 사람 많을 것 같은데

브레이크 타임 잘 확인해서 가는 게 좋을 듯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