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수원] 인계동 양갈비 맛집 '징기스' (feat. 회식)

갬성미미 2020. 10. 22. 17:50
728x90
반응형

 

[수원] 인계동 양갈비 맛집 '징기스' (feat. 회식)

 

 

 

안녕하세요ㅎㅎ 미미입니다!

잘 지내고 계신지요:)

 

여전히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지만

블로그를 소홀히 하지 않기 위해

노력 중 입니다ㅎㅎ!

 

 

어제는 회사분들이랑 저녁을 먹었는데요-

 메뉴는 두구 구구 두구

 

.

.

 

 

바로바로

양갈비였습니다!!!!!!!

 

 

수원 인계동 근처에 있는 곳인데

너무 맛있어서 리뷰하려고 사진 많이 찍어왔어요:)

 

하지만,, 아무래도 회사분들 앞이라

사진을 예쁘게 찍지 못했어요ㅠㅠ

미리 사과드립니다ㅎㅎ,......

 

그럼 같이 한번 보시죠오

 

 

 

징기스

■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108번길 49 조은프라자

■ 영업시간 : 매일 17:00 - 00:00 (라스트 오더 11시)

금/토요일 17:00 - 01:00 (라스트 오더 12시)

■ 네이버 예약 이용 시

된장찌개 or 아지타마고(계란파밥) 서비스

 

 

 

 

아쉽게도, 가게 외관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흑흑

QR코드를 찍고, 온도 측정도 하고

자리를 안내받고 들어갑니다

 

 

 

 

7시가 다 되는 시각이라,

일 끝나고 오시는 직장인 분들이 많았어요!

 

 

 

입구 쪽에는 바 형식의 테이블도 있어서

연인들끼리 와서 분위기 즐기기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주시니

더 편하고 좋았어요!!

 

 

 

메뉴판은 테이블 옆 쪽에 있습니다!

 

양갈비 집 너무 오랜만이라 ㅋㅋㅋㅋㅋㅋㅋ

떨리는 마음으로,,,,,,,

 

( 회사가 나에게 주는 선물이니까

맛있게 먹어야지..........)

 

 

 

이사님께서 메뉴판을 한참을 보시며,

티본 모둠 Set (3~4인)으로 주문해주셨어요!

 

.

.

 

"티본 모둠 SET 구성 "

티본(360g) + 양갈비(240g) + 명란 구이 + 아지타마고

79,000원

 

 

 

기본 세팅입니다!

앞접시, 물컵, 물티슈가 준비되어있고

 

각종 소스들이 보입니다!

 

 

 

 

그중 가장 눈에 띄었던 것은

바로

 

"또띠아"

 

평소 싸 먹는 것을 좋아하는 저는

타코 사랑합니다,,

 

 

또띠아랑 같이 나온 샐러드는

무채 샐러드라고 해요!

 

샐러드 소스도 맛있었어요!

 

 

 

기본 반찬으로 제공되고추, 땅콩, 고기랑 같이 구울 야채입니다.

 

신기했던 건 백김치도 있어서

불판에 같이 구워주시는데

 

삼겹살 먹을 때 김치 구운 것처럼

양고기 + 백김치 조화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굿굿굿!!!!

 

 

 

 

함께 주신 소스, 올리브, 녹차소금입니다!

 

 

밑에 동영상으로 올릴 예정이긴 하지만

또띠아 + 올리브 + 양고기 + 노란 소스 + 야채...

 

이렇게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ㅠㅠㅠ

 

*영상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그리고, 조금 기다렸더니

주문한 고기 등장 *_*!!!!

 

 

명란 구이와 위쪽은 티본,

아래쪽은 양갈비입니다!

 

*왼쪽이 살짝 잘렸습니다ㅠㅠ

 

 

맛있는 건 한번 더 크게 봐야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가 먹었던 메뉴 중에

명란 구이가 제일 반응이 좋았어요!

 

몇 개 되지 않아서

하나 두 개씩 밖에 먹지 못했지만..ㅠㅠ

 

 

 

 

명란 구이는 불판에 살짝 구워서

김 + 명란구이 + 마요네즈 + 와사비 + 무채

 

이렇게 드시면 정~말 최고입니다,,

 

다들 살살 녹는다며ㅋㅋㅋㅋㅋ

몇 번 씹지도 않았는데 사라져 버림

ㅠㅠㅠㅠㅠㅠㅠㅠ힁

 

 

 

 

양갈비를 올리고~

야채도 올리고~

 

 

 

티본도 올리고~

 

주문한 세트메뉴 다 올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판 꽉 찬 거 보이시죠ㅋㅋㅋㅋㅋ

 

 

인원이 5명이라서

아 맛있다- 하고 몇 개 먹으면

점점 고기가 사라지는 ,, 마법★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게 고기를 구워주시고

먹는 방법까지 설명을 해주십니다!

 

 

 

먹는 방법은 3가지입니다!

 

1. 간장 소스

 

*기호에 취향에 맞게 고추를 조금 넣고 드시길 추천

간장이 하나도 짜지 않습니다!

 

 

2. 녹차소금

 

가장 무난한 방법이기도 하고

저는 간장소스보다 소금이 더 괜찮더라고요.

 

 

3. 또띠아

 

또띠아에 고기 올리고, 소스 찍고

올리브랑 야채 듬뿍해서 올려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 먹는 법 동영상을 클릭해주세요!

 

 

세상 어색함ㅋㅋㅋㅋㅋㅋㅋ

양해 부탁드립니다ㅠㅠ

 

숟가락에 얹어서 한입에 먹는 거 좋아하는 나란 여자

작은 숟가락 가지고 참 ㅎㅎ..........

 

의지에 박수를!!!!!!!

 

 

 

추가 주문한

양갈비 1, 티본 1

 

고기가,, 마블링이 정말 예술이에요ㅜ0ㅜ

 

 

 

역시나 이번에도

직원분께서 열심히 구워주십니다!

 

마늘, 파 등 야채 종류가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지요!

 

 

 

 

세상 맛있게 구워주시는 중,,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뭐 물어봐도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ㅎㅎ~

 

서비스 굿굿!

 

 

 

세트 구성에 있는 아지타마고(계란파밥) 입니다!

 

저희는 세트 안에 있어서 주문했지만

확인해보니,

 

네이버 예약을 하면

된장찌개  또는 아지타마고 서비스로 제공된다고 해요!

 

 

음, 맛은 그냥 명란 밥 먹는 느낌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에 반숙 계란도 있어서 함께 비벼먹으라고 하셨는데

저희는 너무 방치해서

계란이 딱딱해졌어요;ㅅ;

 

 

 

세트 먹고, 추가 메뉴 몇 개 시키고

주류까지 시켰더니 금액이

18만 원이 나왔더라고요... 또륵

ㅎㅎㅎㅎㅎㅎㅎㅎ

 

한동안은 양고기 생각안 날 것 같아요(ㅎㅎ)

내 돈 내산은 아니지만,

회돈회산 이라고 해야 하나요ㅎㅎㅎㅎㅎ

 

 

맛있는 양고기와 함께하는 회식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