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사당역] 낮술추천메뉴 오징어회, 오징어찜 맛집 '청송 산오징어'

갬성미미 2020. 7. 19. 19:59
728x90
반응형

[사당역맛집/낮술추천] 오징어회,
오징어찜 맛집 '청송 산오징어'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너무 더워요ㅠ0ㅠ

이럴 때 시원한 낮술이 생각나용..

 

 

오늘은 제가 어제 다녀온

'청송 산오징어'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 주소 :서울 관악구 남현1길 8 경도빌딩

■ 운영시간 : 매일 15:00 - 01:00, 명절휴무

■ 참고사항

주차 불가, 테이블간격 매우 좁음 주의..

웨이팅 주의........

2시간 시간제한

현금결제시 라면서비스

 방문일시 : 2020년 7월 18일, PM 5시경

 

 

 

 

제가 이 맛집을 알게된 경로는

친구의 추천이었는데요~

친구가 사당역 근처에 사는데

집 근처에 줄 서서 먹는

오징어회 맛집이있다며...

 

 

저를 유혹하길래ㅎㅎ

얼른 다녀왔지요오

리뷰 시작합니다-!

 

 

 

 

 

짜잔-! 바로 여기입니다!

이 집 오징어가 싱싱한 이유는

.

.

!

 

 

오징어 직배송 차

 

 

바로 이렇게

매일 매일 바로잡은 오징어가

차로 직접 배송된다고 해요~!

 

 

 

가게 앞에 이런 홍보물도 있네용!

 

 

 

 

오후 7시경 웨이팅 사진

 

 

 

※ 이 사진은 저희가 먹고 나왔을 때

오후 7시 웨이팅 사진이에요!

 

 

웨이팅이 길다고해서

저희는 오후 5시 정도에갔는데

저희 앞에 3팀 정도 웨이팅이 있었어요.

 

 

저희는 30분 정도 대기 후

드디어 들어가게 되었어요!!

 

 

 

 

일단..어우..........

테이블과의 간격이 너무

좁았어요..........

저희는 3명이었는데

저 작은 두명테이블에..(꾸역)

단체이신분들은 미리 웨이팅해서

넓은 오른쪽 좌석 앉으세용...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가장 많이 주문하는 메뉴는

오징어회이구요,

저희는 3명이라

오징어회+찜 주문했어요!

테이블당 시간제한 2시간 써있구요!

현금결제시 라면 서비스랍니다!

(저희는 서비스 받았지요ㅎㅎ)

 

 

 

 

 

 

 

 

기본 반찬은 미역국이 나왔어요.

미역국은 좀 많이..

밍밍..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기다리던 메뉴가 나왔어요!

 

 

 

추릅 추릅..

 

 

 

 

 

낮술! 쨔안도 같이 해주구요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이렇게 찍어야하는거

아니냐며

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친구야)

 

 

 

 

 

오징어회랑 야채랑 곁들여서

초장에다가 쫘악

-!

 

 

 

 

같이 주문한

오징어찜도 나왔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징어회보다 찜이 더 맛있었어요!

 

 

아! 그리고

현금 결제로 라면 서비스받았어요!
사장님께 현금결제 한다고 말씀하신 뒤
주문 하시면 된답니다ㅎㅎ
( 사장님 매우 친절!! )



짜잔
라면등장!

 

 

 라면의 맛은
일반 삼양라면 맛이였어요
다른게 있다면 해물 들어가 있는 정도?

 해장하는 느낌으로
후루룩 다먹었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저는
불타는 토요일을 보냈답니다~.~


.
.
이 맛집의 평점은요!

 4점/5점

 

총평: 일단 맛은 괜찮았는데

테이블이 쫍고 붙어있어서

덥고.. 시끄러워요ㅠㅠ

 

웨이팅을 하면서까지 먹기엔

조금 부족하지 않았나 싶어서

5점이 아닌 4점입니다..!

 

저희는 30분정도 대기했지만

피크시간에 가면 더 줄이길듯싶어요

 
회랑 찜이랑 무난하구요

싱싱한건 팩트입니다!

 

 

그럼 저는

다음에 또 맛있는 리뷰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