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원주] 단계동, 일본가정식 단골맛집 '오전한시' (텐동, 스테이크덮밥, 연어덮밥)

갬성미미 2020. 10. 14. 11:15
728x90
반응형

[원주] 단계동, 일본가정식 단골맛집 '오전한시' (텐동, 스테이크덮밥, 연어덮밥)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저는 요즘 일하랴 영어공부하랴

포스팅도 컨텐츠 찾느랴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ㅠㅠ!

 

 

오늘은 원주 단계동에 위치한

제 단골 맛집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텐동으로 유명한 집인데

저는 텐동을 잘 못먹어서 스테이크 덮밥을 자주 먹어요!

 

혼밥 하기도 좋아서

회사분들도 자주 가는 맛집중 하나입니다.

 

자 그럼 같이 보시죠오

 

 

 

 

 

오전한시

■ 주소 : 강원 원주시 서원대로 121-1

■ 영업시간 : 평일 오전 11:30 ~ 20:00

(브레이크타임 3시~5시, 라스트 오더 2시 30분)

(일요일 휴무 and

당분간 개인사정으로 인해 월요일 임시 휴무)

 

 

 

 

 

 

 

외관모습입니다!

아늑하니 예뻐요ㅎㅎ

 

저 앞에 벤치는 웨이팅하시는 분들이

대기할.. 아주 작은 장소..에요!

 

 

 

 

내부는 생각보다 작아요!

테이블은 4인테이블 2개

2인테이블 2개 총 4개가 있구요.

 

 

 

안 쪽에는 좌식 원형테이블 2개가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어요~

 

 

처음 오픈했을 때 부터 다녔던 맛집인데

오픈 하고나서 안에 인테리어가 많이 바뀐 것 같아요!

 

이것저것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았는데

테이블도 크고, 테이블간 간격도 좁다보니

많이 소품을 치우신 것 같았어요.

 

 

벽면에 직접 그리신 그림 같은데

왠지 정이가고 따뜻해지는 느낌ㅎㅎ

 

 

여기는 오픈주방이라 음식 만드는 과정을

보는 재미도 쏠쏠해요ㅎㅎ

 

 

가장 궁금해하시는

메뉴판 보여드립니다!

 

메뉴판이 굉장히 귀엽죠!

이것도 역시 직접 그리신 그림이에요!

*_* 너무 예쁨!

 

 

" 메뉴 추천 "

저는 워낙 오래전부터 이용해온 맛집이라

텐동(튀김덮밥), 스테이크덮밥

연어덮밥, 차슈덮밥

 

다 먹어보았는데

텐동맛집이라고하는데 저는 텐동을 잘 못먹어서

먹다가 느끼해서 포기했고,

 

 

" 제 입맛에는 스테이크 덮밥이랑

연어덮밥이 가장 맛있었어요!! "

 

텐동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텐동맛집인 만큼 텐동 추천합니다!

 

" 참고 사항 "

오전한시는 주문 즉시 조리되기 때문에

준비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어요.

 

저희는 12시 25분 쯤 주문했고,

12시 40분~45분 정도 음식이 나왔습니다.

 

배달도 같이 하고 계셔서

배달도 많은 것 같더라구요ㅠㅠ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제 회사 동료 한분과 함께 방문했고

" 스테이크 덮밥 2 " 

주문했습니다.

 

 

 

메인 메뉴 전에 나오는 장국인데요.

짜지도 않고, 괜찮았어요!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음식은 이렇게 그릇에 덮여 나옵니다.

이 그릇은 앞접시로 사용하면 돼요!

나름 기대감을 가지고

짜잔~ 하고 여는 재미가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같이 간 동료는 받자마자 바로 열어보는,,ㅎㅎ)

 

 

 

 

음식 나올 때 직원분께서 꼭 하는 말이 있어요.

 

" 덮밥은 비벼드시지 마시고, 초밥처럼 얹어서 드세요! "

 

이게 정석입니다 여러분!ㅎㅎ

저는 처음에 비벼먹었었는데 한번 얹어서 먹어보니

훨 맛있어요!!

뭐...  배속에 들어가면 다 똑같겠지만

맛있게 먹으면 좋잖아용 ?_?

 

 

 

비쥬얼은..정마알...

네 좋습니다.

 

 

 

 

원래 단무지를 이렇게 많이주시지 않는데

제가 매번 갈 때마다

단무지 더 달라고 해서 그런지

단무지를 너무 많이주셨..네요^^;;

(네 감사해요. 다 먹었습니다.)

 

 

중간에 반찬도 주시는데

넘 맛있었어요:)

 

 

 

직원분께서 말씀하신 그대로

초밥처럼 얹어서 먹었습니다.

(정석 참 좋아하는 1인)

 

 

 


 

"개인적인 평"

 

너무 만족스러웠던 식사였어요!

>0<

 

오래된 나름 단골로서, 단점을 말씀드리자면

 

.

.

 

조리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다는 점

오픈주방 특성상,

텐동의 기름냄새가 옷에 베일 수 있다는점

 

 

이 두가지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구요.

음식맛은 정말 맛있어요!!

꼭 한번 방문해보셔요!

 

 

* 제 블로그의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