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파주 야당역 안주맛집 인정하는 두꺼비산장(+산장오겹수육과 살얼음막걸리)

갬성미미 2023. 12. 3. 21: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당역 인근에 있는 분위기 좋은 술집 두꺼비 산장 소개합니다.

요즘 야당역에서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곳인데요. 

평일에도 사람이 꽉 차있을 만큼 맛집이에요~!

 

자 가보실까요오

 

 


두꺼비산장

■ 주소 : 경기 파주시 소리천로 25 1층 113, 114호

■ 영업시간 : 17:00 ~ 01:00

*라스트오더 00:55분


 

 

외관사진

 

 

오픈한 지는 얼마 안 된 곳인데 야당의 많은 술집 중 안주가 맛있다고 소문이 난 곳이에요!

메뉴들이 특색이 있어서 오고 싶었는데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두꺼비 산장이라는 이름에 맞게끔 산장 느낌의 인테리어도 매우 마음에 들었어요~!

분위기 있게 막걸리나 술 즐길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

 

 

내부사진

 

 

제가 방문했을 때는 평일 저녁 9시였는데, 평일 늦은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꽤 많이 있었어요! 밖에서 봤을 때의 산장분위기가 안에서도 느껴져서

들어오자마자 안락함이 느껴진 건 저 만의 생각일 수도?ㅎㅎ

 

메뉴판

 

저희는 창가 자리에 자리를 잡았고 메뉴판은 각 테이블마다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주문이 가능합니다.

메인 메뉴는 산장 샤브 30,000원이고 그다음 시그니처 메뉴는 산장오겹수육 32,000원입니다.

 

 


주문 LIST

산장오겹수육 32,000원


 

 

 

기본 안주는 피클을 주시는데 절임 피클인 것 같은데 이게 정말 맛있더라고요?_?
살짝 매콤하면서도 손이 계속 가는 안주~ 피클 먹다가 소주 한 병 클리어할 뻔ㅋㅋㅋㅋㅋㅋㅋ

 

 

 

두꺼비 산장은 산장이라는 이름에 맞게 막걸리 종류가 많아요!

그래서 전 종류도 유명한데 저희는 수육을 시켰기에 참을까 하다가 그래도 유명한 막걸리를 먹어보자!

생각하고 시그니처 막걸리인 살얼음 막걸리를 주문했어요. 말 그대로 살 얼음대박ㅋㅋㅋㅋㅋ

시원할 때 먹어야 무조건 맛있는 맛~ 아시죠?ㅎㅎ

 

 

 

비주얼 최강자, 두꺼비 산장의 시그니처 메뉴 ' 산장오겹수육 '입니다.

가운데는 차돌 된장찌개가 들어있고 부드러운 오겹수육과 구운 야채와 묵은지

그리고 파채, 김치, 미나리까지 완벽 그 자체예요!

 

 

 

술이 빠질 수 없는 안주! 바로 진로 주문해서 먹어버렸죠!

구운야채들과 수육의 조합이 아주 기가 막힙니다.

 

 

창가자리에 자리를 잡았는데 분위기 무엇ㅠㅠㅠㅠ

날씨 좋은 날은 통창이라 창문을 활짝 열고 술 마실 수 있는 분위기라

다음에는 꼭 날 좋을 때 와보고 싶은 곳이에요!

 

 

 

차돌 된장찌개는 한국인이라면 절대 무시할 수 없는 그 맛!

두부도 많이 들어가 있고 술이 줄줄 들어가네요ㅎㅎ

하지만 한번 끓였더니 조금 짜져서 물 부어서 조금 더 끓여서 두 번 먹었더니 괜찮았어요~!

 

수육이 굉장히 부드럽고 다른 야채들이랑 같이 곁들여서 먹기 좋았어요.

먹느라 바빠서 쌈 싸 먹는 컷은 찍지 못했지만 

배추, 버섯구이, 김치와의 조합이 너무 맛있었다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둘이서 먹으면 배 터집니다.

화려하고 비주얼 끝판왕에 분위기 있게 한번 먹고싶다하시면

야당역 술집 두꺼비산장 메뉴들 드셔보세요! 

메인메뉴와 시그니처 메뉴도 맛있을 것 같지만 아롱사태 미나리 무침이랑 알배추 닭목살 소금구이

그리고 심플이즈 베스트 김치전, 김치라고 치즈 감자전도 많이 드셔서 다음에는 다양하게 먹어보려고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