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원주] 단계동 맛집 '금재 왕갈비 짬뽕'

갬성미미 2020. 9. 19. 21:18
728x90
반응형

[원주] 단계동 맛집 '금재 왕갈비 짬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주말인데, 좋은 시간 보내고 계시나요?~

 

 

오늘은 원주에 위치한

짬뽕 맛집을 한 곳 알려드릴게요!!!

 

이 곳은 정말 우연하게!

어디서 밥 먹지 하면서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곳인데요!

 

왕갈비 짬뽕이라고 해서

짬뽕에 갈비가 들어있다는 거예요!!!

 

상상만으로도 비주얼이 너무 궁금해요.

 

그럼 같이 보실까요오

 

 

 

금재 왕갈비 짬뽕

■ 주소 : 강원 원주시 봉화로 35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Last order 21:00

■ 주차공간 있음

■ SBS 해피데이 맛집 방송 출연

 

 

 

 

이 곳은 2층에 위치해있고요.

출입구가 2군데가 있어요!

 

 

 

 

여기 SBS 맛집 방송에도 출연했던 장소네요!

해물찜과 해물탕도 유명하던데

저는 혼자 방문했기 때문에

아쉬운 마음으로,, 짬뽕을 ㅠㅠ

 

 

2층으로 올라오시면 출입구가 보여요!

 

 

 

입구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공간은 넓은 편입니다!

 

 

 

내부는 꽤 넓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전면 유리창문이 너무 예뻐서

 

날도 좋으니 창가에 앉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메뉴판입니다!

시그니쳐 메뉴가 왕갈비 짬뽕이고요.

옆에 (밥)이라고 표시된 것은

 

밥도 같이 먹을 수 있어서 표시해놓은 듯해요.

공깃밥은 셀프바에서 이용 가능하거든요!

 

차돌양지 짬뽕도 너무 먹고 싶었지만

일단 기본 메뉴를 먹어야겠다고 생각했기에

 

왕갈비 짬뽕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셀프바입니다!

기본 반찬은 주시는데 추가로 필요하시다면

여기 셀프바 이용하시면 돼요!

앞접시도 여분으로 준비되어 있네요.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짬뽕 필수품! 앞치마도 셀프예요!

 

 

 

공깃밥도 셀프로 이용 가능해요!

 

항상 짬뽕에 밥 말아먹으려고 하면

공깃밥 하나를 시키고 항상 남겼거든요!

 

여기는 셀프라서 먹고 싶은 만큼

떠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짠 드디어 나왔습니다!

나오자마자 예쁜 하늘이랑 한번 담아보고 싶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혼자 왔는데 참 별거 다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늘이 너무 예뻤답니다ㅜ0ㅜ

 

 

 

이거 보세요 여러분..............

왕갈비가 저렇게 큽니다ㅠㅠㅠㅠㅠ

 

 

비주얼 정말 최고!

 

 

면이 어딨나 하고 휘적휘적했더니

안에 각종 해산물들이 너무 많았어요

해산물 너무 좋아해요ㅠㅠ저ㅠㅠ

 

오징어도 진짜 크고

무엇보다 새우 크기가 정말 컸어요!!!

 

 

짬뽕 주실 때 뼈 담는 통이랑

가위랑 집게를 같이 주셔서

편하게 발라먹을 수 있었어요~

 

 

 

집게 들고 바르는데

너무 잘 발라져서 놀랬어요

*0*

 

 

갈비가 너무 부드러워서

깔끔하게 잘 발렸어요!!

 

 

갈비랑, 면이랑, 야채랑 해서

국물이랑 같이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고요!!

 

 

남김없이 다 먹고

빠질 수 없는 것! 바로 밥이죠!

 

짬뽕이 생각보다 너무 양이 많아서

밥은 아주 조금만 담아서 먹었답니다!

 

 

 

원주에 이런 곳이 있는지 정말 몰랐어요!

왕갈비랑 짬뽕의 조화~ 너무 맛있었어요!

양이 정말 많았고

해산물도 듬뿍 들어가 있어서 완전 제 스타일이었어요!

 

왕갈비 짬뽕 말고 왕갈비 짜장면도 괜찮다던데

다음에는 짜장면을 한번 먹어보려고요ㅎㅎ

 

 

 

원주 단계동에 있으니

가까우신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에 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