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부천역] 부천대 근처 레트로 디저트카페 '두루미상회'

갬성미미 2020. 8. 31. 21:45
728x90
반응형

[부천역] 부천대 근처  레트로 디저트 카페 '두루미 상회'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부천대학교 주변에 위치한

빈티지한 분위기의

저트 카페 한 곳을 포스팅할까 합니다.

 

 

본격적으로 포스팅 시작 전에참고적으로 말씀드리면,저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시행 전에 다녀왔습니다!지금은 21시까지 영업하고 출입 명부 작성해야 한다고 해요.

 

 

그럼 일단 가 보시죠 오

 

 

두루미 상회

■ 주소 : 경기 부천시 부천로 47번 길 56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에 따라 현재 21시까지 운영 중)

 

■ 디저트 맛집, 빈티지 카페, 인스타 감성

노 키즈, 노펫 공간

주차공간 따로 없어요.

부천대학교 이용하시면 될듯합니다!

 

 

 

부천대학교에서 도보 5분 이내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두루미 상회, 이름이 예쁘지 않나요ㅎㅎ

 

2층에 위치해있고요.

간판 반대쪽에는 두루미의 마스코트 종이학이 있어요!

 

 

 

 

 

입구 앞에 너무 빈티지하지 않나요-

예쁜 학이 반겨주고 있습니다ㅎㅎ

가게 휴무일도 적혀 있네요~

 

 

OPEN~들어가 봅니다!

 

 

 

 

들어가자마자 느껴지는

레트로 느낌~~

아늑하고 예뻤어요!

 

좌식 테이블도 있네요!

 

분위기도 너무 아늑하고

인스타 감성 샷 한번 찍어줘야 할 것 같은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메뉴판이 아이패드로 되어있어요!

옆으로 넘기면 다양한 디저트의 사진을

구경할 수 있어요!

 

 

팬케이크 플레이트

너무 귀엽지요ㅠㅠ

늘 밥 먹고 와서 팬케이크는 도전을 못했네요

(아쉽아쉽)

 

 

SNS 보면

호빵맨 티라미수가 가장 유명한 듯해요!!

 

디저트 메뉴는 더 있지만

다 찍진 못했어요ㅠㅠ

 

디저트 카페인데도 저희는 아쉽게

밥을 먹고 왔기 때문에

카페라테 1잔, 아인슈페너를 주문했어요!

 

(다음엔 꼭 디저트 먹고야 말 테다)

 

 

 

 

이 감성 너무 예쁘지 않나요

하늘하늘 한 커튼이 너무 예쁩니다.

 

주문한 음료가 나오기 전

카페를 조금 더 둘러보았어요!

 

 

 

 

입구 바로 왼쪽에 위치한

귀여운 물컵들이에요!

 

 

노란색 빨간색 파란색

3마리의 곰돌이는 빙수 기계인데요!

 

메뉴 중에 빙수 메뉴가 있는데요!

그 빙수 메뉴 주문 시에

저 기계로 직접 얼음을 갈아서

빙수를 만들어먹는 겁니다!!

너무 귀엽죠 *_*

 

 

 

이 곳 저곳

레트로 감성 물씬 납니다!

 

 

저는 이 쪽

거울 있는 공간이 예쁜 것 같아요.

먀샬 스피커도 있네요ㅎㅎ

 

 

다음에는 좌식에 한번 앉아봐야겠어요!

너무 아늑해요ㅎㅎ

 

그리고 둘러보는 사이에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뭔가 한번 찍으면 아쉬워서,,

여기서도 찍어보고..

저기서도 찍어봅니다ㅎㅎ

 

 

 

아인슈페너 두 번째 먹는데

여기 아인슈페너는 정말 맛있어요!!

 

디저트 카페인데 배불러서 디저트는 못 먹었다는 게

좀 아쉽습니다ㅠㅠ

분위기는 레트로 감성으로 예뻐요.

 

 

 

그럼 전 다음에 좋은 포스팅으로

또 찾아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