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광명] 철산동 분위기있는 레스토랑 '마또이따' (소개팅장소 취저)

갬성미미 2020. 9. 27. 15:01
728x90
반응형

[광명] 철산동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 '마또이따' (소개팅 장소 취저)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정말 오랜만에 데또 데이로 인사드리게 됐네요:)

 

코로나 때문에 한동안 데또데이를 못하다가

이번 주부터 다시 하게 되었어요:)

 

이번이 벌써 데또데이 4 회차네요!!!

이번 지역선정도 역시 페이스톡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회차 지역은 바로바로
~

~

~

 

 

 

 

 

광명입니다!!

 

여러분들의 눈 건강을 위해

제 쌩얼은 차마 못 보여드리겠더라고요;ㅅ;

 

 

 

 

광명 근처 맛집, 카페, 가볼만한 곳

많이 찾아봤는데

처음 뜨는 게 광명동굴이더라고요!

 

 

 

.

 

하지만,,, 코로나로 인한 휴장ㅠ0ㅠ

아쉬움을 뒤로하고,, 맛집을 검색해서 갔는데

 

뷰도 너무 좋고, 분위기 있어서

소개팅 장소나 기념일 식사 장소로 딱이었어요:)

 

그곳은 바로바로

여기입니다!

 

.

.

 

마또이따

■ 주소 : 경기 광명시 철산로 36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식사는 11:30부터 가능, 브레이크 타임 없음)

 

■ 14층 스카이라운지로 분위기 좋음.

 

가성비 최고 맛집

(30~50% 할인쿠폰을 적용받았어요!

이용방법은 글에 세부적으로 적어드릴게요!)

 

창가 좌석 사전 예약 필수

(네이버 사전예약, 예약 시 음료 서비스 제공)

 

단체석, 주차(1시간 30분 무료),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 주차 TIP!

 

주차는 건물(양정 타워 건물) 지하주차장 이용하시면 돼요.

하지만, 전부 지정주차공간으로 표시되어있어서

놀래실 수 있지만,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주말이라 아무 곳에나 주차해도 상관없다고 해요:D

 

혹시나, 저희가 주차하면 안 되는 곳에 주차해서 피해를 주면 안 되니까,,

확인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 했죠!!ㅎㅎ

예쁘게 주차도 해두고 - 14층으로 갑니다-

 

 

 

 

 

그런데,

 

가게 이름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마또이따 = 맛도 있다?

(ㅎㅎ... 개그는 아니지만.. 음..

네, 다음 TMI)

 

 

 

 

방문 포장도 10% 가능하네요!

 

 

 

 

들어가자마자, 데스크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맞이해주셨고,

장부에 인적사항 기록하고 자리를 안내받았습니다.

 

 

 

 

 

 

내부는 굉장히 컸어요!

 

140평 규모라고 봤었던 것 같은데

들어와서 보니, 맞는 것 같았어요ㅎㅎ

 

 

 

14층 높은 곳에 위치해있어서

뷰가 너무 예쁘죠.

 

이날 날씨도 너무 좋아서 멀리서 봐도 예쁘네요!

 

아! 창가석은 사전에 예약하시면 앉을 수 있어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이 장소를

소개팅 장소로 추천드리는 이유는

바로 이 창가석 때문입니다.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단체석도 준비되어있어요!

 

 

 

 

 

크으, 아까랑은 다른 프라이빗한 공간이죠!

사전에 예약해서 앉으면 좋을 것 같아요!

 

 

 

 

역시나, 예약석으로 표시되어있고,

사전에 예약이 된 좌석인가 보군요ㅠㅠ

(아마 밤 타임 예약이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가족모임 장소로도 좋은 공간 같아요.

 

 

 

 

 

 

저희는 여기 야외정원이 보이는

창가 쪽에 안내받았어요!

여기도 너무 예뻐요*_*

 

 

 

 

 

 

하늘이 아주 잘 보이게 뚫려있어서

뭔가 시원해 보이고 기분도 좋네요:)

 

 

자, 메뉴판을 한번 보실께요오

 

 

 

 

 

런치 스페셜 메뉴도 있지만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예요.

평일 낮 시간에 오면 정말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추가금액을 내면 세트 구성(샐러드/후식) 가능하네요!

 

 

 

 

세트메뉴도 있어요.

여기는 스테이크도 맛있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다음에는 스테이크 먹으러 와야 하나,,,

 

 

 

 

 

 

피자도 있고, 파스타, 샐러드

종류가 굉장히 많아서 뭘 먹을지 한참을 고민하다가

 

 

 

칼조네 파스타 1, 버섯 크림 리조또 1

주문했어요.

 

 

 

 

뒤에는 와인도 있고, 맥주도 있었지만

저희는 차를 가져왔기 때문에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어요!

 

밥 먹고 먹을 수 있는 후식 커피 종류도 많네요!

 

 

 

 

식전 빵 마늘빵 등장!

 

 

 

 

마늘빵 바삭바삭하고 맛있었고요!

 

같이 주신 자몽에이드는

생각보다 너무 작아서 놀랬어요,,, 하하

 

 

그리고.

.

.

 

드디어!

 

 

 

 

주문한 메뉴 등장!

 

이렇게도 찍어보고

~

 

 

 

저렇게도 찍어보고

~

 

 

 

 

 

칼조네 파스타 15,000원

 

 

 

 

로제 파스타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올려져 있는 빵은 피자 도우 느낌이에요!

아니나 다를까, 열어보니

누가 봐도 저건 피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피자에 로제 파스타 찍어 먹는 느낌?

상상이 가시죠?ㅇ?

 

파스타면은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거의 빵으로 배 채운 느낌?ㅎ,,ㅎㅎ

 

 

 

버섯 크림 리조또 12,000원

 

 

 

 

 

저는 개인적으로 필라프보다 리조또를 좋아해요.

리조또의 물렁한? 식감이 더 좋아요ㅎㅎ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치즈도 있고, 크림 리조또인데 하나도 안 느끼하고

버섯도 많이 들어가 있고

제 입맛엔 취향저격이었습니다.

 

 

 

 

14층 뷰 하늘 보며 행복했던 점심시간:)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식사하니까

행복하더라고요ㅠ0ㅠ

코로나야 빨리 끝나라 아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적용받았던 할인쿠폰 정보 알려드릴게요!

 

 

 

[타임커머스 티몬] [쉐프상주] 마또이따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맛을 누리다

평일&주말 이용 가능 자유이용권 할인

www.tmon.co.kr

티몬에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인데요!

1만 원 이용권을 30~50% 할인받아서 구매할 수 있어요.

 

보통 이런 쿠폰들은 평일만 사용 가능하지만

여기는 주말도 사용이 가능해요!

 

 

 

A쿠폰은 테이블당 1매, B쿠폰은 3매까지 사용 가능해서

총 4매까지, 총 40,000원까지 구매 가능!

 

너무나 꿀 정보죠★_

 

이것 또한, 후불로 나갈 때 계산할 수 있어서

더 편하고 좋더라고요~

 

저희는 A쿠폰 1개, B쿠폰 2개 해서 총 30,000원 구매했고요.

나머지 차액 2000원 정도만 추가 결제했어요.

 

 

 

뷰도 너무 좋고, 분위기도 괜찮고

맛도 괜찮고, 가격까지 할인받으니 진짜 꿀이죠!!!!!!!!!

 

다음에는 밤에 스테이크랑 와인 한잔 하고 싶은 장소예요.

아 그때는 꼭 사전 예약해서,

좋은 창가 자석에 앉고 싶네요:)

 

 

무튼 철산역 도보 3분 이내라고 하니

주변 사시는 분들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다음 포스팅에는 광명에서 들렸던 카페 포스팅을 가지고

찾아뵙도록 할게요!

 

남은 시간도 좋은 시간 보내시고,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