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국내여행

전주여행 객사 한옥마을 감성가득한 에어비앤비 숙소 프랭크 스튜디오

갬성미미 2024. 1. 14. 22:5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제가 전주여행 때 이용했던 에어비앤비 후기를 남겨드릴까 합니다.

평소 에어비앤비를 많이 이용하는 편이에요. 여행 때는 집에서 해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호텔은 취사가 안돼서 대부분의 여행지에서는 취사가 되는 곳을 찾습니다.

 

제가 이용한 숙소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바로바로 프랭크 스튜디오!

 

 

게스트용 별채 · 완산구, 전주시 · ★4.93 · 침실 1개 · 침대 1개 · 욕실 1개

프랭크 스튜디오

www.airbnb.co.kr

 

 

저는 여행 시 숙소를 잡을 때 후기를 많이 보는 편이고

뷰, 위치 어느 정도 밸런스가 잡힌 곳으로 예약을 하는데 제가 묵었던 이 숙소는

한옥마을을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고

분위기 또한 우드톤의 내 스타일.

 

 

 

여름에 갔었는데 들어가자마자, 에어컨이 반겨주었어요!

센스 있는 호스트님!

 

그리고 무엇보다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어서 노래가 흐르는데

노래가 정말 취향저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에서 보는 것보다 더 아늑하고 예쁜 숙소!

 

 

 

식탁에 올려져 있는 소금 후추들도 다 감성 감성해.............

저 의자랑 식탁 내내 너무 예뻐서 계속 저기 앉아서 핸드폰 만졌어요ㅋㅋㅋㅋㅋ

식탁 위에는 호스트님의 편지와 하리보가 있었어요:-) 빵긋!

 

 

침대는 푹신푹신! 잠도 아주 잘 잤어요:-)

남편은 아주 쿨쿨 자던데 저는 그 정도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세면대가 밖에 있어요. 거울도 아주 깨끗합니다!

 

 

저희는 2박 했는데 수건은 총 6개가 준비되어 있었고 

중간에 모자라서 호스트님께 부탁드렸더니 금방 올려다 주셨어요!

드라이기도 아주 작동이 잘됐어요~! 심지어 너무 좋아서 브랜드 어디 거냐고 남편이 사자 고했던 ㅎㅎ

 

 

치약도 있었는데 아주 소량 ㅎㅎ.. 1회용 인 것 같은데 저희는 이거 너무 모자라서

중간에 요청드려서 더 받았어요! 

 

 

 

식탁 맞은편에는 작은 주방이 있어요!

식기, 도마, 컵 전부 다 있고 감성 그 잡채........... ♥

 

 

 

제일 좋았던 것은 냉장고가 아주 컸어요! 저희는 장 봐서 집에서 해 먹는 것을 좋아해서

작으면 너무 불편한데 냉장고도 크고, 전자레인지도 있어서 편했어요~

 

 

 

작지만 소파도 있어서 여기는 오빠의 주 쉼터였죠ㅎㅎ

딱딱해 보이는데 정말 푹신합니다!

 

 

거울이 깨끗해서 사진 한 번 찍어주고- 전주여행 알차게 다녀왔죠ㅎㅎ

저 옆에 있는 건 핸드타월! 손 씻고 바로바로 닦아주기~!

 

 

침대 위 스탠드 너무 예쁘지 않나요.

개인적으로 주황색 등 좋아하는데 이렇게 예쁠 수가ㅠㅠㅠ

 

 

후기가 많은 에어비앤비였는데 숙소 내부에 방명록을 적을 수 있는 곳이 있었어요!

결혼 후 첫 여행이라 기념하기 위해! 저희도 예쁘게 적었답니다ㅎㅎ

 

 

그리고 하이라이트! 테라스~ 불멍도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저희는 여름이라 더워서 못했는데

겨울에 가면 최고일 것 같아요ㅠㅠㅠㅠㅠ 테라스 인테리어 와인병,, 너무 예쁨 ㅠㅠㅠ!

 

 

 

테라스의 전구는 알아서 켜지는 듯했어요!

창 밖의 구름도 예쁘고,, 분위기도 좋고 이 숙소는 내부 분위기도 예쁘지만

테라스도 좋아서 밖에서 와인 한잔 하기 딱이에요.

 

 

 

마지막 밤 전주 남부시장에서 사 온 길거리음식들:-)

초밥도 맛있고 육회김밥도 최고ㅠㅠㅠㅠ 더 맛있는 게 많았는데 다음날 아침까지 다 먹었어요ㅎㅎ

이게 조촐한 1차였다는 사실! 전주는 맛있는게 너무 많아아ㅠㅠㅠㅠㅠㅠㅠ

 

전주 숙소포스팅이지만 전주 맛집 포스팅도 아직 다 못했는데

큰일이네요:-)

 

아늑하고 예뻤던 전주 에어비앤비

밑에는 소문난 에스프레소 맛집도 있어서 위치상으로도 너무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