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화성] 향남 디저트카페/분위기있는 카페추천 '카페 여러날'

갬성미미 2020. 10. 18. 17:20
728x90
반응형

[화성] 향남 디저트카페/분위기있는 카페추천 '카페 여러날'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화성 향남 인근에 있는

제가 자주 가는 디저트 맛집을 한 곳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여기를 애정하게 된 건!

바로바로 디저트 맛집이기 때문이에요!

처음에 와플 비주얼에 반해서 한번 먹고

너무 반해버려서 그 뒤로 자주 이용하는 카페예요^^!

 

 

자 그럼 같이 한번 가보실까요오

 

 

카페 여러날

■ 주소 : 경기 화성시 향남읍 상신리 455-42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 디저트 맛집, 와플 비주얼 주의

주차공간 넓어요.

 

*늘 그렇듯 내 돈 내산!

 

 

 

 

 

저녁을 먹고, 좀 늦은 저녁에 방문을 했어요!

(굉장히 어둡죠ㅠㅠㅠ)

 

카페가 9시까지 인데 7시 30분 정도에 방문했습니다.

*낮에 방문하시면 더 예뻐요!

 

 

카페는 골목골목 안쪽에 있어서

처음 갔을 때는 이 곳에 카페가 있다고?

싶었던 곳이에요ㅋㅋㅋㅋㅋ

 

 

간판 보고 들어오시면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공간은 정말 정말 넓어요~~!

요즘 카페 가면 주차공간 없어서 한참을 찾잖아요ㅠ

주차공간이 넓어서 걱정 없으실 거예요!

(반대쪽에도 있다는 사실!)

 

 

 

카페에 작은 정원이 있어요~

아주 작은ㅎㅎㅎ

 

연못도 있고, 흔들의자도 있습니다!

 

 

그리고 뒤쪽에 보니 못 보던 장소가 생겼더라고요!

.

.

 

 

예쁜 조명으로 꾸며놓은 야외 테이블이에요!

저녁 아쉽게 밤에 방문했지만,

따뜻한 낮이나 해 질 무렵쯤 방문하면

예쁜 하늘, 노을 보며 커피 한잔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뭔가 비닐하우스 느낌도 나지만

갬 성적이고 나름 괜찮을 것 같네요ㅋㅋㅋㅋ

 

 

 

물이랑 티슈, 블루투스 스피커도 준비되어있어요!

 

못 보던 장소랑 여기저기 둘러보고,

커피 마시러 카페 내부로 들어가 봅니다!

 

 

 

밤이어서 밖이 잘 안보이지만

낮에 방문하시면 예쁜 정원을 보실 수 있어요!!

 

 

 

카페 내부는 꽤 넓어서

적당한 거리두기가 가능합니다ㅋㅋㅋ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아서

여기저기 둘러보기 좋아요ㅎㅎ 책도 있고요~

 

 

왼편에는 빔프로젝터로 영화를 틀어주십니다!

그래서 뭔가 더 분위기 있고 좋아요.

아늑- 한 분위기?ㅎㅎ

 

 

자자 이제 주문을 하러 가봅니다!

메뉴판 보시죠 오

 

 

 

메뉴가 너무 많아서

고르면서 결정장애 올 것 같은 느낌ㅋㅋㅋㅋ

매번 갈 때마다 안 먹어본 음료를 하나씩 먹지만

그래도 안먹어본 음료가 너무 많네요 ㅋㅋㅋㅋ

 

 

저희 커플이 여기 오는 이유는,

바로바로 디저트 때문이에요 ㅎ_ㅎ

특히나 와플 ㅠㅠㅠ 여기 와플 맛집이라고요...

거의 매번 올 때마다 와플 플레이트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이 날은 저희 둘 다 배부르게 밥을 먹고 와서

와플 플레이트 양을.. 감당하기에는 힘들 것 같아서

아이스크림 와플을 주문했어요ㅎㅎ

 

 

하지만, 시그니쳐 메뉴이기 때 문에!

 

제가 핸드폰을 뒤적 뒤 적 해서

와플 플레이트 사진을 찾았습니다!

 

.

.

 

작년 겨울? 이번 연도 초에 먹었던

와플 플레이트 사진 투척!!!

 

 

 

비주얼 장난 아니죠.............

여러분 거짓말 안 하고, 저랑 오빠랑 디저트를 좋아해서

정말 많은 디저트 맛집을 가봤었는데

 

먹어본 와플 중에 여기가 가장 맛있었어요!!

 

오른쪽에 있는 건 휘핑크림, 아이스크림인데

아이스크림이 너무 쫀득쫀득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휘핑크림도 너무 부드럽고ㅠㅠ

 

 

+ 또 좋은 사실은!

 

아이스크림이 리필 가능하다는 점!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게

음료랑 디저트 가져다주실 때 말씀해주셔서

불편함 없이 편하게 이야기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딸기는 계절과일로 겨울에 제공되며

그 외에는 바나나로 제공됩니다.

 

.

.

 

와플 플레이트 후기를 너무 길게 썼나^^;

무튼,, 맛있습니다.. 여러분...

 

 

 

차 종류도 많고요.

 

 

케이크도 있고,

와플 주문하면 같이 주시는 아이스크림은

따로 주문도 가능해요!

 

 

저희는 고민 고민 끝에,

 

아이스크림 와플 1, 아이스 카라멜마끼아또 1

유주 피치 그린티 1

 

주문했습니다!

 

유기농 유주 피치 그린티

복숭아, 모과, 유자의 새콤달콤한 조합

은은한 꽃 향기를 지닌 블렌딩 녹차

 

 

 

진동벨을 받고, 자리를 잡고 기다렸지요

 

그리고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항상 저 앞접시에 사탕을 주십니다ㅎㅎ

전 사탕을 별로 안 좋아해서 다 오빠한테 양보를.

:)

 

 

아이스크림 와플은 처음 먹어보는데

와플 1조각, 아이스크림

그리고 과일이 들어가 있어요!

 

주신 접시 앞부분 앞접시로 사용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사용하는 게 맞나 싶네요,,)

 

 

와플은 역시나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쫀득하고ㅠㅠ!

 

뭔가 커피만 먹기 아쉬울 때,

와플 플레이트 먹기엔 너무 과할 때

추천드려요!

 

와플은 다 거기서 거기 아니겠냐 하지만.

딱딱하고 퍽퍽한 와플 많은데

여긴 전~혀 그렇지 않아요

 

와플 맛집, 인정!!!!!!!!

 

 

유기농 유주 피치 그린티입니다!

 

역시나 설명서의 말 그대로

복숭아 맛이랑 유자맛이랑 섞인 맛인데

유자맛이 조금 더 강해서 전 좋았어요!!

 

뭔가 안 어울리는 조합 같지만

전 개인적으로 괜찮았습니다!

 

블렌딩 티 종류가 많아서 다음에는

얼그레이 마셔보려고요!ㅎㅎ

 

 

영화 인턴을 보면서 폭풍흡입ㅋㅋㅋㅋ

뜬금포지만, 인턴 너무 재밌어요ㅠㅠ

안 보신 분들 꼭 보시길!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감기 조심하시고요!

저는 다음에 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