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국내여행

[국내여행지] 분위기있는 여수 카페 '비스토니커피' 방문 후기

갬성미미 2020. 7. 26. 17: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 입니다!

오늘은 여수여행 때 다녀왔었던

'비스토니커피' 라는 카페리뷰를 해볼까 해요.

 

 

그럼 가보실까요오

 

 

 

여수 비스토니커피

 

■ 주소 : 전남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1411

■ 운영 시간: 평일 10:00 - 20:00

주말 및 공휴일 09:30 - 20:30

 

■ 방문일 : 2019년 12월 8일(일), PM 12시 30분경

■ 포토존 1석, 앉아서 자리 이용은 불가능

포토존으로만 사용가능하도록 되어있어 좋았음.

 

 

 

 

 

 

 

카페 외부 사진입니다!

이 날 날이 너무 좋았어요.

해가 쨍쨍했구요 전면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아 여기가 뷰 맛집이구나 생각이 들었죠ㅎㅎ

 

 

카페 앞 풍경이에요!

저희는 겨울에 방문해서 밖에 앉지는 못했는데

날씨 좋은 날 밖에서 앉아서 커피한잔하면

너무 좋을 것 같은 풍경이네요ㅠㅠ

 

카페안에서는 어떤 풍경일까 기대하며

두근 두근 카페에 들어갔습니다!

 

 

카페는 생각보다 넓었어요~

사진으로 자세히 담진 못했지만,

안쪽에도 자리가 마련되어있는데

창가석도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풀, 나무가 굉장히 많아서

정원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내부 인테리어 아주 예뻐요ㅠㅠ

 

 

 

먼저 메뉴판 부터 보여드릴게요!

( 네이버 플레이스에 올려져있는 메뉴판)

 

그리고

.

.

두둥!

 

 

 

여기가 바로!

그 유명한 포토존입니다!

사람이 왜 여기 앉질 않을까?했더니

아니다 다를까, 포토존으로만 사용가능하다고 하네요

^^;;

 

 

차라리 좋은 것 같아요!

기다릴 걱정 안해도 되니까요

ㅎ_ㅎ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이렇게 예쁠수가아..

 

 

위에도 이렇게 뚫여있어서

빛도 잘 들어오고 너무 예뻤습니다.

 

 

저희도 여유롭게 커피를 마시다가

 

 

 

이렇게 인증샷도 찍구

너무 좋은 시간 보냈어요!

 

 

여수 가시면 꼬옥-추천드립니다!

그럼 다음에 또 봬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