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기록/맛집투어

김포 고촌 한우맛집 1++등급 이상만 취급하는 찬우물한우정육식당

갬성미미 2023. 12. 17. 16: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죠ㅎㅎ

오늘은 김포소고기 맛집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현대아울렛 근처이기도해서 접근성도 좋은 곳이에요!

 

연예인들도 많이 다녀가고 타 지역에서도 많이 찾아오시더라구요~

오직 1++ 등심 이상만 취급하는 소고기맛집이라고 해요.

자 가보실까요오

 

 


찬우물한우정육식당 고촌점

■ 주소 : 경기 김포시 고촌읍 은행영사정로 91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토일 브레이크타임 없음

■ TV방영정보 : 생방송 오늘저녁 외 다수


 

 

외관사진

 

 

외관은 일단 무척이나 커요. 주차장은 따로 찍지는 못했지만   규모가 큰 만큼 주차공간도 넉넉했어요~

남편 친구 부부모임을 해서 12시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어요!

네이버 예약하고 방문하면 음료 증정 쿠폰도 주신다고 하니 예약하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찬우물정육식당은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 방영된 맛집이라고 해요!

한우갈비탕, 한우구이~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ㅠㅠ

방송출연 맛집들은 웨이팅도 길어서 예약하고 오길 너무 잘했다고 생각했어요ㅎㅎ

 

 

 

내부사진

 

 

내부는 규모에 맞게 매우 매우 넓었어요! 점심때 방문해서 아무래도 고기 먹는 사람들 보다는

갈비탕을 많이 주문해서 드시더라고요~ 뜨끈한 갈비탕 요즘 날씨에 딱이죠!

리뷰 보니까 갈비탕 살도 한가득이더라고요! 

 

 

TV출연 맛집답게 연예인분들도 많이 다녀가신 고촌맛집.

고기도 고기지만 갈비탕도 끝내주게 맛있다고 해서 궁금하긴 했어요ㅠㅠ

하지만 오늘은 고기 먹을 거야ㅎㅎㅎㅎㅎㅎ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해서 안내해 주신 자리에 앉았는데

밑반찬들이 예쁘게 세팅되어 있었어요!

 

 

 

밑반찬부터 모든 식재료는 100% 국내산 식재료를 사용한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야채들이 너~무 너무 싱싱해 보이는 거 있죠.

반찬은 기본적인 양파절임, 오이냉국, 김치, 무, 파채

그리고 구워 먹을 수 있는 고구마, 떡, 버섯까지 구워 먹을 수 있는 모든 것들이 다 있네요ㅋㅋㅋㅋ

특히 고구마! 고구마 많이 없는데 여기에 구워 먹었더니 얼마나 맛있던지ㅠㅠ(떡도,,,)

 

아! 그리고 기본반찬 중 간이랑 천엽이 나왔는데 저희는 안 먹었어요ㅠㅠ

간이랑 천엽을 주는 곳이 많이 없는데 속으로 내심 놀랬답니다.

 

 

제가 야채를 좋아하는 편이라 고깃집 가면 꼭 야채를 유심히 보는 편인데

여기는 정말 찐이에요. 파, 상추, 깻잎, 고수 등 채소들을 직접 키우시는지

리필요청하면 밭에서 따와야 한다고 하시는 데 진짜 인 것 같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장난치시는 줄 알았어요 하하)

 

 

메뉴판

 

 

1++ 등급 최상급 한우만 사용한다고 해서 저희는 믿고 주문하기로 결정!

삼겹살도 180g 14,000원이에요. 용량대비 이 정도면 괜찮은 것 같아요~

목살, 가브리살, 항정살 다양한 부위들이 많네요!

 

 

육회비빔밥이랑 갈비탕도 많이 드시던데 리뷰에서 봤던 갈비탕이 잊히지가 않음 ㅠㅠ

하지만 오늘은 고기만 먹어야지..........

 

 

역시나! 모든 농산물 국내산 최상급.

국내산을 사용하신다고 하니 이렇게 싱싱할 수밖에 없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쌀, 고춧가루, 배추김치, 깍두기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주문 LIST

꽃등심 2인분

갈빗살 2인분

+ 추가메뉴 꽃등심 2인분


 

 

 

 

주문 후 버섯이랑 떡을 올리고 슬슬 준비를 하던 중! 바로 나온 소고기ㅠㅠㅠㅠ

꽃등심 2인분과 갈비살 2인분입니다. 양이 꽤 많았어요~

처음에 색을 보고 정말 붉지 않아서 조금 고기 상태를 의심했지만.. 너무 맛있게 먹었다는^^;

 

 

 

먼저 갈비살을 올려줍니다,, 정말 고기 퀄리티가 난리 납니다ㅠㅠㅠㅠ

진짜 미쳤다.............

 

 

 

평소에 구워 먹기 힘든 떡도 올려줍니다. 파도 있어서 같이 올려줬어요ㅎㅎ

야채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는 거 아시쥬?

디테일 컷은 찍지 못했지만 한입에 사라졌다는.... ㅠㅠㅠㅠㅠ

 

 

 

 

밑반찬 다 좋았지만 파랑 버섯, 그리고 고구마까지 주시는 게 정말 최고♥

특히 파 구워 먹을 수 있는 곳 많이 없는데ㅠㅠㅠㅠㅠㅠ 무한으로 주시니 너무 좋았어요!

요청안해도 필요한 거 있는지 여쭤봐주시고 관심 주셔서 감사하더라고요^^

 

 

 

휘적휘적 꽃등심 올려주는데 이게 진짜 대박이에요.

살살 녹습니다. 양파절임이랑 같이해서 먹으면 절로 넘어간다고요!

아주 담백했어요. 먹다 보니 양이 정말 많아서 배불렀지만 이대로 끝내기엔 너무 아쉬워서

꽃등심을 추가 주문했습니다ㅎㅎㅎㅎㅎㅎ

 

 

 

마블링부터 느껴지는 최상급 한우... 1++.........!!!

많은 소고기집을 가봤지만 제가 가본 소고기 집중에 찬우물정육식당이 최고!

사람들이 찾아올만하더라고요!

 

 

 

육즙 촤르르르.. 고추냉이랑 같이해서 먹으면 더할 나위 없이 맛있습니다.

물론 소고기라 많이 먹으면 느끼해서 마지막에는 조금 힘들었지만

고기가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게 됩니다ㅋㅋㅋㅋㅋ

 

김포 고촌 처음 와보는데 이런 맛집이 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항정살, 목살 등 돼지고기부터 소고기까지 다양한 부위가 있어서 좋았고

먹는 것으로 장난치지 않겠다는 신념이 느껴지는 맛집이었어요~

사장님이랑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다음에는 갈비탕 먹으러 꼭 방문하려고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