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삼각지맛집 몽탄 우대갈비 주말 웨이팅 꿀팁/내돈내산 리얼후기(+여자3명 주문방법)

갬성미미 2024. 3. 16. 18: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삼각지역 핫플 우대갈비 맛집 몽탄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워낙 유명한 곳이라 가보고 싶었는데 웨이팅이 엄청나다는 소문에 안 가보다가

드디어 가보게 되었습니다!

오픈런은 못하고 그래도 주말이라는 점을 감안하여 일찍 다녀왔는데

역시나 웨이팅은.. 감수해야 했어요^^; 우선 가보실까요오

 


몽탄

■ 주소 : 서울 용산구 백범로99길 50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웨이팅 11시부터 가능)

■ 주차불가
■  TV방영정보

줄 서는 식당 1회, 24.02.05.2024년 2월 5일 우대갈비/비빔냉면
맛있는 녀석들 343회, 21.09.17.2021년 9월 17일 우대갈비
전지적 참견시점 100회, 20.04.18.2020년 4월 18일 짚불갈비/양파볶음밥


 

줄 서는 식당, 맛있는 녀석들, 전참시 등 다양한 TV프로그램에 나와서 더욱 유명해진 몽탄!

맛집, 먹는 것에 진심인 제가 안 가볼 수가 없더라고요?!

근처에 용리단길도 있어서 꼭 오고싶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방문!!!

 

웨이팅 꿀팁

 

 

웨이팅 꿀팁 ) ★ 8번 출구 바로 앞에 보이는 KRIMZ 카페 옆 골목 ★ 으로 들어가기

 

삼각지역으로 오시게 되면 8번 출구로 나오셔야 하는데

큰 골목 쪽으로 가지 마시고, 나오자마자 바로 보이는 카페 바로 옆 골목으로 가시면

웨이팅 줄 서는 곳으로 바로 갈 수 있으니, 꼭 그쪽으로 가세요!

다들 일찍 오시기 때문에 5분의 차이가 굉장히 커요.

실제로 3분~5분 사이에 5명, 많게는 10명까지도 뒤에 줄을 서더라고요ㅠㅠ

이거 완전 꿀팁!!! ★★

 

 

주말 웨이팅 후기

토요일 오전 10시 40분 웨이팅상황

 

 

웨이팅정보 ) ★ 11시부터 웨이팅 작성가능, 점심을 위해 방문한다면 10시 30분 이전 추천 ★

 

11시부터 웨이팅 장부 작성가능하지만, 다들 10시 30분에는 와야 점심때 맞춰서 먹을 수 있다고 하는 글을

많이 봤는데 저는 10시 40분부터 웨이팅 줄을 서게 되었습니다ㅎㅎ;

토요일 오전 10시 40분 웨이팅 상황이에요. 멀리 서봐도 아 저게 몽탄 웨이팅 줄이는구나~ 알 수 있어요:)

 

어디까지가 줄인가 쭉 봤는데 정~말 길더라고요..ㅎㅎ

그래도 핫팩하나 장착하고 기다리다가 10시 50분? 55분부터 슬슬 사람들이 앞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웨이팅 장부를 작성하러 들어가는 시간이 된 거죠!

 

 

드디어 보게 되는 몽탄 짚불구이ㅠㅠㅠ 간판을 드디어 보네요!

 

웨이팅정보 ) ★ 10시 40분 웨이팅 - 오후 2시 식사 ★

원하는 시간대 입장불가, 무조건 오는 차례대로 입장

 

제가 방문했을 때는 매장 안으로 들어가서 수기로 명단을 작성 후 

30분 단위로 사람을 받아서 저는 2시, 2시 30분이 가능하다고 해서 빠른 시간 2시로 들어갔지만

현재는 캐치테이블로 예약하는 시스템으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하지 못하고 캐치테이블 카톡으로 알람 울리면

바로 입장해야 한다고 해요ㅠㅠ!

 

저희는 2시까지 주변을 서성이다가,, 늦은 점심을 먹어야 하는 상황이 되었어요ㅎㅎ

그래도 맛있다고 하니 일단 오케이!

 

 

외관사진

 

 

 

웨이팅 서느라 뒤쪽에서만 봤는데 앞쪽에서 보니 꽤나 고급스러운 느낌이에요.

2시가 되기 전 미리 매장 앞쪽에서 서성이다가 2시 15분쯤 드디어 입장!!!

 

내부사진

 

1층 내부

 

 

삼각지 몽탄 짚불구이는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있고 입장하게 되면

직원분이 자리를 안내해 주십니다! 

 

 

 

2층 내부

 

1층과 2층까지 합치면 테이블은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하지만 그만큼

웨이팅 하는 사람도 많기에 오래 기다리는 게 아닌가 싶어요 ㅎㅎ

 

저희는 2층으로 안내받았습니다.

 

메뉴판

 

 

메뉴는 몽탄의 대표메뉴 우대갈비 280g 32,000원

짚불항정살 150g 17,000원입니다.

우대갈비는 2인분 이상 주문가능해서 추가주문 시에도 2인분 이상 주문해야 합니다.

 

곁들이는 사이드메뉴에는 낙지육회, 들기름 유자 샐러드, 된장찌개, 몽탄 냉면, 몽탄 비빔냉면, 양파볶음밥까지 다양하게 있는데 여기서 많이 드시는 메뉴는 냉면과 양파볶음밥이에요!

 

하이볼도 파는데 하이볼은 그냥 그렇다는 후기를 봐서 저희는 간단하게 맥주만 먹기로 했어요!

 


주문 LIST

우대갈비 4인분


 

저희는 3명이서 방문했는데 우대갈비 3인분에 사이드를 먹을지

아니면, 고기만 4인분을 먹을지 고민 많았는데 우대갈비가 조금 양이 작을 것을 감안하여 우대갈비 4인분을 주문했어요.

3명이서 갈비 3인분 시켜도 되지 않을까 하지만 워낙 맛있어서 순삭 합니다^^;

꼭 +1인분 더 시키시길 추천드려요!

 

 

기본 상차림 메뉴입니다. 하나같이 모두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직원분께서 처음에 반찬 주실 때부터 하나하나 설명해 주셨어요~

 

소스는 된장, 소금, 청어알, 고추냉이 이렇게 있고 

특히 가운데 있는 샐러드가 너무 맛있었어요! 소스는 짜지도 않고 심심하니 건강한 맛?

기본적인 오리엔탈 드레싱이 아니라서 더 좋았어요. 계속 손이 가는 맛이라 저희는 2번이나 리필해 먹었어요ㅎㅎ

 

그리고 양파김치랑 오른쪽에 있는 무생채가 맛이 특이하고 맛있었어요.

무생채는 약간 살얼음 되어있는데 새콤달콤하니 우대갈비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우대갈비 4인분 바로 등장! 아 3인분 안 시키고 4인분 시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죠~

역시 양이 작구나 ㅎㅎㅎ 했지만 배불렀다는 사실^^;

두툼한 우대갈비!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시니까 신경 안 써도 되고 좋아요.

 

 

떡, 마늘, 두꺼운 파까지 해서 구워주시는데 먹다가 부족하시면

직원분께 이야기하면 바로 리필해 주십니다!

우대갈비는 굽는 게 정말 중요한데 저희는 믿고 맡겼죠 ㅎㅎㅎㅎㅎ (너무 맛있음 ㅠㅠㅠ )

 

 

육즙 보이시나요? 고기에서 빛이 납니다.

용산맛집 몽탄 우대갈비는 양념육인데 소스가 그렇게 달지도 않고 입에 들어가자마자

살살 녹습니다.

 

 

 

이렇게 먹기 좋게 구워서 갈빗대 위에 올려주시는데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잘 구워진 우대갈비는 아무것도 찍지 않은 상태에서 바로 먹어봤는데 먹자마자

같이 간 지인들과 눈을 마주쳤는데 아무 말 못 하는.. 네 그런 맛이었어요ㅠㅠㅠㅠㅠㅠ

생각보다 고소하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이 정도 굽기 ㅎㅎ 저는 간장소스에 가볍게 찍어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몽탄 우대갈비에서는 여러 소스들이 나오기 때문에 다양하게 찍어먹어 봤는데요~!

 

 

 

우대갈비만큼 유명한 몽탄 무생채에다가 먹어보기도 하고

케일쌈에다가 싸서 고추냉이에 먹어보기도 하고! 

어떤 조합으로 먹어도 다 색다른 맛이라서 다양하게 먹어보시길 추천드려요~!

 

 

맥주를 안 먹을 수 없어서 한잔씩 했죠!

크으 낮술 이때부터 달렸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두 번째 우대갈비까지 클리어

용산 몽탄에서는 고기를 다 먹고 마지막에는  이렇게 갈빗대에 붙은 살을 커팅해서 주십니다.

그래서 생각보다 양이 좀 늘어날 수 있다는 점?ㅎㅎ 

 

 

 

냉면을 시킬까 고민하다가 주문한 몽탄 양파볶음밥

유명하다고 하니까 하나만 시켜봅니다.

 

 

갈빗대에 붙은 살고기들과 볶음밥을 또 같이 먹어줘야죠!

역시 한국인은 탄수화물 ㅎㅎ 너무 맛있음........ 정말...

볶음밥이 우리가 아는 그런 흔한 볶음밥 색이 아니고 된장 베이스인가? 했는데

그건 또 아닌 듯......... 이건 먹어 본 사람만 알아요! 살짝 매콤하기도 하면서 계속 들어갑니다 ㅋㅋㅋㅋㅋ

 

 

10시 40분부터 2시까지 긴 시간이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어요! 이 정도 맛이면 기다릴만하다는 생각도 들고

제가 가자고 해서 갔던 곳인데 같이 간 친구들도 다 좋아했어요.

다음에는 자기가 웨이팅 하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웨이팅은 힘들지만 그만큼 맛있었던

삼각지역 우대갈비 맛집 몽탄 후기였습니다:)

 

재방문의사 무조건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