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향남] 소곱창 맛집 '구들짱 황소곱창'

갬성미미 2020. 7. 27. 17: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댜!

오늘은 향남에 있는 인생 곱창집 한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번에도 방문했었는데, 그 때 제대로 사진도 못찍어서

여러분들께 소개를 못해드렸어요ㅠ0ㅠ

그래서 이번에는, 메뉴판부터 시작해서

아주 세밀하게 사진을 찍어왔습니다~

 

 

그럼 가보실까요오

 

 

구들짱황소곱창 향남점

 

■ 주소 : 경기 화성시 향남읍 향남로 430-16

■ 영업시간 : 매일 17:00 - 00:00, 매주 일요일 휴무

 

일요일은 휴무에요!! (강조)

 

 

■ 방문일 : 2020년 7월 24일(금), PM 6시경

■ 웨이팅 주의, 들어가기 전 대기명단 확인

전화로 대기명단 적어달라고하면 적어줘요!

BUT 방문 고객이 우선순위!

 

 

저번에 방문했을 때도 1시간 정도 웨이팅 했던 곱창집.

이번에는 안기다리고 먹고 싶어서 이른 저녁 6시에 방문했어요!

 

 

 

 

 

 

여기입니다!!

>_<

 

 

워낙 맛집이라

저희는 가자마자 대기 명부를 확인했는데

.

.

 

앞에 3-4팀 정도가 있었어요.

 

하.지.만!

 

방문고객이 우선순위여서

빈 자리 있을 경우는 바로 앉을 수 있답니다!

 

그래서 저희는 바로!! 앉았지요ㅎㅎ

 

*대기명부에 이름/전화번호 적어놓으시면 따로 전화주셔요!

 

 

 

 

내부 사진입니다!

 

 

생각보다 꽤 넓었구요

깨끗했어요!

 

 

저희가 방문한 시간은 6시였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테이블이 꽤 찼지요?ㅎㅎ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곱창1인분, 대창 1인분을 주문했어요!

기본 밑반찬을 가져다주셨는데

계란찜이랑, 야채에 날치알 섞인 샐러드 주셨는데

맛은 괜찮았어용!

 

계란찜이 맛있어서,,

저희는 나오기도 전에

계란찜을 다 먹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기다렸던 곱창과 대창이 나왔어요!

 

사장님께서 직접 가져다주시며

불쇼 할거라며

옆에있는 컵들을 친절하게 치워주시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직접 구워주시는

곱창과 대창들............

너무 먹음직스러워보여요ㅠㅠ

 

 

동영상은 꼭 소리와 함께 들어주세요

ㅎㅎㅎㅎㅎㅎㅎ

 

 

 

 

 

 

크으 정말 맛있어보이지않나요ㅠㅠ

저 대창의 초록색은 과일이랑 야채랑 갈아서

넣어주신거라고 하더라구요!!

초록색이... 더 먹음직스러워보여요ㅠㅠ

 

 

 

이렇게도 굽고 저렇게도 굽고!

여기는 직원분들께서 직접 구워주시는데

서비스가 너무 친절했어용ㅎㅎ!

 

 

 

고추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찰 떡 궁 합 이에요!

 

아 메뉴중에 특곱창도 있는데

곱창이 조금 더 많이 들어간거라고 해요!

 

다음에는 특곱창을 먹어야겠어요~!

 

 

 

 

역시 또.. 진로이즈백 한잔 했구요!

같이 간 오빠는 운전 때문에 콜라를 먹었어요ㅎㅎ!

 

 

곱창이 다 먹어갈 때 쯔음-

저희는 마지막 코스로 볶음밥을 시켰어요!

 

모든 메뉴에서 볶음밥이 빠지면 섭하지요오?

 

 

 

 

 

마지막 볶음밥까지 클리어하며

저희는 배부르게 매장을 나왔어요!ㅎㅎ

 

 

 

 

저희가 먹고 나온 뒤에 대기 줄을 봤는데

이렇게 길어요........ㅠㅠ

역시나 맛집입니다!

 

 

 

총평 : 곱창 인생 맛집!!!!!!! 

웨이팅주의! 미리 일찍가시거나

전화로 대기명단 신청해서 가시길 추천드려요!

사장님도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했구요~

재방문 예정입니다!!

 

 

총점 : 4.8점/5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