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향남] 고기집 추천, 석쇠한판

갬성미미 2020. 7. 16. 23:49
728x90
반응형

화성/향남맛집/석쇠한판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두근 두근 처음으로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되어

기쁘기도 하고 설레기도 합니다..(헷)

여러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자주 자주 찾아오도록 할게요!

 

 

아! 그리고 제 블로그는 감성블로그인 만큼

방문당일 하늘도 같이 보여드리려고 해요. (갬성적)

그럼 이 날의 하늘부터 같이 보실까요오

 

사진만 봐도 힐링돼요ㅠㅠ

이 날은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구름도 너무 예뻤어요!

그럼 이제, 맛집 리뷰 시작합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화성 향남 2지구에 있는

'석쇠한판' 이라는 고기집이에요!

제가 방문했던 날은 바람도 시원하고, 날도 너무 좋아서

밖에 테이블에서 먹기로 했어요~

 

 

                                 ■ 주소 : 경기 화성시 향남읍 상신하길로298번길 7-13 102호

■ 운영시간 : 매일 12:00 - 05:00,

일요일 12:00 - 00:00, 연중무휴

■ 주차 가능, 배달 가능, 남녀 화장실 구분

방문일시 : 2020년 7월 11일, PM 8시30분경

 

 

 

 

 

토요일이라 사람 많을까 봐 걱정했는데

8시가 넘은 시간이라 그런지 저희가 갔을 때는

매장 테이블이 꽉 차있지는 않았어요!

 

매장 내부 사진

 

 

특수부위 맛집이라고 들었는데

이렇게 가게 앞쪽에 명시되어있더라고요!

 

 

 

 

 

일단 메뉴판부터 보고 계실까요오

 

 

저희는 '석쇠모듬반판' 29,000원 짜리

하나 시켰어요!

 

 

고기 나오기 전 밑반찬이 먼저 나왔는데요~

반찬 중에 가장 좋았던 부분은

 

 

이렇게 여러 가지 소스가 많이 나와서 좋았어요!

저는 소금이랑 쌈장, 고추냉이, 그리고 쌈장 위에 있는 건 날치알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날치알 씹는 맛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고기 + 날치알 + 고추냉이 = 꿀맛

 

 

기본 반찬 중에 나왔던 순두부찌개인데요!

개인적으로 이 찌개 맛있었어요ㅠㅠㅠㅠ

안에 동그란 햄도 들어가 있었고요!

무엇보다 짜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아, 그리고 찌개랑 같이 계란을 하나 주시는데요.

이 계란은 찌개에다가 넣어서 먹는 거라고 하셨어요

계란이랑 해서 먹으니까 맛있더라고요! 으흐

 

 

드디어 메인 등장!

기다려왔던.....................

모듬 반판 ㅠㅠㅠㅠㅠㅠㅠ

 

 

고기의 양은 두명이서 먹기 좋았던 것 같아용

처음에는 좀 적지 않나? 했는데

먹다보니 꽤 많아서 저희는 고기 먹고 볶음밥 까지 먹으니까

딱 괜찮았어요!

 

 

 

 

 

츄릅 츄릅,, 쫀득 쫀득하고 맛있었어요ㅠㅠ

보니까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후루룩 고기를 순삭하고

고기 후식은 볶음밥이라며 볶음밥 하나를 시켰어요!

 

 

 

아, 한 가지 조금 아쉬웠던 점은

볶음밥을 펜에 따로 해서 주셔서

원래 고기 구울 때 쓰던 판을 빼가셨는데....

 

불판이 빈자리에서 볶음밥이 나올 때 까지 기다리다보니

숯의 열기가 너무 뜨거워가지구,, 너무 더웠어요..............^^;;하하

 

 

 

 

평점 : 3.5점/5점

총평 : 고기는 맛있어요! 볶음밥은 쏘쏘

서비스는 친절해서 좋았어요.

다음에 고기랑 순두부찌개 먹으러 또 오고싶어요(으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