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부천역] 파스타 맛집 '요리하는남자 료리' 방문 후기

갬성미미 2020. 7. 21. 15:0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제가 저번 주에 방문했던

부천역 맛집,

'요리하는남자 료리' 방문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그럼 가시죠오 -!

 

 

 

 

요리하는 남자 료리

 

■ 경기 부천시 성주로269번길 9

부천 남부역 2번출구 도보 5분 이내

■ 매일 18:00 ~ 01:00, 일요일 휴무

■ 이태리 퓨전 술집

 

■ 방문일 : 2020년 7월 20일(월), 저녁 8시경

 

 

 

짜잔-! 도착했습니다!

부천 남부역에서 도보 5분이내여서

역 주변에 사시는 분들

간단하게 술 한잔 하기 좋은 맛집이에요!

 

 

가게 간판도 눈에 띄지만

'혼술 환영' '오픈 키친' 이

눈에 띄네요ㅎㅎ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월요일이라 사람이 많진 않았고

2 테이블이 식사 중이었어요~

 

 

 

무엇보다 주방이 오픈 키친이어서

인상적이었던 것 같아요~

실시간으로 불쇼...(요리)..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지요!

 

내부는 생각보다 작았고요,

막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느낌보다

심플한 느낌이 강했어요!

 

 

주방 바로 옆에 이렇게 해산물 보관 장소가 있었는데요!

주문 즉시 여기서 바로 꺼내서 요리해주셨어요~

그래서 그런지 뭔가 더 싱싱한 느낌?ㅎㅎ

 

 

 

일단 메뉴판 먼저 보실게요!

 

 

주 메인 메뉴는 해산물 스튜이구요

파스타, 피자도 같이 판매하고 있네요!

 

메뉴판에 없는 파스타는 문의해주시면

만들어주시는 건가 봐요 *_*

 

 

저희는 해산물 스튜,

소스는 토마토로 주문했어요!

 

 

즉석으로 조리하셔서 그런지

조리 시간이 꽤 걸렸어요-!

한 15분? 20분 좀 안되게 기다린 것 같아요!

 

.

.

 

그리고...

기다리던! 메인 메뉴 등자앙!

 

 

 

 

와 정말 비주얼이 ㅠㅠㅠㅠ!

닭도 들어가 있고, 파스타도 들어가 있고..

닭다리 진짜 컸어요....!

 

이건 기본으로 세팅되었는데요!

뭐지 하고 먹어봤는데

피클맛이었어요!!

 

열무처럼 아삭아삭한데

새콤해서 스튜랑 조화가 굿굿!

 

같이 간 언니도 이상할 것 같다고 안 먹는다고 하다가

제가 한 번만 먹어보라고 했는데

맛있다고 리필해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스토리에서 '쨘샷을 뺄 순 없지요-

진로~ 이즈배엑!~

 

 

 

해산물 보소...

지~~~ 진짜 크고 부드러웠어요ㅠㅠㅠ

 

아! 그리고 스튜에 빵도 4조각 나오는데

빵을 스튜 소스에 찍어먹으면,,,

.

.

.

 

네.. 이겁니다 바로,,

 

 

 

마지막 뜯었던 닭다리 샷 까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명이서 먹었는데 배부르게 다 먹었어요!

만약 모자라시면 소스랑 파스타면이랑

닭다리도 추가 메뉴에 있으니

추가해서 드셔도 될 것 같아요!

 

 

 

총평 : 음식은 정말 맛있어요!

특히 스튜 종류가 너무 많아서

다음에는 로제 소스로 먹어보고 싶어요ㅎㅎ

딱 한 가지 아쉬운 게 있다면,

사이드 메뉴로 좀 더 다양한 메뉴가 없어서 아쉬웠어요ㅠㅠ

 

 

술안주할 수 있는 국물요리가 필요했었는데 없어서 저희는

2차로 포차에 가서 국물요리 먹었답니다-!

 

 

평점 : 4.7/5점

 

 

저의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해주시고요!

저는 또 다음에 올게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