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국내여행

양양 가성비숙소 낙산비치호텔 스탠다드 온돌룸 1박후기

갬성미미 2024. 3. 3. 21: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게 되었어요ㅎㅎ

저번주 양양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숙박했었던 낙산비치호텔 객실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전체적인 컨디션도 좋았고 가성비 숙소 호텔이기도 합니다.

 

 


낙산비치호텔

- 4성급 호텔

- 1층 온돌룸 예약

 

■ 주소 : 강원 양양군 강현면 낙산사로 73

 

■ 양양 종합터미널에서 가는 방법

: 양양 종합 시외버스 터미널 하차 ▶ 터미널 버스 정류장에서 속초 9번 버스 승차

▶ 낙산 정류장 하차 (30분 소요)

▶ 낙산비치호텔까지 도보 약 5~10분


 

혹시나 자차가 아닌 대중교통으로 오시는 분들을 위해

네이버에 양양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오는 방법이 안내되어 있더라고요.

터미널에서 내려서 버스로 30분, 도보 5분~10분이라고 하면 그래도 찾아오기 힘든 거리는 아닌 것 같아요!

 

 

낙산비치호텔은 가족끼리 방문해도 좋은 호텔이고

특히, 낙산사가 바로 옆에 있어서 산책하기에도 좋고 해수욕장 바다가 보이는 뷰도 있어서

오션뷰 호텔로도 많이 찾으시는 숙소예요.

 

 

외관사진

 

오래된 호텔답게 겉으로 봤을 때는 연식이 오래된 보이긴 해요ㅎㅎ

내부에도 그런 느낌이 들긴 하지만 그래도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 있더라고요~

 

 

 

주차장은 꽤 넓었고 저는 일요일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많았네요 ㅎㅎ

바로 앞에 펼쳐진 바다! 날씨는 흐렸지만 안개 없는 날 방문하면 오션뷰 제대로 일 것 같아요ㅠㅠ

 

 

로비사진

 

 

들어오면 꽤 커다란 생각이 들 만큼 로비 자체는 넓어요.

체크인은 3시부터 가능하고 객실배정도 3시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사전에 객실이 배정되지 않기 때문에 미리 오시면 원하는 객실을 선택할 수 있어요.

그래서인지 체크인도 30분 정도 기다렸어요ㅠㅠ

 

 

 

로비에는 카페가 있는데 가격은 자세히 보진 못했는데

호텔에 있는 카페라 어느 정도 가격대는 있을 것 같아요ㅎㅎ

 

 

객실사진

 

 

저희는 1층 스탠다드 온돌룸을 예약했어요. 객실번호는 137번 방입니다!

 

 

 

들어가자마자 포근한 온돌방 느낌이 들어서 따뜻했어요!

포근한 침구류와 작은 탁자와 방석이 준비되어 있었고 객실은 큰 편은 아니며

두 명이서 자기에는 딱 적당한 크기였어요~ 아기가 있다면 조금 좁다고 느낄 수 있을 것 같긴 합니다ㅎㅎ

저는 딱딱한 곳에서 잘 못 자는 편이어서 이불을 하나 더 요청했는데 추가비용이 든다고 하더라고요ㅠㅠ

이 점은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체크아웃 전 찍었던 사진이에요. 커튼을 열었더니 펼쳐지는 잔디뷰 ㅋㅋㅋㅋㅋ 

푸릇푸릇한 느낌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침대 아니면 못 자는 1인이라 바닥에 방석을 깔았더니 조금 더 폭신하더라고요ㅎㅎ

그나마 다행! 평소 잠자리에는 예민한 편이라ㅠㅠ 온돌이 따뜻하긴 하더라도 아쉽긴 했어요,,

 

 

 

 

하지만 초록 초록한 뷰가 마음에 들어요ㅎㅎ 보고만 있어도 힐링되는 느낌!

다른 객실처럼 오션뷰는 아니지만 그래도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컨디션과 뷰면 만족스러운 낙산비치호텔이에요.

가성비호텔로 유명한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1층 자리도 뷰가 다양한데 이 쪽 뷰가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낙후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걱정이었는데 불편한 점이 하나도 없었어요.

정면에 바로 벽걸이 TV 있는데 한 번도 보지 않았다는ㅎㅎㅎ

 

 

충전기도 있어서 따로 챙겨 오지 않으셔도 돼요!

저희는 가져온 게 있었지만 보이는 곳에 딱 준비되어 있으니 이 쪽 충전기를 사용했어요.

 

 

커피포트, 컵, 녹차, 커피까지 준비되어 있었고

커피머신은 따로 없고 헤이즐럿 드립백으로 준비되어 있어요. 향만 맡아봤는데 헤이즐럿.. 넘나 제스타일ㅋㅋㅋㅋ

 

 

저 파우치는 뭔가 했는데 드라이기였어요. 

깔끔하게 파우치에 숨겨져 있어서 못 열어봤으면 큰일 날 뻔했네요 ㅋㅋㅋㅋ

 

 

 

들어가자마자 신발장 오른쪽에는 옷장이 있고 안에는 가운 2개가 들어있었어요.

 

 

맞은편에는 전신 거울이 있어서 나가기 전에 용모복장 한번 확인해 주고~

거울 상태는 매우 깨끗합니다:)

 

 

 

냉장고는 매우 작아요ㅠㅠㅎㅎ... 냉장고 안에는 생수 2병이 들어있네요ㅎㅎ

 

 

 

 

인테리어를 한지 얼마 안 된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ㅎㅎ

한샘 인테리어로 싹 맞춘 것 같았어요. 상태는 매우 깨끗했고 타월까지 여유 있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아, 그리고 낙산비치호텔은 일회용품 칫솔 치약이 따로 제공되지 않아서

꼭 챙겨 오셔야 합니다. 비누까지는 있으니 세안용품, 칫솔, 치약만 잘 챙겨 오시면 될 것 같아요.

안 가지고 오셨다면 로비에 일회용품 자판기 있으니 여기서도 구매 가능해요!

 

 

강원도 양양 숙소 낙산비치호텔 샤워부스

화장실칸과 분리되어 있어서 좋았고 다만 수압은 조금 약했어요ㅠㅠ

하지만 불편한 정도는 아니었답니다! 

 

 

 

바디워시(샤워젤), 샴푸, 컨디셔너(린스) 다회용기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일회용품 사용을 안 하는 호텔이지만 바디워시 샴푸 린스정도만 있어도 불편하진 않더라고요!

 

 

룸 서비스 이용시간은 오전 9시 ~ 저녁 9시까지이고 라스트오더는 8시 30분입니다.

가격을 보니,,, 음 일단 룸 서비스 생각도 없었지만 더더욱 ㅎㅎ.ㅎ.. 저 멀리...

음료가격이 4천 원이네요^^;

 

 

온돌룸답게 뜨끈한 30도로 맞춰져 있어요! 카드키를 빼면 난방이 안되기 때문에

외출하실 때도 카드키를 꽂아두고 여분의 카드키를 챙겨 다니시면 좋아요!

최대 온도는 30도인데 방마다 32도까지 올라가는 방도 있더라고요ㅠㅠ

추운 날씨는 아니었지만 조금 더 뜨거웠으면 했는데 온도가 30도에서 더 이상 올라가지는 않아서 아쉬웠어요.

 

 

부대시설안내(B1)

해수사우나, 회의실, 비즈니스센터(PC, 복합기사용), 피트니스센터

편의점, 키즈룸, 멀티룸, 세탁실

 

양양 낙산비치호텔의 부대시설은 지하 1층(B1)에 있고 꽤 다양했어요.

호텔 오면 부대시설 다 이용해봐야 하는 1인이라 열심히 둘러보았습니다.

그리고 지하에서 낙산사로 가는 길도 있는 것 같더라고요!

 

 

운영 시간은 위 사진 참고해 주시고 여기서는 취식이 금지되어 있네요ㅎㅎ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모두 저녁 8시~9시면 닫아서 조금 아쉽 ㅠㅠ

 

 

멀티룸에는 노래방 3실, 10여 종의 게임기가 있어요.

아이들과 방문하면 여기서 놀기 좋겠다. 생각이 들 만큼 꽤나 다양한 게임기구들이 많았어요!

 

 

 

노래방도 있어서 너무 신기

코인노래방만 갔었는데 이런 노래방 너무 오랜만이었어요ㅋㅋㅋㅋ

 

 

키즈룸 운영시간은 14:00 ~ 21:00이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방방이까지!

가족들끼리 방문하기 좋은 낙산비치호텔이라는 게 딱 느껴지는 부대시설들이었어요.

 

 

 

원래부터 제 목적은 피트니스,,, 센터 하나였지요:)

이용시간은 07:00 ~ 21:00 

생각보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그래도 이용해 보겠다고 저녁 먹고 왔습니다!

 

 

바벨의 종류도 3개나 있고 덤벨도 중량별로 모두 보유하고 있어요!

못 본 기구들도 많았는데 가슴운동 기구가 조금 많은 편이었고 나머지는 하체운동 기구였어요.

등운동기구 렛풀다운이 없다는 게 조금 아쉬웠어요ㅠㅠ

 

 

 

유산소 기구인 러닝머신! 총 3대

사이클도 있고 스텝퍼도 있어서 유산소기구는 천국의 계단 빼고 다 있어요.

제가 갔을 때는 사람이 없었는데 주말이면 사람이 좀 있겠죠?

 

열심히 50분 동안 빡 운동하고 왔네요 ㅎㅎ

 

 

낙산비치호텔 세탁실은 24시간 이용가능하고 요금은 세탁 5,000원 / 건조 5,000원입니다.

또한, 사진으로 기록하지는 못했지만 2층과 3층에 아이스룸(ICE ROOM)이라고 해서 제빙기와 전자레인지가

준비되어 있어서 필요에 따라 사용할 수 있어요.

 

 

지하 1층 안쪽에는 해수사우나 가는 길과 CU편의점이 있는데

CU편의점은 24시가 아니기 때문에 운영시간 꼭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체크아웃하기 전 새벽에 사우나를 가기 위해 편의점을 지나쳐서 슬쩍 봤는데

꽤나 다양하고 있을 것은 다 있더라고요!

 

 

편의점과 사우나 계산은 여기서 같이 해주시면 되고 가격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양양 낙산비치호텔 해수 사우나 가격

[정상가]
성인: 15,000원
소인: 9,000원

[투숙객 할인가]
성인 : 10,500원
소인 : 6,000원

*36개월 미만 무료

 

 

 

일출 보려고 아침 일찍부터 눈 떴는데 안개가 너무 심해서 못 보고ㅠㅠ

결국 사우나에 왔어요. 해수 사우나라 보통 물이랑은 다르다고 하더라고요!

뜨끈하게 온탕에 몸 녹이고 체크아웃까지 완료.

가격은 좀 있었지만 그래도 피로가 싹 풀려서 좋았습니다ㅎㅎ

 

 

이 정도면 호텔 전부 다 이용했다고 생각해도 될 만큼 호캉스 잘하고 왔습니다.

날이 흐려서 아쉬웠지만 다음기회에는 오션뷰로 예약해보고 싶더라고요.

양양여행에서 일출 볼 수 있는 가성비호텔 찾으신다면 낙산비치호텔 추천합니다!!

 

 

반응형