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수원] 아이스크림 좋아한다면! 유기농아이스크림 '백미당

갬성미미 2020. 8. 30. 23:02
728x90
반응형

[수원] 아이스크림 좋아한다면! 유기농아이스크림 '백미당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수원AK에 위치한 아이스크림 전문점

'백미당'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요즘 너무 덥잖아요ㅠㅠ~

이런날 시원한 아이스크림 너무 땡기죠!

 

베스킨라빈스도 너무 맛있지만

깔끔하게 너무 맛있는 유기농아이스크림!

'백미당' 을 종종 가곤해요!

 

 

 

출처 : 백미당 홈페이지

백미당에 '1964'라는 숫자는

남양유업 주식회사가 설립된 연도라고해요.

 

저도 이번에 알았는데 남양유업에서 하는 곳인가봐요.

 

 

 

 

수원AK 안에 있는 백미당의 테이블석이에요.

전체적인 테이블은 찍지 못했지만

 

앉아서 밖에 하늘을 볼 수 있어요!

날씨가 무척 좋네요.

 

 

커피부터 아이스크림까지

메뉴가 정말 다양해요.

 

가장 시그니처 메뉴는 아무래도,

아이스크림 이겠지요~?

 

 

유기농 우유가 든 우유 아이스크림 4,200원

직접 짠 우유 아이스크림 4,200원

유기농 우유가 든 밀크초코 아이스크림 4,500원

유기농 우유가 든 초코 아이스크림 4,800원

 

 

위 4가지 아이스크림 많이먹는 것 같아요.

다른 아이스크림 종류도 많지만,

사실 너무 비싸서ㅜ0ㅜ 먹어보진 못했네요.

 

 

 

이번에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도 출시되었어요!

종류가 정말 많지요~

 

 

우유 아이스크림

가장 무난한 소프트 아이스크림 이에요!

 

 

우도 땅콩아이스크림

땅콩카라멜 소스 추가했어요!

 

저도 이거 먹을까 많이 고민했지만

기본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지요ㅎㅎ

 

 

초코 아이스크림이에요.

아이스크림 위에 초코도 많이 보이네요

굉장히 달 것 같아요ㅎㅎㅎㅎ

 

 

 

밀크초코 아이스크림

소프트 + 초코 섞은 느낌이에요!

 

 

같이 이렇게 모여서도 한번 찍어줘야죠

꽤 비싼 아이스크림들,,,

 

아! 백미당은 꼭 콘으로드세요!!

콘이 정말 정말 맛있답니다ㅠ ㅠ

 

 

사진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여름이라 그런지 아이스크림 땡기는 날입니다.

 

그럼 전 또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