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김포] 운양동카페거리 '스테이온'

갬성미미 2020. 8. 9. 18:24
728x90
반응형

[데또2회] 김포 운양동카페거리 '스테이온'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데또2회지역 '김포'

운양동카페거리 근처에 있는

예쁜 카페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바로바로 여기입니다-

 

 

 

스테이온(STAY ON)

■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11로140번길 68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월요일 휴무)

■ 주차는 카페골목이라 근처 골목에 주차했어요!

 

 

 

이 곳이에요!

외관상으로봐도 분위기 있어보이죠!

사실 작년에 이 근처에 한번 온적이있었는데

이 카페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다음에 꼭 와야겠다 

했었는데 이 곳이라 좀 놀랬어요!

 

 

스테이온-

이 곳에 머물다

뭐 이런 뜻일까요 넘 예쁘네요 이름이,

 

 

밖에 앉을 수 있는 곳도 있어요!

밤에 앉아서 커피 한잔하면

너무 운치있고 좋을 것 같지 않나요*_*

 

 

 

문 앞에서 한컷-

뭔가 내부가 잘 보일듯했지만

잘 보이지 않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전면 풍경이에요!

통유리 뒤로 보이는 풀들이 너무 예쁘죠.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커피 말고도 케이크랑 토스트도 팔아요!

후기보니 토스트도 맛있는 것 같은데

저희는 먹고 밥을 먹으러 가야했기에,,

커피만 주문했어요!

 

 

카페 내부가 생각보다 크고

테이블도 무척 많아요-

 

제가 갔던 날은 비가 와서 흐렸지만

밤에 와도 예쁠 것 같아요!

 

 

13번, 주문한 음료를 기다립니다.

 

 

 

카페 안쪽에 방이 하나 있어서 들어가봤더니

이렇게 룸형식으로 되어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단체석으로 사용하는 룸 같았어요!

너무 예뻐요!

 

음료를 주문하고 여기저기 구경하는데

이런 곳을 발견했어요!

 

화장실로 문 같았는데,

이렇게 야외테라스가 준비되어있네요!

 

밤에 조명도 켜지면 너무 예쁠 것 같아요.

 

 

드디어 나온 음료!

저희는 그린티라떼랑 바닐라라떼를 주문했어요.

 

맛은 괜찮았어용!

POLO 사탕도 2개 주셨네요 ㅎㅎ

 

 

카페 공간도 아기자기 너무 예뻐요!

 

카페 안에서 나오는 음악들도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

스피커가....... 좋네요ㅎㅎ

꼭 사보고 싶었던 스피커라,

남자친구랑 한 없이 스피커를 부러워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옆에 이렇게 큰 전신 거울이 있어요!

다들 여기서 한 컷씩 남기는거 아시죠?

 

남자친구 깜짝 등장

(오빠 괜찮지? 응 괜찮을꺼야)

 

 

 

좋은 시간을 보냈답니다.

그럼 또 만나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