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수원역] 로데오거리 곱창 맛집, '곱창고'

갬성미미 2020. 10. 7. 23:03
728x90
반응형

[수원역] 로데오거리 곱창 맛집, '곱창고'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수원역에 곱창 맛집 한 곳을 소개해드려고 해요!

 

 

회사가 수원역 근처라,

로데오거리 근처를 자주 가곤 하는데

왜 매번 갈 때마다 먹을 곳이 없는지ㅠㅠ

 

 

정말 오래간만에 맛있는 곱창집을 한 곳 알게 되어서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

 

그럼 한번 가 보시죠 오~~

 

 

 

 

곱창고 수원역로데오점

■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21-9

■ 영업시간 : 매일 14:00 - 02:00

■ 로데오거리 안쪽이라 주차공간 따로 없음

 

 

 

 

짜잔

바로 여기입니다-!

 

로데오거리 조금 안쪽에 위치해서

거리 입구 쪽에서 5분~10분 정도 걸어서 이동했어요!

 

 

저희는 날이 너무 좋아서

바깥쪽 테이블에 앉았어요!

 

 

내부는 생각보다 꽤 넓었습니다.

저희는 저녁 6시 정도에 방문했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이는 없고

2-3 테이블 정도 있었어요!

 

 

포장도 완-전 가능하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가게 내부에 걸려있는 메뉴판이에요!

여기는 초벌 해서 나와서 15분 정도 소요시간이 있어요!

 

 

안보이니까 크게 크게

 

 

 

그게 조금 어둡다면 여기도 있습니다(ㅎㅎ)

 

 

곱창 모둠도 있지만, 저희는

 

일단,

한우곱창구이2, 막창구이1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회사분들이랑 왔기 때문에

인원수가 좀 있어서

저희는 곱창 막창 대창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볶음밥까지 클리어... 하하)

 

차근차근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메인 메뉴 전에 나온 순두부찌개입니다!

계란이랑 주시는데,

계란 탁! 해서 바글바글 끓여주시면 됩니다!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에

잠시 가게 내부를 한번 둘러보았어요~

 

 

봉사활동 관련 표창장도 가게 내부에 걸려있고요!

 

 

여기 소주들은 얼음 소주가 컨셉인지

'슬러시'라고 적혀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러시,,

단어만 들어도 느껴지는..

얼음의 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우곱창 2인분

막창구이 1인분

 

 

 

크으,, 비주얼이 정말 ㅠㅠ난리 납니다.

그냥 곱창구이 말고

한우곱창을 주문해서 너무너무 기대스

ㅠ0ㅠ

 

떡이랑 버섯도 있네요!

 

 

초벌 해서 나오기 때문에

많이는 안 익히고,

조금씩 뒤집어주면서 기다렸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부추도 올려주고~ 떡도 너무 맛있었어요!

곱창은 생각보다 굉장히 달달해요!

달달한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다른 얼큰한 사이드 메뉴랑 같이해서 드시길 추천드려요!

 

 

제 입맛에는 괜찮았습니다!

 

같이 주신 소스 하고도 궁합이 잘 맞았어요!

굿굿~~~!

 

 

제가 처음 픽한 '막창'

 

초록 초록한 부추랑 같이해서

소스에다가 딱 찍어먹으면

ㅎㅎㅎㅎㅎㅎㅎ ㅠㅠ너무 맛있죠!!

 

 

 

없으면 바로 시켜줘야 하는 소주

저는 진로가 맛있더라고요

아주 개인적인 생각이지만!ㅎㅎ

 

 

아까 말씀드린 대로,

여기는 슬러시 소주라 보시는 대로

완전 살얼음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차전 시작!

아까 말씀드렸지만, 회사 사람들 5명이서 방문해서

더 시켰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만 다 먹은 거 아니라고요ㅠ)

 

염통1, 막창1

추가 주문!

숙주랑 버섯, 떡도 같이 주시 다니

다시 시작하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차전 같지만 2차전입니다,,

^_^;

 

 

저희 팀원분 중에 한 분이

염통을 좋아하셔서 염통 시켰는데

 

짱 맛!!!!!

 

 

곱창은 아무래도 많이 느끼해서

막창을 많이 시켜먹었네요ㅎㅎ

 

저의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막창보다 곱창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특유의 달달한 향이 취향저격!

 

.

.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이죠!

 

 

팀원 한분이 열심히 무언가를

만들고 계십니다.

 

과연 무엇일까요?

.

.

 

 

 

 

 

정답은 하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란 하나 올라가면 딱인데,

아쉬워요ㅠㅠ

 

 

 

 

오랜만에 곱창 맛집을 한 곳 찾아낸 것 같아서

기분이 너무 좋네요!

 

곱창고는 사이드 메뉴가 많아요~

도토리묵 국수랑, 한우육회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요!

 

다음에는 못 먹어본 사이드를 먹어볼게요!

본 메뉴만 먹었더니 끝에는 배부르고 느끼했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전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