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파주 홈플러스 분식맛집 생활의달인 출연 비빔쫄면 마약계란김밥

갬성미미 2024. 4. 14. 22:5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분식집 중 한 곳인 자성당을 소개할까 합니다.

파주 운정 홈플러스 근처에 있는 분식맛집인데 체인점이라 다른 곳에서 가보고

평소 키토김밥을 좋아하는 제가 맛있어서 헤매다가 찾았던 곳이에요.

 

일부로 찾아갈 정도로 맛집이에요!

 

 


자성당

■ 주소 : 경기 파주시 책향기로 573 월드타워 3차 1층 113호

■ 영업시간 : 화 ~ 일 10:30 ~ 20:30 / 14:30 ~ 16:00 브레이크타임 / 20:25 라스트오더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 건물 내 주차가능


 

 

외관사진

 

자성당은 산내마을 쪽에 위치해 있고, 건물 내 주차도 가능합니다.

홈플러스 근처여서 사람들이 많으니 주정차는 힘들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ㅠㅠ

 

 

시그니처 메뉴는 바로 비빔쫄면! 생활의 달인 방송에 출연했고 전국 3대 쫄면이라고 해요!

언론에도 뉴스 보도될 정도로 맛집. 저번에는 배달로도 먹어봤는데 직접 가서 먹는 게

저는 훨씬 맛있더라고요~!

 

특히 여름에는 냉쫄면과 온쫄면도 있는데 각각 색다른 맛이라

다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요ㅎㅎㅎㅎㅎ

 

 

내부사진

 

사진은 사람들이 다 나가고 찍은 사진이라 많이 없지만

실제로는 사람이 꽤 있었어요! 특히 배달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아늑한 내부와 각 메뉴들을 사진으로 볼 수 있는데 그중에 비빔쫄면이 저의 눈길을 사로잡았죠*_*

 

 

 

메뉴판

 

 

메뉴는 일반 분식집과 다른 건 없었어요. 떡볶이, 순대, 튀김류, 김밥

그리고 시그니처 메뉴인 비빔쫄면과 냉쫄면이 있었고 가성비 있는 세트메뉴도 있어요!

 

세트메뉴 떡튀순 세트나 1인세트를 많이 드시는 것 같은데 

저희는 떡볶이가 목표가 아니라..ㅎㅎㅎㅎㅎ 일단 패스.

 

 

주문은 매장에 있는 키오스로 직접 해주시면 돼요.

파주페이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주문 LIST

비빔쫄면(7,000원)

마약계란김밥 1줄(5,000원)

와사비계란김밥 1줄(5,000원)


 

 

생활의 달인 쫄면 편 477회에 출연! 비빔양념 편은 528회에 출연해서

총 2회 출연으로 인정받은 빨간 양념이라고 해용!

 

이 양념으로 만든 떡볶이... 궁금해서 마지막까지 고민하다가 

다음에 먹어보기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국물이랑 단무지는 셀프로 이용하셔야 해요!

이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더라고요?

 

주문한 메뉴 등장! 생각보다 빨리 나왔어요. 일단 마약계란김밥 아주 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한번 먹어봐서 이 정도인 줄 알고 있었지만 처음 본 남편은 놀래더라고요?ㅎㅎ

거의 저는 마약계란김밥 먹으러 와서 나오자마자 빨리 먹고 싶은 맘 가득 ㅠㅠ

 

 

비빔쫄면이 유명한 자성당이니까 비빔쫄면도 하나 주문했는데

남편은 이 소스가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역시 쫄면맛집 인정이에요.

토핑으로는 삶은 계란과 각종 상추와 무쌈, 양배추도 꽤 많이 들어가 있어서

포만감도 좋았어요. 쫄면은 야채가 많아야 하는데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ㅋㅋㅋ

 

 

이거 이거 ~ 이렇게 쓱 비벼서 먹어줘야 해요!

아삭아삭한 야채랑 쫄깃한 쫄면의 조화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역시 비빔쫄면, 달달구리하고 맛있었고 소스가 일반 우리가 아는 자극적인 쫄면의 맛이 아니라서

저는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냉쫄면도 먹고 싶었는데 다음에는 냉쫄면이 궁금하다는!!!!

 

 

한 줄은 마약계란김밥이고 한 줄은 고추냉이 계란김밥인데 겉으로 봤을 때는 뭐가 뭔지 모르겠쥬?ㅎㅎ

이럴 때는 속을 싹 보면 알 수 있어요!

 

 

이게 바로 와사비계란김밥이에요. 와사비김밥에는 깻잎이 들어가 있어요.

안에 와사비가 들어가있는게 보이죠?_?

와사비가 들어가 있어서 톡 쏘는데 이게 계속 입맛을 자극합니다ㅋㅋㅋㅋㅋ

남편은 와사비계란김밥이 더 맛있다고 했어요ㅎㅎ

 

 

제가 좋아하는 마약계란김밥!  자성당의 시그니처 김밥인데

저는 이거 먹으러 왔어요ㅠㅠㅠㅠㅠ 계란이 가득 들어있고 정~말 큽니다.

양 작으신 분들은 이거 반줄만 먹어도 배부를 거예요~ 키토김밥 다른 곳에서도 많이 먹어봤는데

가격도 이 퀄리티에 5,000원이면 아주 마음에 들어요.

특히 계란과 함께 있는 튀김가루? 같은 게 아삭아삭 씹는 맛이 쫄면 혹은 떡볶이랑 잘 어울립니다!

다만 이 튀김가루가 느끼할 수 있어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긴 해용 ㅠㅠ

 

저는 완전 호.....!!!!!!!!! 쫄면도 맛있었고 김밥도 맛있었고

산내마을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홈플러스라 접근성도 좋아서 사람도 많은 것 같은데 없어지지 않았으면 좋겠어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