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이천] 논뷰, 한적한 카페 추천 '카페진리'

갬성미미 2020. 8. 21. 22:46
728x90
반응형

[이천] 논뷰, 한적한 카페 추천 '카페진리'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너무너무 오랜만이죠!!

 

요즘 바빠서 포스팅을 많이 못하고,

구독자분들에게도 찾아뵙지 못했던 것 같아요.

죄송해요ㅠㅠ

 

다시 열심히 해보렵니다ㅎㅎ

 

코로나가 다시 심각해지고 있어요.

저 역시도 마스크 잘 쓰고 다녀요!

여러분들도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ㅠㅠ

 

 

 

오늘은 저번 주 데 또 데이를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벌써 데 또 데이가 3회 차인데요-!

 

 

두근두근

 

3회 차 지역은요 ~

~

~

~

 

 

 

 

바로 이천입니다!

이천, 하면 쌀밖에 생각이 안 나더라고요ㅎㅎ

이천 선정되자마자

아 한정식 먹어야겠네~ 생각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정식집 리뷰도 기대해주시고요!

 

이번 포스팅은 이천에서 방문했던

카페를 리뷰해볼까 합니다ㅎㅎ

 

제가 선정한 카페!

함께 가보실까요오-

 

 

 

 

 

 

 

카페 진리

■ 주소 : 경기 이천시 경충대로 2481번 길 94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1:00

(월요일 휴무)

■ 논밭 뷰, 주차장 있음, 포장 가능

반려동물 동반 가능, 남/녀 화장실 구분

 

 

혹시라도 지나칠까,

주차장 입구를 알려주는 표지판이 있네요!

 

 

 

주차를 할 수 있는 주차공간이

카페 바로 옆에 있어서 편리해요!

 

( 사진은 카페를 떠나기 전에 찍은 사진입니다 )

 

 

 

 

카페 외부 사진입니다.

 

최근에 리모델링한 카페라 외관도 깨끗합니다.

 

 

들어가는 입구인데요-

네 여기가 바로 포토존입니다ㅎㅎ

 

 

 

 

들어가시면, 느낌 자체가 굉장히 아늑해요.

이 사진은 1층이고요!

뷰는 2층이 더 예쁩니다ㅎㅎ

 

 

저희는 일단 주문을 먼저 하기로 했어요!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커피, 라테 있고요.

소다도 종류가 많아서 좋았어요!

 

아참! 여기는 디저트 맛집이라는 소문이 있어서

디저트도 하나 주문을 했지요~

 

 

조각 케이크, 브라우니, 파블로바 까지

정말 다양한데 제가 갔을 때는

없는 게 많았어요ㅠㅠ

너무 멀어서 가깝게 한 번 더 찍습니다ㅎㅎ

 

 

 

저기 보이는... 민트맛..

너무 끌렸어요ㅠ0ㅠ

 

 

 

저희는 고민 고민 후,

아이스 아메리카노 1, 딸기소다 1

초코 갸또를 주문했어요!

 

 

주문 후에 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2층을 향했습니다ㅎㅎ

 

 

짜잔-!

저 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초록색이

논밭이에요 ㅋㅋㅋㅋㅋㅋ

 

보고 있으면 굉장히 힐링되는 느낌

저희는 해질 무렵에 방문해서 색감이 파란 느낌이지요?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됩니다ㅠㅠ

이게 바로

 

논밭 뷰. jpg

 

 

커피 맛은 쏘쏘 하고요

딸기소다 제 입맛에는 맛있었어요*_*

 

역시 디저트 맛집이라,

케이크... 네 맛있었습니다ㅠㅠㅠ

 

 

 

 

 

먹고 조금 이야기했는데

어두워진.... 카페 내부.....

 

 

 

 

그 초록 초록한 논밭...

다 어디 갔을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장실은 남녀 구분되어있어서 좋았고요!

굉장히 깨끗했어요!

 

 

 

화장실 앞에 이렇게 전신 거울이 있어서

인증사진 한번 남겨주었죠ㅎㅎ

 

 

좋은 시간을 보내고-

저희는 카페를 떠나기 전,

조명 켜진 카페 외부를 보기 위해 나왔어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ㅠㅠㅠㅠ

 

 

 

바로 옆 쪽에 논밭 뷰를 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밤에는 벌레가 많으니까 주의하셔야 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낮에는 이 좌석이 만석이겠지요-?

 

 

저기 불 켜진 동그란 원 안에서

사진 많이 찍으시는 것 같아요!

 

 

제가 낮에 방문하지 못해서

아주 날 좋은 논밭 뷰를 보지 못해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에 날 좋은 날 한번 더 방문해보고 싶어요!

 

 

다음 포스팅은 이천에서 먹었던 한정식 맛집을

추천해드릴게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

 

그럼 몸 건강히 잘 챙기시고요

곧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