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망원동] 중국집 '동일루' (생활의달인/수요미식회 출연 맛집)

갬성미미 2020. 10. 20. 17:50
728x90
반응형

[망원동] 중국집 '동일루' (생활의달인/수요미식회 출연 맛집)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날이 많이 추워졌어요ㅠㅠ

감기 걸리지 않게, 몸 잘 챙기시고요ㅠㅠ!

 

 

오늘은 저번 주에 다녀온

망원동에 위치한 맛있는 중국집 한 곳을

포스팅할게요!

 

 

함께보시죠오

 

 

 

동일루

■ 주소 : 서울 마포구 포은로 75

■ 영업시간 : 평일 12:00 - 22:00

주말 12:00 - 22:30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

■ 주차공간 작음

■ 늘 그렇듯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가게는 차 다니는 도로에 바로 있어요!
뭔가 전체적인 분위기는 카페 같은데

중국어들이 쓰여있는 거 보고

 

" 아! 저기다! " 싶었어요!

 

 

 

 

주차장은 바로 옆에 있는데

좁아서 몇 대 들어가지 못해요ㅠㅠ

 

저희는 근처 골목에 주차했습니다!

 

 

 

 

앞 쪽에는 영업시간이 적혀있고,

전 메뉴 포장 가능하다고 해요!

 

저희가 식사할 때도

포장기다리시는 분이 계셨습니다ㅎㅎ

 

 

 

수요 미식회, 생활의 달인

유명한 방송에서도 나올 만큼

아주 유명한 맛집이라고 해요!!

 

 

 

테이블은 총 5개입니다!

저희는 12시 조금 넘어서 방문했어요!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사람 많을까 걱정했는데

오픈 시간이 12시여서 그런지 많지는 않았습니다

ㅎ_ㅎ

 

 

 

역시 맛집답게!

방문했던 연예인분들 싸인도 벽에 코팅해서

전시되어있습니다!!

 

입구 쪽 벽면이 모두 싸인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판입니다!

짜장, 짬뽕 종류뿐 아니라 밥 종류.

그리고 탕 종류도 있었어요ㅋㅋㅋㅋ

 

 

유산슬 밥도 먹고 싶었는데,,

유산슬 밥 + 짬뽕 하자니

짜장이 먹고 싶고.

 

유산슬 밥 + 짜장 하자니

짬뽕이 먹고 싶고,

항상 어려운 주문 ㅠ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저희는 고민 고민 끝에

 

유니 짜장 1, 하마 짬뽕 1

찹쌀 탕수육 1

 

 

주문했습니다.

 

 

주문과 함께 음식을 만들기 때문에

오래 걸리는 게 하나의 단점 ㅠ ㅠ

 

저희도 음식 받기까지 20분~30분

걸린 것 같아요!

 

너무 배고팠지만 맛있는 요리를 먹기 위해

물이랑 단무지 먹으며 기다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 세팅은 이렇게 나옵니다!

물은 차가운 물 주셨다가

날씨가 추우니까 따뜻한 물로 바꿔주신다며

주전자에 담아 주셨습니다!

 

 

찹쌀 탕수육(S) 20,000원

 

먼저 나온 찹쌀 탕수육이에요!

제가 그렇게 먹고 싶어 하던

찹쌀 탕수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휘적휘적

듬뿍 올려주신 야채랑 같이 섞어봅니다

~ ~ ~

 

 

 

쫀득쫀득하고 맛있었어요!

소스가 너무 달아 보여서 걱정했었는데

많이 안 달고 야채도 듬뿍 주셔서

야채에 휘적휘적해서 쏙 먹었지요-!

 

 

역시 일반 탕수육이랑 찹쌀 탕수육이랑

틀리는구나,, 했지요ㅎㅎㅎㅎㅎ;

 

 

 

저는 탕수육을 간장에다가 찍어먹는 것을 좋아해서

간장을 찾았는데 없었어요 ㅠ ㅠ

 

간장 필요하신 분은 직원분께 말씀하시면

친절하게 가져다주십니다ㅎㅎ

 

하지만, 간장 안 찍어도 소스 간이 있어서

간장 없이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유니 짜장 6,000원

 

소스에 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고

무엇보다 잘게 잘라져 있어서

 

간짜장같은 느낌이었어요!!

 

 

 

휘적휘적~

보통 짜장면 시키면

면 따로 소스 따로 놀아서 섞을 때

 

여기는 면에 소스가 어느 정도 묻혀 나와서

힘들게 안 섞어도 돼요!!!

 

 

 

하마 짬뽕 9,900원

 

짬뽕 등장!!!!!

해산물이 이렇게 많이 들어가 있을 줄 이야,,

 

 

 

 

해산물 부자,,,

그는 사랑입니다,,,♥

 

 

분명 오빠가 짬뽕 먹고 싶다 해서 짬뽕시킨 건데

해산물 안 먹는 오빠는 면이랑 국물만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응 해산물 다 내꺼)

 

 

 

 

 

짬뽕이 정말 커요

비주얼 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탕수육이랑 짜장면 그릇 사이즈 보시면

짬뽕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을 거예요

ㅇ0ㅇ

 

 

신라면 정도의 맵기라고 했는데

제 입맛에는 그것보다 순했어요!

 

시원한 정도?

먹을수록 끌리는 맛

굿굿 ㅎㅎㅎㅎㅎㅎㅎ

 

 

 

서비스도 좋고, 음식 맛도 괜찮았어요!

최근에 가격이 올랐다는 리뷰를 본 적 있었는데

가격대가 좀 비싼 것 같긴 해요ㅠㅠ

짬뽕 하나에 만원.. 만원 초반대,,

 

 

하지만 탕수육이 맛있으니

다음에 또 와보는 걸로ㅎㅎ!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