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향남] 향남 2지구 떡볶이 맛집 '청년다방'

갬성미미 2020. 7. 30. 17:52
728x90
반응형

 

[향남맛집/맛집추천] 향남 2지구 떡볶이 맛집 '청년다방'

간단하게 한잔하기 좋은/즉석떡볶이맛집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향남2지구에 위치한 떡볶이 맛집을

한 곳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주말 점심, 저희는 간단하게 분식을 먹고싶어서

고민하다가 떡볶이를 먹기로 했어요!

 

매번 근처 지나갈 때 마다,

먹고싶었는데 먹지 못했던...

그 곳을 드 디 어 - 

가게 되었어요!

 

 

그곳은 바로 여기입니다-!

 

 

 

 

청년다방

 

■ 주소 : 경기 화성시 향남읍 상신하길로298번길 7-23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월요일 휴무

주차 : 롯데시네마 건물 내 주차

(1시간 주차 무료)

방문일 : 2020년 7월 25일(토), PM2시 30분경

 

 

 

건물 외부 사진

 

 

바로 여기입니다-!

청년다방이라고 써있어서

음료만 판매하는게 아닌가 생각하면

아니되옵니다!

 

 

외부에 떡볶이 배너대도 설치되어있고,

여러가지 메뉴들이 많은 것 같아서

기대감을 가지고 들어갔어요ㅎㅎ

 

 

 

 

내부 사진입니다.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꽤 있었어서

시끌시끌 했었습니다ㅎㅎ

 

 

자 일단 메뉴판 부터 보시죠!

 

 

일단 세트메뉴가 있어서 좋았어요!

세트의 메뉴는

버터갈릭감자튀김 + 에이드 입니다!

 

 

 

떡볶이 종류가 꽤 많네요!

차돌 떡볶이도 맛있을 것 같아요ㅠㅠ

 

 

튀김메뉴도 있고, 단품메뉴 덮밥,

돈가스도 있네요!

 

 

저희는 고민..고민끝에.

통큰오짱떡볶이 세트 中 을

주문했습니다!

 

(제가 오징어를 좋아하거든요 히히)

 

 

입구 모습이에요!

배달 주문도 하시는지 꽤 바빠보였습니다!

 

 

인테리어는 아기자기 많이 신경 쓴 느낌이었어요.

 

카운터 위에 있는

여러 피규어들이 눈에 보이네요!

 

 

매운 맛 단계도 있는 것 같은데,

저희는 매운 것을 잘 먹지는 못해서

기본으로 시켰습니다ㅠㅠ!

 

보통맛

신라면보다 맵게,

그것보다 더 맵게,

 

이렇게 3가지 단계가 있는 것 같네용!

 

 

메인메뉴 떡볶이에 앞서

세트메뉴에 있는 버터갈릭감자튀김이랑

에이드가 나왔어요!

 

아! 저희는 한라봉에이드를

시켰답니다ㅎㅎ!

 

일단 버터 갈릭 감자튀김.....

꼭 드셔야 합니다...........

 

원래 감자튀김 위에 소스뿌려서 나오는데,

저희는 따로 달라고해서 찍어먹었어요!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약간 요거트 맛도 나면서,

새콤 새콤하니 자꾸자꾸...손이갑니다

ㅎㅎㅎㅎㅎㅎ

 

 

 

이건 한라봉 에이드인데요!

다른 에이드도 고민 많이 했었는데

시키길 너무 잘한 것 같아요ㅠㅠ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에이드를 많이 못먹거든요,,

탄산 많은 것을 별로 안좋아해서요ㅠㅠ

콜라도 시키면 몇입 먹다가 놓아버리는데

 

이 에이드는 탄산도 막 그렇게 쎄지도 않고

정말정말, 맛있어요!!!!!

한라봉 에이드 완전 추천합니다!

 

아! 여기 맥주도 판매하는 것 같아요!

떡볶이에 맥주~ 환상의 궁합!

간단하게 한잔 하기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드디어

메인 메뉴등장!

 

 

통큰오짱떡볶이 입니다!!

오징어가 엄~청 크지요!!

비쥬얼에 놀랐어요ㅎㅎ

 

 

 

오징어 열심히 잘라주는 남자친구

흐흐

 

 

 

 

 

이미 조리를 다 해서 나온거라고해요!

자세히 보시면 만두도있고, 달걀도있고,

라면사리도 들어가있어요ㅎㅎ

 

 

한번 들어줘~ 라는 요청에

바로 응해주는 남자친구ㅎㅎ

 

 

전체샷으로 보니,

너무 푸짐해보이죠ㅎㅎ

 

그래도 너무 배고파서

볶음밥 까지 먹으려고 결심했으나..

 

양이...꽤 많아서 볶음밥은..

다음에 먹는걸로 ㅠㅠㅠㅠ

 

 

 

아주 깨-끗-

하게 먹었지요?ㅎㅎ

다음에 방문할 때는

세트메뉴말고, 볶음밥 꼭 먹어보려구요!

 

 

 

총평 : 간단하게 먹기 좋을 것 같구요!

가성비 괜찮아요! 재방문의사 있어요!

주차도 되니 좋긴하지만

1시간 밖에 주지를 않아서 아쉽 ㅠㅠ

 

총점 : 4.3/5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