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부천역] 외식장소로 좋은, 소고기 맛집 '우한판'

갬성미미 2020. 7. 29. 12:07
728x90
반응형

[부천역맛집/외식장소추천] 부천 남부역 소고기 맛집 '우한판'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부천 남부역에 위치한

제가 자주 가는 소고기 맛집을 한 곳 공유해드리려고해요!

 

항상 주말에 가면 사람이 많아요!!

회식이나, 가족 외식장소로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럼 가보실까요오

 

 

 

우한판 부천남부 본점

 

■ 주소 : 경기 부천시 경인로234번길 29

■ 운영시간 : 매일 11:00 - 23:50

■ 방문일 : 2020년 7월 26일(일), PM 6시 30분경

 

 

 

우한판이 프랜차이즈라는 것을 저는 이번에 알게됐는데요!

게다가

.

.

부천이 본점이라니!

오래 전부터 이용하던 맛집이라

괜히 뿌듯했어요ㅎㅎ

 

 

 

내부사진 보여드릴게요오

 

 

 

일단 내부가 정말 넓구요!

안 쪽에 좌식으로도 앉을 수 있어요~

 

 

모임이나, 단체로도 정말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아요!

주말에는 가족단위로 많이와서

웨이팅이 있을 때도 많이 봤어요!!

(그만큼 맛있답니다!)

 

 

 

 

 

메뉴판이에요!

소고기랑 돼지고기랑 나뉘어져있구요

한판(4인), 반판(2인) 있고 추가할 수도 있어요!

저희는 소고기 한판SET(4인) 53,000원

 주문 했구요!

3명이서 먹었습니다@_@

 

부위 선택도 가능하다고 해서

저희는 매번 다르게 한번 먹어볼까 했지만

그냥 한판.. 나오는 그대로 먹었어요ㅎㅎ!

 

 

 

기본적으로 나오는 밑반찬인데요

달짝찌근한 파 무침이랑 열무가 맛있어요!

 

아! 여기가 또 좋은 점은

야채 샐러드바가 있다는 것인데요!

 

저희가족은 야채를 자주 먹어서

매번 부르기 너무 죄송했거든요ㅠㅠ

 

 

 

여기는 매장 가운데 쪽에 샐러드바가 준비되어있어서

반찬 모자르다면 셀프로 담아서 가져가도 돼요!

 

하지만!

 

많이 가져갔다가,, 남기면 환경부담금 3000원!

꼭 드실 양에 맞춰서만 가져가도록 합시다!

 

 

 

핸드폰을 충전 맡길 수 있는 곳도 있구요~

양파소스, 샐러드소스, 각종 소스도 여기서 리필 가능해요!

 

 

드디어! 주문했던 소 한판 등장!

매번 느끼는거지만...

마블링이.......... 너무 좋네요ㅠㅠㅠㅠㅠ

 

 

 

 

 

이렇게 찍어도.. 저렇게 찍어도

맛있어보이네요...

츄릅 ㅎㅎㅎㅎㅎㅎㅎ

 

 

 

고기를 굽고오...

한판 세트에 떡도 있어서 같이 구웠어요ㅎㅎ

 

 

 

 

저희는 3명이서 소한판을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밥도 시켰더니 된장 찌개도 나와서

같이 먹었지요ㅎㅎ

 

 

 

그리고 마지막은 역시!

냉면이죠~~~!

 

 

 

비빔냉면까지해서!

3명이서 싹싹 다 먹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총평 : 매번 가지만, 갈 때마다 너무 맛있게 잘 먹고와요.

특히 서비스도 너무 좋구요~

사장님도 친절하십니다!

넓어서 외식이나 가족단위 행사 장소로도 좋아요!

부천 사시는 분들 꼭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총평 : 4.5점/5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