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일산 브런치카페/LP펍 취향저격 '다이어 메이커'

갬성미미 2021. 2. 7. 21:48
728x90
반응형


일산 브런치카페/LP펍 취향저격 '다이어 메이커'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일산 정발산역 근처, 웨스턴돔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산 브런치카페 한 곳 포스팅할게요.

이 곳은 낮에는 카페로, 밤에는 분위기 좋은 LP펍으로 바뀐다고 해요!

 

자 한번 가보실까요오

 

다이어메이커

■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261번 길 55 효산캐슬 110호

■ 전화번호 : 0507-1491-0502

■ 영업시간 : 매일 11:30 - 02:00

(연중무휴)

■ 주차공간 있음

 

 

 

 

 

 

외관 사진입니다. 빛 번짐이 너무 심하게 찍히긴 했지만, 조명들이 꽤 많습니다.

주변에 카페 및 술집, 먹자골목 상권에 있어서 찾기는 쉬우실 거예요.

 

 

 

 

 

대부분의 브런치 카페들이 오후 4시~5시면 모두 마감을 해버려서 저희는 5시 이후에 갈 수 있는 브런치카페를 찾고 찾아서 선택한 곳입니다 ㅠ ㅠ

브런치 메뉴를 찾으시는 손님들이 많아져서 브런치 주문시간을 연장했다고 합니다!

(오전 11:30 ~ 오후 20:00)

 

늦은 오후에도 브런치를 먹을 수 있다는 저희의 니즈에 딱 맞춰진 곳이었죠!

 

 

 

 

 

다이어 메이커 내부입니다. 내부는 꽤 크고, 창가 석부터 가운데 원형 테이블까지 테이블이 꽤 많아요.

밤이 되면 조명이 바뀌는데 분위기가 너무 예뻐서 찍어봤어요! (첫 번째 사진)

 

 

 

저기 뒤에 있는 판들이 모두 LP판입니다. 밤에는 분위기 있게 맥주 한잔 마시기 좋을 것 같아요!

노래와 함께 뮤직비디오도 같이 틀어주셔서 노래와 영상미에 심취할 수 있어요*_*

완전 제 스타일이죠 ㅎ_ㅎ,,

 

 

 

 

저희는 바 앞쪽에 있는 테이블 쪽에 앉았고 QR코드 체크인을 하려고 하는데 너무 신기하게도 여기에 전화하면

자동으로 체크인이 된다고 하네요! 너무 신기했어요ㅋㅋㅋㅋ

 

 

 

 

테이블마다 있는 종이, 무엇인지 봤더니 신청곡을 여기 적어서 드리면 틀어준다고 해요!!!

내가 좋아하는 노래를 들으며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니,, 너무 좋죠ㅠ ㅠ

저희 커플은 폴킴을 좋아하지만, 재생되고 있는 노래들이 모두 팝 스타일이라 따로 신청하진 않았어요(하하)

 

 

 

 

 

사진으로만 보아도 맛있을 것 같은 비주얼,, 다양한 브런치 메뉴와 샐러드. 빠네 파스타도 있어요.

세트메뉴도 있어서 가성비도 굿굿~

 

 

 

 

 

점심 때는 카페로도 이용 가능해서 커피나 에이드 종류도 많아요.

와인이나 맥주도 파는데 그 메뉴판은 찍지 못해서 아쉽네요(흑흑)

 


♥ 주문 LIST

다이어 브랙퍼스트세트(레몬에이드 변경)

13,900원

크림 빠네 파스타 14,900원


 

 

 

주문 후 음료를 먼저 받았어요. 천 원을 더 추가해서 레몬에이드로 변경했습니다.

에이드 맛은 쏘쏘 했어요!

 

 

 

 

그리고 드디어 나온 메뉴! 다이어 브랙퍼스트!

이렇게도 찍어보고, 저렇게도 찍어봤지만 실물 비주얼을 담지 못해서 아쉬워요ㅠ0ㅠ

핫케이크, 소시지, 베이컨, 감자튀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브런치 메뉴입니다.

핫케이크를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핫케이크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리얼한 비주얼을 위해 동영상을 담아왔어요! ㅎㅎ

궁금했던 건 빠네파스타였는데요. 워낙 리뷰에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기대를 많이했어요~

 

 

 

 

크림 빠네 파스타,,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일반 파스타집 빠네랑 똑같았어요!!!

하나도 안 느끼하고 다 먹었어요. 사실 이때 밥을 안 먹고 가서 그냥 시켰던 빠네인데,,

식사대용으로 먹은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다 같이 한컷- 한상 가득하게 주문한 음식들이 모두 나왔어요*_*

빨리 먹고 싶어 하는 남자 친구를 진정시키고 사진 찍어야 한다며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찍었습니다ㅎㅎ

 

 

 

빠네 휘휘휙 돌려서 한입에 쏙! 빵까지 다 발라서 정말 맛있게 다 먹었답니다!

브런치는 정말 오랜만이었는데 만족스러웠어요! 무엇보다 가게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다음에는 맥주 한잔 하러 오고 싶은 곳이에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