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이천] 도예촌 쌀밥거리, 한정식 맛집 '청목'

갬성미미 2020. 8. 23. 11:39
728x90
반응형

[이천] 도예촌 쌀밥거리, 한정식 맛집 '청목'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저번 포스팅에서 약속드렸던

이천 한정식 집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사실, 이천에 한정식집이 너무 많아서

저도 되게 많은 고민후에 찾아간 곳인데요!

공유해드릴게요ㅎㅎ

 

 

바로바로!

이 곳입니다!

 

 

 

이천 청목

■ 주소 : 경기 이천시 경충대로 3046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명절 휴무)

 

주차,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장이 건물 앞뿐만 아니라,

안쪽에도 있는 것 같더라고요!

주차 요원이 친절하게 안내해주십니다!

 

 

들어가자마자

되게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네요!

 

 

 

계산하는 데스크 옆에

이렇게 커피를 드실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커피머신 옆에 있는 대기장소입니다.

식사 후에 앉아서 커피 마시는 분들도 계시고

식사 전에 대기하시는 분들도 계시는 것 같아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저녁 5시쯤이어서 대기가 있진 않았는데요.

 

찾아보니 점심 때는 웨이팅이 있다고도 해요ㅠㅠ

참고해주세요ㅎㅎ

 

 

 

 

내부는 정말 넓고요!

 

청 / 들

 

두 개의 룸으로 나뉩니다.

 

청관은 좌식으로 되어있고요.

 

 

들관은 테이블로 되어있습니다.

룸 형식으로 되어있고요,

내부는 정말 넓습니다!

 

 

 

저희는 자리를 안내받고

메뉴판을 정독했어요!!!

 

 

청목 한상정식이 기본 정식인 것 같고

메뉴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틀리네요!

 

테이블 보니까 간장게장정식이랑, 소불고기 정식을

많이 드시는 것 같았어요!

 

 

저희는 청목 한상정식 1, 간장게장정식 1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두근두근

드디어 음식이 나왔어요!!

*_*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잡채, 보쌈, 간장게장이 가장 눈에 띄네요

ㅎㅎㅎ(좋아해요)

 

 

잡채랑 조기구이,

샐러드도 맛있었어요!!

 

 

 

간장게장,,

츄릅

 

너무 짜지도 않고 다 먹었어요!!!

역시 게장은 밥도둑

흐흐

 

 

 

조기 밑에 있는 노란색은

비지찌개예요!

 

 

 

 

보쌈, 꽁치구이 맛있게 다 먹었어요ㅎㅎ

보쌈에 나오는 김치랑 같이해서 흰쌀밥에 먹으면

꿀 맛입니다ㅠㅠㅠㅠ

 

호박이랑 묵도 짱 맛!

 

 

 

보이시나요

꼬돌꼬돌한 밥,,

돌솥밥,, 너무 사랑이죠

 

 

 

 

화장실은 세면대가 따로 있어서 좋아요!

깔끔하게 핸드 티슈도 있네요.

 

 

 

다른 곳은 가보지 않았고, 리뷰만 보고

선택해서 왔는데 맛있어서 너무 만족합니다.

 

하지만,

 

직원들이 불친절합니다.

 

 

심지어 저희는 사람들이 몰릴 시간도 아니었어요.

제스처와 말투에서 느껴지는,, 불친절함...

(ㅎㅎ..)

 

서비스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은

다른 한정식집 추천드립니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