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수원역] 곱창전골 맛집, 생생정보통 출연한 그 곳! '금돈 곱창전골'

갬성미미 2020. 9. 17. 16:49
728x90
반응형

[수원역] 곱창전골 맛집, 생생정보통 출연한 그 곳! '금돈 곱창전골'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수원역 근처 곱창전골 맛집 한 곳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오늘 점심때 다녀왔거든요!!!!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여기는 꼭 포스팅한다!라는 마음으로!

 

이렇게 시간을 내서

바로 올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재시간 오후 5시 1분이에요 여러분...

아직도 배가 터질 것 같아요,,

너무 많이 먹었나봐요..

( 네, 다음 TMI .. )

 

이 감정 그대로 생생하게 전해드리고싶어서

바로 이렇게 포스팅합니다

저 참 열정적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방문했을 때는 잘 몰랐는데

검색해보니 여기 정말 유명하더라고요,,

생생정보통 등 TV에도 다수 출연했다고 해요.

 

저희는 점심때 방문했는데

저녁에 친구랑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자자 -

그럼 가보실까요오

 

 

 

금돈 곱창전골

■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2-10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매월 둘째, 넷째 월요일 휴무)

 

출연정보

생생정보통 843회 / 14.04.02. 냉이곱창전골

굿모닝 대한민국479회 / 13.03.28. 냉이곱창전골

생방송투데이 901회 / 13.02.13. 냉이곱창전골

 

 

 

 

저희는 점심시간에 방문했었던 곳이에요!

 

자주 가던 찌개집 바로 옆에 있었는데

한번도 못본거 있죠ㅠㅠ~

 

 

맛집이라는 소문을 듣고

기대를 부풀고, 들어갑니다!

(두근두근)

 

 

영업시간도 잘 나와있고

코로나 안전수칙에 따라 QR코드로 체크인하네요!

 

요즘 어느 곳을 방문해도

잊지 않고 꼭 하고 있어요~

 

들어오자마자 사장님께서 자리 안내해주셨고

QR코드 체크인 도와주셨어요.

 

 

 

내부가 너무 깨끗해서 생긴 지 얼마 안 됐나 싶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내부 리모델링을 했다고 해요-!

 

테이블은 6 테이블 정도 있었는데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에 따라

포스터 붙인 테이블에는 앉지 못해요ㅠㅠ

 

저희도 팀 사람들 다 같이 왔는데

나눠서 앉았습니다ㅜ0ㅜ

 

오픈 시간이 12시인데

저희는 12시 10분? 정도에 방문했어요.

 

(사진은 식사를 마치고 나갈 때 찍은 사진입니다.)

 

( 이때까지는 정말 몰랐어요,,,

여기가 이렇게 맛있는 곳 인지.... )

 

 

외부음식 반입금지!

그리고, 내부 공간이 작은만큼

이렇게 양해 멘트까지 있었어요ㅎㅎ

 

실제로 뒤에 테이블 간의 간격이 좁습니다ㅠㅠ

 

 

메뉴판입니다!

잘 안보이니까 크게 크게~

 

 

곱창전골은 공깃밥을 별도로 주문하셔야 해요.

 

곱창전골(小) (2인)

20,000원

 

곱창전골(中) (3인)

25,000원

 

곱창전골(大) (4인)

30,000원

 

가격이 생각보다 너무 저렴했어요!

저희 테이블은 여자 3명이었는데

곱창전골 小 , 볶음밥, 공깃밥 2

 

주문했습니다~!

 

 

뭔가 여러 가지로 작게 작게

많이 먹는 것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볶음밥은 꼭 먹어야 하니까

공깃밥은 스킵하려고 하려다가,

점심이라 공깃밥도 별도로 주문했어요!

 

 

 

 

각종 사리도 추가할 수 있고

계란 프라이도 2알에 1,000원씩 판매하네요!

 

계란후라이도 2개 주문했습니다!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위에 깻잎이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휙휙 ~ 섞어봅니다.

 

 

 

기본 반찬은

단무지, 깍두기, 배추김치

그리고 양파절임이 있어요!

 

 

 

부글부글.. 끓는 중입니다.

.

.

 

 

촬영 중간에

아주 리얼하게 뿌옇게 김이 올라오네요ㅎㅎㅎㅎ

 

 

 

 

안에 김치도 들어가 있고

재료들이 굉장히 많이 들어가 있어요!

 

국물을 먹어봤는데!

.

.

 

진짜 한 입 먹고

세명 다 눈이 커지며

맛있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냄새가 하~~ 나도 안 나요!!!!!

 

 

저희 팀원 한분은 원래 곱창전골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여긴 너무 맛있다며ㅋㅋㅋㅋㅋㅋ

( 분명 안 드신다고 하셨는데,, ㅎㅎ )

 

 

 

밥도 한 공기 시키고~

같이 찍었는데

제일 눈에 띄는 건 순대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이하게, 순대가 들어가 있는데

진짜 너무 맛있음 ㅠㅠㅠㅠㅠㅠㅠ

사진 보니 또 먹고 싶어 지네요...

 

※ 순대 추가는 5,000원입니다!

 

 

국물도 흔히 알고 있는

그렇게 짠 느낌의 전골이 아니었어요!!!

 

하나도 안 짜고 정말... 

표현이 안되네요ㅎㅎㅎㅎㅎㅎ

 

국물 먹는 내내

다음에는 꼭 소주 안주로... 먹으러 올 거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란 프라이도 이렇게 예쁘게 나왔네요!

뭔가 안 먹으면 섭섭한 계란 프라이ㅎㅎ

 

 

 

그리고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이죠~~~

 

 

 

 

 

이건 같이 먹었던 팀원 한분이

하트를 만들어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알)

 

 

 

 

클리어........

 

 

 

정말 여러분,

너무 맛있어요.

저 진지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면 수원에 너무 유명한 맛집이라

다 아실지도 모르겠지만,

 

저는 왜 이제 알았나 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라도 알았으니, 자주 가야겠어요!

 

 

밥 먹고 나올 때 찍은 사진이에요!

휴지걸이 옆에 작은 거울이 있네요~

 

디테일 굿굿!

 

 

TMI로 이건 제 사진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열심히 찍고 있는데

같이 간 팀원분 한분이 찍어주셨어요.

 

( 네, 저 이렇게 열심히 찍는다구요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서비스도 만족스럽고,

맛도 맛있고~

 

행복한 점심식사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