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부천역] 현지인이 추천하는 주먹고기 맛집 '정가네 주먹고기'

갬성미미 2020. 9. 24. 11:59
728x90
반응형

[부천역] 현지인이 추천하는 주먹고기 맛집 '정가네 주먹고기'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부천 남부역 주변에 위치한

주먹고기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오래된 전통(?)ㅎㅎㅎ

맛집인데요!

부천 사시는 분들이면 아마 다 아실 거예요!

 

바로바로

.

.

.

 

여기입니다!!

 

 

 

 

정가네주먹고기

■ 주소 : 경기 부천시 성주로269번길 9

■ 영업시간 : 매일 14:00 - 01:00

(매주 일요일 휴무)

 

■ 주차공간 따로 없음

주변 도로 주차 추천

■ 메인은 주먹고기 이지만

매운 갈비찜도 매우 맛있음 주의

 

 

 

 

 

빨~간색 간판 이 곳이 바로
부천 찐 맛집!

'정가네 주먹고기' 입니다!

 

 

평일 9시 정도에 방문했는데

다행히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주말에는 웨이팅 해야 한다고 해요,,

그만큼 부천 사는 사람들은

많이 이용하는 현지인 맛집입니다!!

>0 <

 

 

 

 

 

 

9시면 조금은 늦은 시간으로 생각했기에

사람이 많을까? 했지만

 

역시나.

많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집 인정합니다~

 

 

 

 

메뉴판입니다!

 

이 곳은 주먹고기가 메인이긴 하지만

매운 갈비찜이~ 그렇게 맛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저희는

둘 다 먹고 싶은 마음에..

 

 

주먹 고기 1인분, 매운 갈비찜 1인분을

주문하려고 했는데

그렇게는 안된다고 하네요ㅠㅠ

또 주먹 고기만 먹고 가면 너무 섭섭하니까,

 

 

주먹 고기 2, 매운 갈비찜 1

즉석 뚝배기 밥 1

 

주문했습니다*_*

 

※ 매운 갈비찜 매운맛 조절 가능

 

 

정가네 오시면

뚝배기 밥 은 무조건 먹어야 해요!!!!!!!!!!!

보통 고깃집 가면 공깃밥을 주문하는데

여기는 공깃밥은 제공하지 않고

즉석 뚝배기 밥만 판매해요.

 

중요한 것은!

★뚝배기 밥은 처음 주문 시에만 주문할 수 있어요★

 

 

즉석으로 하는 돌솥밥이라

나오는 시간이 오래 걸려서 그렇다고 해요ㅠㅠ

 

 

 

 

주먹고기랑 갈비찜

맛있게 먹는 방법 *_*

 

메뉴 나오기 전 열심히 읽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NS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음료 1병 서비스~!

 

그리고 드디어!

메뉴가 나왔습니다아아

 

 

밑반찬은

 

파절임이랑, 상추, 깻잎, 김칫국

그리고 김치를 주시는데

이 김치가 정말 맛있어요ㅠㅠ

여기는 특이한 게 깍두기를 주시거든요!

깍두기 처음 구워 먹어 보는데

정말 신세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그리고!

 

 

 

주문하신 주먹고기 디테일 컷 갑니다.

.

.

 

 

주먹고기 2인분

(1인분/200g/11,000원)

 

 

크으,, 비주얼 이미 합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여기서 주먹고기가 어디 부위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 계시는 것 같아서!

짧게 설명드려요!!

 

 

 

"주먹고기" 

돼지고기 목살 부위 중 제일 쫀득한 부위

한주먹 정도 나온다고 해서 주먹 고기

 

 

 

 

진짜........ 너무 쫀득하고 맛있었어요ㅠㅠ

 

 

 

 

이렇게 쫀득 쫀득 할 수 없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같이 구운 깍두기랑 김치랑

조합도 굿굿

특히, 깍두기는 달달하니 제 스타일이었어요!

 

 

 

 

 

 

고기 주문하면 된장찌개 서비스!

매운 갈비찜 주문하면 계란찜 서비스!

 

너무 좋지 않나요ㅠㅠ?

 

 

저희는 둘 다 주문했으니

둘다 받았으니 이것만큼 좋은 게 또 없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열심히 먹고 있을 때 즈음

즉석 뚝배기 밥이 나왔어요!!

 

아주머니께서 직접 대접에 담아주십니다!

 

 

그리고 이 밥만 나오는 게 아닙니다.

 

여기 너무 중요해요!

 

 

조개젓이랑, 간장소스랑

구운 김이랑 같이 해서 주시는데

 

이게 진짜.. 진짜 맛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이거 먹으려고

즉석 뚝배기 밥 시키는 거 아닌가요?ㅎㅎ

 

 

뚝배기 밥이라, 밥이 정말 꼬돌꼬돌하고

맛있어요!!!!!!!!!!!

 

아.. 또 먹고 싶네요ㅠㅠ

 

 

 

이렇게 김에다가

밥에, 조개젓 싸서 먹었죠!!!!!!

 

 

 

 

김치가 맛있었던 저는

김치를 한번 더 리필해서

밥이랑 같이 흡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깍두기 사랑)

 

 

 

 

매운 갈비찜 1인분

(1인분/200g/12,000원)

 

 

그리고 드디어 나온

매운 갈비찜!

 

저희는 맵 찔이라, 순한 맛으로 주문했어요!

 

그런데 주변 이야기를 들어보니

순한 맛도 달달하지만

약간 맵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있는 것 같아요!

 

 

갈비찜 맛있게 먹는 방법에

오래 졸여서 먹으라고 하길래

열심히 졸이는 중

ㅎㅎㅎㅎㅎㅎㅎㅎ

 

 

밥이랑 국물이랑 같이해서

드시는 분들도 많지만

 

밥을 이미,,

주먹 고기랑 조개젓+김에 다 먹어버려서,,

 

상추에 싸서 먹었어요!!

그래도 꿀맛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랜 시간 대기했던 숭늉도

갈비찜이랑 같이 뚝딱!

 

 

 

깔-끔하게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었던 식사였어요,,

갈비찜이랑, 숭늉의 조화

그리고 뚝배기 밥이랑 조개젓의 조화

 

주먹 고기도 쫄깃쫄깃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럼 저는 또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