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국내여행

[강원도여행] 여기는 백화점인가 휴게소인가 '내린천 휴게소' (양양 고속도로)

갬성미미 2020. 9. 16. 22:49
728x90
반응형

[강원도여행] 여기는 백화점인가 휴게소인가 '내린천 휴게소' (양양 고속도로)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고속도로 휴게소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영자 님께서 방문해서 화제가 되었던

소떡 소떡을 파는!

그 휴게소입니다!

 

바로바로

 

양양고속도로에 위치한

'내린천 휴게소' 인데요!~

 

저도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

볼 것도 많고, 무엇보다 전경이 너무 예뻤어요!

 

그럼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자연을 품은 내린천 휴게소라는

타이틀을 보자마자

 

빨리 들어가고 싶어 졌어요*_*

 

 

 

편의점도 있고, 푸드코트.

전망카페, 즉석매장 등

 

여기만 보아도

휴게소가 굉장히 크구나!

라고 생각할 수 있어요!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직원분들이 입구 앞에서 열체크해주셨고요.

명단도 작성하고 입장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에 보니

마트도 있고 굉장히 많았는데

눈에 띈 것은!

 

 

 

수유실이었어요!

보통 휴게소에 수유실이 있나? 싶기도 했어요.

 

 

2층에는 롯데리아랑 엔제리너스가 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 보니,

앉아서 취식할 수 있는 곳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이 없었다는 사실 ㅠ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3층에 도착했는데,

왼쪽을 보니!

 

엘르 골프 매장이!!!!

 

너무 신기하고 신선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밥을 먹으러 휴게소에 들렀기에

4층으로 올라갑니다~~~~~~

 

 

 

에스컬레이터 위에서 바라본 모습도

휴게소 같지가 않지요?ㅎㅎ

 

 

어느 백화점 식당가처럼

정말 넓고 여러 가지가 많아요~~

 

왠지 서울역 푸드코트가 생각나더라고요ㅎㅎ

 

일단 저희는 주문을 먼저 해야 했기에

주문할 수 있는 곳을 찾았어요!

 

키오스크에 보기 쉽게 정리되어있네요!

떡볶이도 있고, 김밥도 있고

한식 종류도 많아요.

 

저희는 고민 고민해서

 

바르다 김선생에서 참치김밥 1, 멸치국수 1

한식으로는 제육덮밥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오는 동안

저희는 앉을 테이블을 찾았어요~

 

전체적인 뷰가 너무 예뻐서

어디 앉을지 고민 고민

ㅎㅎㅎㅎㅎㅎㅎ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조금 떨어진 공간에 한 자리를 잡았어요!

 

그리고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빨리 나왔어요!!

 

바르다 김 선생

참치김밥인데요-!

 

저는 처음 먹어보는데

안에 재료들이 많아서 맛있었어요!!

 

밥 먹는 중 옆을 보니

마스크 거는 곳이 있네요ㅎㅎ

 

완전 굿 아이디어예요!

저 같은 경우 마스크 스트랩(목걸이)

구입하지 않아서 밥 먹을 때마다

탁자 위에 두는 게 너무 불편했거든요ㅠㅠ

 

이렇게 걸어두는 곳이 있으니까

너무 편했어요ㅎㅎ!

 

음식은 퇴식구에 반납하면 되는데

퇴식구는 아쉽게 찍지 못했네요ㅠㅠ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친절한 직원분께서 식기 반납을 도와주셨어요!

 

 

너무 깔끔하게 물 마시는 곳과

손 씻는 곳이 같이 있었어요~!

 

번거롭게 물티슈 찾을 필요 없이

밥 먹고 손까지 깨끗이 씻을 수 있어서 좋아요!

옆에 보시면 핸드타월도 있습니다.

 

밥을 맛있게 먹고

소화시킬 겸 해서 내부를 구경했어요-!

 

 

안 쪽으로 들어와 보니

아이스크림 파는 곳도 있고 탐탐도 있네요!

 

그리고 그 맞은편 전경은요~!

.

 

 

 

너무 예쁘지 않나요ㅠㅠㅠ

제가 방문했던 날은 흐렸지만,

맑은 날 오면 너무 예쁠 것 같아요ㅠㅠ

 

 

창 밖으로 바라본 고속도로 모습이에요!

밤에 보면 예쁠 것 같아요~

 

 

화장실은 층마다 있고요!

 

화장실 앞쪽에 안내판으로

빈자리와 사용 중 표시가 나와있었어요~

 

실시간 고속도로 상황이랑

주유 요금이, 날씨도 알려주는

친절한 전광판이네요ㅎㅎ

 

화장실 내부도 깨끗해요.

 

 

 

저한테 휴게소는 늘 밥만 먹고 나오는 곳인데

이렇게 볼거리도 많고 전경이 예뻐서

계속 머물고 싶은 마음이 들었답니다ㅠㅠ

 

속초나 양양, 강릉 쪽

양양고속도로 타시면 꼭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전 다음에 또 좋은 정보로

찾아봬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